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오데마 피게, 청담 패션 거리에 플래그십 개점
스위스 고급 시계 제조사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가 오는 8월 13일, 서울의 고급 상업 지구의 심장부로 손꼽히는 청담 패션 거리에 한국에서의 첫 플래그십을 개점한다. 한 지붕 아래 부티크, AP 하우스, 고객 서비스 센터를 결합한 6개 층 규모의 이 복합 건물은 방문객들을 오데마 피게의 세계에 몰입시키고 환대, 서비스 및 소매에 대한 브랜드의 맞춤형 접근 방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지역의 궁극적인 오데마 피게 종착지로 자리매김할 이 플래그십은 브랜드가 뿌리를 내리고 있는 스위스 발레 드 주(Vallée de Joux)의 자연 환경과 유산이 한국의 문화적 요소 및 서울의 활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현대적이면서
-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두 번째 전시회 '바자전 : UNDER/STAND' 개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4일까지 프로세스 이태원에서 두 번째 전시 <바자전 : UNDER/STAND>를 개최한다. <하퍼스 바자>는 1867년 창간 이래 오늘날까지 패션 문화 전반에 특별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자 아트>는 일반 예술 전문지와 차별화된 시각과 유연한 태도로 대중에게 예술과 패션의 관계에 대해, 더 나아가 우리의 삶 전반에 예술이 어떤 영감을 주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져왔다. <하퍼스 바자>는 지난해 <바자 아트>의 한국어판 창간 10주년을 기념한 첫 번째 전시 <바자전 : Holi-Day, 세 개의 렌즈>를 성공리에 개최한 이래, 올해 두 번째
-
여름 인기 디지털·가전 최대 75% 할인… 쿠팡 ‘8월 파워풀위크’ 오는 18일까지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준비를 위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8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5%에 달한다.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사는 여름 야외활동, 쾌적한 집콕, 여름방학 관련 품목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쿠첸 등이다. 스마트워치, 방수팩, 손풍기, 제모기, 카메라, 삼각대, 보조배터리, 충전기, 해외유심, 에어컨, 선풍기,제습기, 제빙기, 빙수기, 믹서기, TV, 세탁기, 노트북,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 게이밍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
-
하나은행, 손님과 하나되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개최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손님과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 Concer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지난해 처음 선보인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탄탄한 출연진 구성과 수준 높은 완성도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하.플.콘’(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약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는 등 금융권 대표 브랜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먼저, 10월 5일 토요일에는 △10CM △더보이즈 △데이브레이크 △실리카겔이 출연하며, 둘째 날인 6일 일요일에는 △TWS △
-
피자헛, 8월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8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과 LG유플러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
-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와 국내 MMORPG 1위 게임인 로스트아크가 다시 한번 뭉쳐서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을 통해 주문 시, 로스트아크 캐릭터를 활용한 키보드 교체형 버튼인 ‘키캡’과 ‘콜라’로 구성된 굿즈 스페셜 세트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의 굿즈인 키캡은 로스트 아크의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와 ‘에스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로스트아크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
휠라, 한소희 운동화 ‘에샤페‘ 신규 컬러 출시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는 휠라(FILA)가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올 SS(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매진을 거듭하며 인기몰이 중인 슈즈 ‘에샤페’의 새로운 컬러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에샤페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컬러 베리에이션을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고 FW 시즌에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며 그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휠라는 에샤페 ‘핑크’를 8일 출시한다. 최근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연이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휠라가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와 샤인 실버를 믹스해 새로운 슈즈를 완성했다. 올 가을 여전히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발레코어 룩을 연출할 수
-
롯데리아, ‘리아타임’ 프로모션…“치킨버거·너겟 최대 34% 할인”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시그니처 네임 리아(Ria)를 적용한 타임 프로모션 '리아 타임'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리아타임’은 롯데리아가 특정 시간에 대표 인기 메뉴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행사 품목은 ‘치킨버거', ‘치킨너겟’ 2종이다. 치킨버거는 기존 판매가 4,100원에서 29%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하며, 치킨너겟은 기존 판매가 2,900원에서 34% 할인된 1,900에 판매한다.리아타임 메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에게 귀여운 햄버거 모양의 ‘롯데리아 촵딱이’ 키링도 무료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매달 진행되는 리아타임, 리아데이
-
팔도, ‘팔도비빔면Ⅱ’ 출시. 고추장 빼고 간장·소금·후추로 감칠맛 구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뜨겁게 또는 차갑게 조리 가능해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였다.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고,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리고,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
수학싸부 위례학원, MD(의치대반) 개강
수학싸부 위례학원에서 MD(의치대반)을 개강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으로 입학 조건은 중3까지의 개념학습이 이뤄진 학생이며 입학 테스트 통과 시에 입학이 가능하다.8월 중으로 개강하는 의치대반은 1일 3시간씩 주 2회 수업이 진행되며 고등과정 개념정리, 고난도 문항 공략, 다양한 난이도의 실전문제풀이 및 약점 문항 분석 등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수업은 다년간 의치대반 지도 경력을 가진 강사진이 지도하며 강사진은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수시로 체크하고 이를 보완함으로써 효율적인 학습을 도모하며 변화하는 입시 제도를 분석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계획이다.수학싸
-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 한정판 신제품 ‘헨드릭스 그랑 카바레’ 국내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의 한정판 신제품 ‘그랑 카바레’를 국내 출시한다고 8일(목) 밝혔다.헨드릭스 그랑 카바레는 헨드릭스의 마스터 디스틸러 레슬리 그레이시가 17세기의 과일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이다. 레슬리 그레이시는 헨드릭스 진의 오이 향과 조화를 이루는 과일 향의 조합을 발견해 이번 제품을 완성했다. 그랑 카바레는 헨드릭스 진의 클래식한 주니퍼베리 향에 복숭아, 살구, 자두, 앵두 등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풍미를 더했다. 풍부한 맛을 내면서도 헨드릭스 특유의 가볍고 상쾌한 풍미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허브와 여름 제철 과일 향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독특한 피니시를
-
가장 무더운 대구로 찾아온 가장 시원한 동굴! ‘새로 얼음 동굴’로 초대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8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가장 더운 대구에서 만나는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이란 계절적 특색을 더해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얼음 정원 등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담아냈다.특히, ‘새로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더불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및 롯데 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
식품업계, 꿀조합 콜라보 통해 여름철 입맛 '저격'
뜨거운 여름, 식품업계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찰떡궁합' 여름철 별미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콜라보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특히 여름철 별미 콜라보는 시즌 특수를 활용해 판매와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협업 신메뉴를 만나보자. 1등과 1등의 만남, '도드람 캔돈 X 농심 배홍동'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은 최근 핫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캔 삼겹살 '캔돈'과 농심 '배홍동'이 협업해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했다. 캔돈과 농심 배홍동의 콜라보 패키지는 도드람한돈의 고품질 삼겹살과 매콤한 배홍동 비
-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 출시. 파우더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
-
요즘 뜨는 MZ 보양식, 샤브샤브와 훠궈를 집에서 즐겨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말복을 앞두고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고단백 보양식 샤브샤브를 집에서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뜨끈한 국물에 원하는 재료를 살짝 익혀 먹는 샤브샤브는 추운 계절에나 어울릴 것 같지만, 기름지지 않고, 고기와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영양 관리에 민감한 MZ 사이에선 실속만점 여름 보양식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치솟은 물가로 인해 외식 대신 집밥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원하는 재료를 준비해 집에서도 실속 있고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샘표 샤브샤브 육수는 △담백한 샤브샤브 육수 △가쓰오 샤브샤브 육수 △마라 샤브샤브 육
-
트립닷컴, 트립모먼트서 글로벌 신규 챌린지 돌입
트립닷컴에서 ‘나만의 여행’을 공유하고 최대 700만원 상당의 여행 기회를 잡아보자.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전 세계 여행자들과 함께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이나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전 세계 여행자들과 경쟁하는 ‘100가지 여행 스타일(100 ways of travel)’ 글로벌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트립닷컴 애플리케이션 내 ‘트립모먼트(Trip Moments)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트립모먼트는 트립닷컴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여행 전문 커뮤니티로, 전세계 여행자들이 서로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나만의 여행 스토리를 만들어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트립닷컴 계정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
-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스토어 오픈. 바나나·용과 등 최대 42% 할인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공식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스미후루코리아는 최근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제품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을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공식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공식 스토어에서는 스미후루코리아 대표 바나나 브랜드인 ‘감숙왕 바나나’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부터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SP Fresh)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PAUL&PARK)’에서 출시한 용과, 레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추후 파인애플 및 다양한 가공식품으로 판매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스미후루코리아는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