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30~31일 ‘페어몬트 X 에비앙 포 핸즈’ 미식 프로모션 진행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마리포사와 에비앙의 미식 여정’이란 테마로 프랑스, 태국, 한국의 콜라보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페어몬트 X 에비앙 포 핸즈(Fairmont X Evian Four Hands)’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진행한다. 호텔 29층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Mariposa)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비앙 워터의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방콕의 미쉐린(미슐랭) 1스타 메종 뒤낭의 오너 셰프인 아르노 뒤낭과 마리포사의 이대건 셰프가 서로의 진심을 담아 ‘즐거움을 담은 요리(A Cuisine with Pleasure)’를 코스로 구성했다. ‘페어몬트 X 에비앙 포 핸즈’의 디너 & 런치 코스 메뉴는 에비앙의 고급스러운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추석 선물세트 선봬…호텔리어 엄선 상품으로 구성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주류, 침구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호텔리어들이 엄격한 기준과 산지 조사를 거쳐 선별한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 세트는 1++ 등급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진한 풍미에 가득한 육즙을 자랑한다. 지역 대표 특산물인 1+ 등급 횡성한우와 다양한 부위를 담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모음 등은 매년 명절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대표 품목이다. 지역 특산물로 구성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법성포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절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2024 추석 선물 세트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9월 11일까지 2024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에는 구이용 최고 등급 갈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LA 갈비 선물세트, 법성포 프리미엄 보리 굴비 세트, 경북 상주의 명품 반건시 곶감, 이태리 타르투플랑게 브랜드의 프리미엄 화이트 트러플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전통주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최고의 청주이며 ‘천년 고도의 명주’라고도 불리는 경주 법주 초특선이 준비된다. 또한 최고의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나파 컬트 ‘와인의 정석’으로도 불리는 텍스트북 커
-
프라다 뷰티, 국내 최초 팝업 스토어 오픈
프라다 뷰티가 지난 9일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라다 뷰티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컬러, 향수, 스킨케어 세 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가 추구하는 전위적인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 뷰티는 팝업 스토어에 이어 8월 20일 신세계 강남점에 공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피자헛,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혜택 제공
한국피자헛이 1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피자헛의 다양한 메뉴를 28%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전했다.이번 프로모션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수퍼슈프림 리치골드L·리치 치즈 파스타·콜라 1.25L ▲립스테이크 리치골드L·리치 치즈 파스타·콜라 1.25L ▲베이컨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L·콜라 1.25L ▲직화불고기 리치골드L·콜라 1.25L ▲수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L·콜라 1.25L 등 다양한 구성 5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교환권은 구매 후 1년 이내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연장 또한 가능하다. 교환권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온라인 포장은 물론
-
깨끗한나라, 화장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출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를 출시하며 깨끗한나라 촉앤감의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지난 2015년 출시된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은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편백수가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깨끗한나라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는 부드러운 미용티슈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 ‘촉앤감’ 라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편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또한 깨끗한나라만의 ‘360˚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가 닿는 모든 면이 부드러워 예민
-
컬리,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 최대 33% 할인
컬리는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말복은 삼복 중 마지막 복날로, 한여름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시기다. 이를 겨냥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300여 개의 상품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전통적인 보양식 재료인 생닭, 전복, 한우를 비롯해, 홍삼, 흑염소 진액, 멀티 비타민 등 활력을 돕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특히 무더위 속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한 그릇 보양 간편식도 눈길을 끈다. 한우 전문 레스토랑 '뚝심'의 갈비탕과 소고기 곱창전골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일관'의 등심 불고기도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교촌치킨,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신메뉴 체험 기회"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8월 한 달간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우수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최고 등급인 'KING'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보너스 혜택 행사다. 이번 8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0명의 KING 등급 회원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의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증정된다.'교촌옥수수오리지날'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로,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를 활용한 특제 소스를 사용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치킨의 겉면에 바삭하게 붙어있는 옥수수 플레이크가 특징이다.이 이벤트는 8월 한
-
버거킹,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와퍼 타투’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최근 업그레이드된 ‘뉴와퍼’와 ‘불맛’을 널리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와퍼 타투’ 캠페인은 버거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프린트 형태의 일시적인 타투를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장소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타투킹’이 등장해 타투를 나누어주며, 소비자들은 이 타투를 근처 버거킹 매장 키오스크에서 스캔해
-
풀무원, ‘더블식감 도삭면’ 출시
풀무원식품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두 가지의 식감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수타식 중화면 ‘더블식감 도삭면’ 2종을 출시했다. 도삭면은 밀가루 반죽을 칼로 깎아 만드는 중국 동부 산시성의 전통적인 제면법으로 만든 면 요리로 일반적인 면에 비해 길이가 짧고 두께가 균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더블식감 도삭면’은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의 중심과 얇고 부드러운 양쪽의 날개 부분을 구현했다. 면의 중심부는 도톰한 두께로 쫄깃쫄깃한 식감을 내고, 양쪽 가장자리는 나풀거릴 정도로 얇아 부드러운 식감을 낸다.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도삭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더블식감 도삭면’은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빅세일’ 진행…최대 74% 할인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대규모 할인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행사에 앞서 일주일간 사전 등록 이벤트도 펼쳐진다. 밥트너는 외식업 종사자, 초기 창업자 등이 필요한 식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 선보인 아워홈 직영 식재료몰이다.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은 밥트너 론칭 이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다. 치솟는 식자재 값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부담이 큰 외식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본 행사에 앞서 18일까지 사전 등록을 받고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
CU,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게소 메뉴를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고속도로 휴게소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U는 ‘집 앞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콘셉트로 소떡소떡, 어묵우동, 길거리 토스트 등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메뉴들을 간편식 6종으로 선보인다.CU측 설명에 따르면 휴가 피크 시즌인 ‘7말 8초’(7/29~8/4) 기간 CU의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 신장률은 전주 동기 대비 10.6%가 늘었으며 세부 항목을 살펴보면 도시락이 12.4%로 가장 크게 증가했고, 이어 김밥(11.8%), 주먹밥(9.5%), 샌드위치(8.1%), 샐러드(7.1%) 햄버거(4.7%) 순이었다. 동기간 휴가철 방문 빈도가 높은 입지에서의 간편식 매출 역
-
SSG닷컴, 면요리 제품 최대 50% 할인 '푸드쓱세일' 연다
SSG닷컴이 오는 15일까지 식료품을 할인 판매하는 ‘푸드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면요리에 집중, 하절기 인기 상품인 냉면 가정간편식(HMR)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풀무원,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봉피양, 능라도 등 맛집 평양냉면을 최대 30% 할인한다.또 청정원의 콩담백면 동치미냉국수와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 Silky 두유면 비빔국수 등 식물성 원료의 저칼로리 면요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오뚜기의 수출 전용 제품인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오는 10월까지 쓱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1+1 혜택을 제공한다.SSG닷컴은
-
동서식품,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제품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12종으로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캔 9종과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페트 3종이다.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
락앤락, '더 큐브 유리용기'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더 큐브 유리용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더 큐브 유리용기는 환경호르몬 이슈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뚜껑까지 유리 재질을 사용, 온도에 강한 내열 유리 몸체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락앤락만의 4면 결착 방식으로 제작된 더 큐브 유리용기는 △300ml △380ml △500ml △630ml △750ml △1L 등 총 6종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큐브는 출시 이후 카카오 메이커스, 네이버,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
쿠팡, 말복 맞이 ‘보양식&여름음식’ 기획전 개최
쿠팡이 말복(8월14일)을 맞이해 오는 18일까지 ‘보양식&여름음식’ 기획전을 열고 삼계탕 등 다양한 식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삼계탕, 죽, 추어탕, 설렁탕, 조미료,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말복 먹거리를 파격가에 내놓는다. 기획전은 와우회원 전용 할인 행사로 진행된다.대표상품으로 12일에는 △목우촌 홍삼삼계탕(850g) △진한 궁중삼계탕(1kg), 13일에는 △하림 삼계탕면(4개) △남가네 설악추어탕(450g, 5개), 14일에는 △하우촌 삼계탕(1kg, 3개) 등을 할인가에 준비했다.말복을 하루 앞둔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에는 대상, 아워홈, 하림 더미식 등 인기 식품 브랜드의 즉석식품 등을
-
라코스테, 클래식 스니커즈 - 백코트 뉴 버전 출시
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대표 클래식 스니커즈 ‘백코트(BACKCOURT)’의 레더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컬렉션을 확대한다.올해 라코스테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니커즈 백코트는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에 프렌치 무드를 더한 클래식 스니커즈다. 우아한 쉐입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디자인의 캔버스화 백코트는 브랜드 대표 스니커즈로 자리매김했다.새 시즌, 라코스테는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한 ‘백코트’ 레더 에디션으로 뉴 버전을 출시한다. 백코트 레더 에디션은 클래식한 벌커나이즈 디자인에 메탈 아일렛과 더블 스티치 디테일이 특징으로, 옆면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