epic-Life
-
릴리바이레드 ‘듀얼 라이트 톤업 쿠션’ 올리브영 런칭
㈜디와이디(219550)(대표 정창래)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톤 코렉팅과 톤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 라이트 톤업 쿠션’을 출시한다.릴리바이레드의 ‘듀얼 라이트 톤업 쿠션’은 붉은 기를 중화해주는 그린 컬러와 칙칙한 피부 안색을 밝혀주는 피치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얼룩덜룩한 피부 톤이 고민인 고객들이 쿠션 하나로 고르고 생기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좁은 영역 코렉팅부터 넓은 영역 톤업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의 퍼프가 함께 동봉된다.3중 파우더를 함유한 세미매트 텍스처로 제작되어 여름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
-
공단기, 누적 합격생 수 31,962명 돌파 선생님 무제한 수강권 ‘티패스(T-PASS)’ 한정 판매 오픈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공시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강사별 무제한 수강 상품 ‘티패스(T-PASS)’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공단기는 전 과목, 전 직렬의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통해 시험 준비를 완벽하게 도우며 수험생들에게 체계적인 합격 프로그램 및 편의를 지원해 왔다. 이번에는 수험생들이 원하는 선생님(Teacher)만 선택해 효율적, 합리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티패스를 처음 선보인 것이다.공단기의 티패스는 선생님별 1년 교육 과정을 단과로 모두 수강을 했을 때의 비용 대비 약 210만원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상품으로 8월 22일까지만
-
PVCS. 두 번째 역시즌 프리오더 행사 ‘캐시미어 위크(Cashmere Week)’ 오픈
2040 여성들 사이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의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에서 두 번째 역시즌 프로모션으로 ‘캐시미어 위크(Cashmere Week)’를 진행한다.PVCS는 계절과 관계없이 합리적인 구매를 지향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해마다 역시즌 겨울 아이템 프리오더 행사 ‘프리위크(Pre:Week)’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역시즌 프로모션이었던 코트 스페셜 위크는 지난 6월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미니멀한 무드의 재킷과 코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이번 캐시미어 위크 라인업은 캐시미어 골지 머플러(라이트 민트, 칠리 레드, 블랙), 와이드 캐시미어 머플러(아이보리, 브라운, 차콜), 소프트 캐시미어 머플러(
-
이디야커피 2024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실속 있고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13일 출시했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전용 전통차, 제주 비타민 과일차, 텀블러 등을 활용한 △이디야 스틱커피 세트 △이디야 티 플레져 세트 △이디야 MD 컬렉션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이디야 스틱커피 세트’는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 △디카페인)과 라떼 스틱커피 3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으로 이디야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담았다.‘이디야 티 플레져 세트’는 전통차 2종(△대추쌍화차 △율무차)과 제주 비타민 과
-
롯데칠성, 새로 얼음 동굴 팝업스토어 현장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가장 무더운 대구에 가장 시원한 동굴’의 콘셉트인 이번 팝업 스토어의 프로그램 중 특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 될 정도로 인기를 끈다.또한, 주말 일방문객이 1천명을 달성하는 등, 팝업 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 8월 9일부터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일)까지 운영 될 예정이며 방문 시 현장 키오스크 등록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
-
호텔스닷컴, 無스트레스 추석 연휴 원해 … 한국인 여행객 해외여행 관심도 전년 대비 40% 증가
올해 추석 연휴는 단 이틀의 연차로 9일의 긴 연휴를 보낼 수 있어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국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여행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네이버 검색 트렌드에 따르면, 추석 여행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작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1 이러한 추세는 호텔스닷컴 코리아에서도 나타났는데, 추석 기간 동안 해외여행에 대한 검색량이 지난해 대비 40% 상승했다.2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가족 및 단체 여행객이 가장 높은 여행 의도를 보이며 전체 추석 여행 검색량의 5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8월의 43%보다 증가한 수치다.2-1 나아가, 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설문조사3를 통해서
-
쿠팡, 인기 뷰티 제품 할인전...13일 라이브 방송 최대 87% 할인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할인전을 개최한다.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꼽은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클렌징폼, 마스크팩, 에센스 등 여름철에 자주 찾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쿠팡 라이브 방송 특가, 쿠팡캐시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9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칸타월드패널 발표)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에이지투웨니스의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더페이스샵 ‘잉크래스
-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브랜드 리뉴얼 통해 새로운 모토 “기대, 그 이상의 몰트” 공개
“싱글몰트 위스키에 기대할 수 있는 것,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는 최고의 셰리 위스키를 선보이겠다.” 한국브라운포맨이 13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셰리 캐스크 숙성이 특징인 하이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셰리 위스키 명가로서의 자부심이 담긴 새로운 포부를 전했다.이번 행사는 새로운 브랜드 모토 “기대, 그 이상의 몰트(Raise Expectations)”를 공개하며, 약 200년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리뉴얼을 발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위스키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위스키 매거진’의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여성 마스터 블
-
엄브로, ‘2024 RAVE COLLECTION : ABOUT YOUR RAVE’ 캠페인 공개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가 한국의 로컬 전자음악 씬과 레이브 문화를 소개하는‘ABOUT YOUR RAVE’ 캠페인을 공개했다.1980년대 영국 맨체스터의 전자음악 씬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 ‘엄브로’는 현재까지도 레이브 씬과 깊은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협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처럼 레이브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엄브로’는 1980년대 ‘Madchester’의 블록코어 룩에서 영감받아 광란의 음악과 댄스, 파티를 의미하는 ‘RAVE’를 메탈릭한 룩킹의 경량 나일론 메탈 소재와 강렬한 그래픽을 통해 엄브로만의 무드로 탄생시켰다.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2024년 현재의 한국 로컬 전자음악 씬과 레이브 문화를 소개하는 ABOUT
-
디아지오코리아, 한정판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에디션’ 국내 출시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한정판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Johnnie Walker Blue Elusive Umami) 에디션’을 국내 출시한다.‘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에디션’은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와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의 유명 셰프 ‘코바야시 케이’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특별한 스카치 위스키이다.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에디션은 ‘감칠맛’이라고 하는 다섯 번째 맛을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이 독특한 감칠맛(우마미)을 구현하기 위해 1천만 개가 넘는 숙성 캐스크가 보관된 저장소에서 2만 5천 개
-
패션업계, 시원함 더하는 시어서커 원단 주목. 무더위 속 시원한 기능성 소재 눈길
입추가 지났음에도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사람들의 옷차림도 더욱 얇고 가벼워졌다. 이에 패션업계는 냉감, 통기성, 발수성 등 기능성에 집중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가볍고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시어서커 원단을 활용해 스포츠웨어부터 일상복까지 폭넓게 출시하며 여름 휴가족을 겨냥하고 있다. ▶ 바닷가에서도 쾌적한 활동 돕는 비치웨어여름철 대표 휴가지인 바다는 습도가 높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주는 비치웨어를 찾는 이들이 많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우수한 발수성과 통기성으로 습기 많은 해변가 환경에 최적화된 ‘데코 팜스 셋업’을 출시했다
-
교원 웰스, G마켓 라이브 방송에서 인기 정수기 4종 특별 판매
교원 웰스(Wells)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인기 정수기 4종을 특별 판매한다.교원 웰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등 다양한 인기 정수기를 소개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G라이브에서는 △얼음정수기 신제품 ‘아이스원’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초소형 무전원 직수정수기 ‘웰스 미미 정수기’ 등 인기 정수기 4종을 특별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방송 중 ‘아이스원’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스원을 포함한 인기 정수기 4종 구매
-
아웃백,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이벤트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아웃백은 이달 31일까지 평일, 주말에 관계없이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선사한다.해당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제외)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8월 한 달간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웃백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
HDC리조트, 카트 투어 프로모션 2종 선봬…‘숨겨진 비경 감상하며 라이딩’
HDC리조트가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이색적인 라이딩을 체험할 수 있는 카트 투어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골프 고객에게만 개방되던 웅장한 절경의 코스를 전담 직원이 안전하게 운행하는 프라이빗 카트를 타고 여유롭게 누비며 곳곳의 명소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국제 대회 규격 36홀의 명문 회원제 코스 오크밸리CC의 숨은 명소들을 탐방할 수 있는 ‘카트 라이드 인 더 밸리’는 골프 꿈나무 또는 초보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코스로 구성했다. 저녁 6시 빌리지 센터 앞에서 출발해 국내외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이 전
-
리조나레 괌, ‘우베 페스티벌’에서 이색 메뉴 ‘우베 몬스터버거’ 기간 한정으로 선보여
괌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은 24년 9월 21일부터 24년 11월 30일까지 '우베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베는 괌을 포함한 미크로네시아 제도 내 특산물로 우리나라의 자색 고구마와 비슷한 모양을 띠고 있다. 괌 내에서 평년 수확량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귀한 식재료 중에 하나다. 우베에서 추출한 천연색소를 이용하여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에 활용되며, 선명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있어 괌에서 인기가 높다. 리조나레 괌 ‘우베 페스티벌'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특별메뉴 '우베 몬스터 버거'와 조식 뷔페에서 팬케이크, 도넛 등 우베를 이용해 만든 디저트 코너를 마련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스페셜티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출시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프리미엄 주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스페셜티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티 위스키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 엄선한 재료와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위스키 제품들이다. 이번 스페셜티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는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 (Aberlour), 아이리쉬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RedBreast), 버번 위스키 래빗홀 (Rabbit Hole) 그리고 버번 위스키 제퍼슨 (Jefferson’s)로 구성된 총 4가지 세트로 판매된다.우선 아벨라워는 증류소 15마일 이내에서만 재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워터피아 방문객 두피 건강 챙겨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여름철 워터피아 방문 고객을 위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여름은 탈모의 계절이다. 2017년 ‘영국피부과학저널’은 덥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탈모량이 3월의 2배 수준이라고 발표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8월 극성수기에 워터피아를 방문하는 고객의 두피 건강을 위해 닥터포헤어와 손을 잡았다. 닥터포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은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설악 쏘라노와 워터피아에서 진행한다. 전문 기기로 두피 상태를 다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