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너의 꿈을 응원해! 단기테솔 우수 장학금 신청하세요
캐나다 Glenn College 한국지사인 캐나다 단기테솔에서 이달 9일부터 테솔 Diploma과정의 장학생 2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단기테솔(TESOL) Diploma과정은 캐나다B.C주정부의 최고 교육기관 인증마크인 EQA, PCTIB, Language Canada 인증을 획득하였다.온라인 6주과정 이수시 160시간 수강 인증서, 성적표가 함께 발급되고 있다. 이는 현지 캐나다 오프라인 서류와 동일하게 인정되며 국내 및 해외에서도 동일하게 인정 및 활용이 가능하다.지원자격은 현직 영어강사 및 취업 준비중인 예비영어강사 등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는 모든분들에게 해당되며 유투브/블로그 계정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선발된 장학생은 테솔 공부
-
에이블리, 오는 20일까지 ‘뷰티 그랜드 세일’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한여름에도 ‘글로시 메이크업’ 상품 검색이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글로시 메이크업은 촉촉함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장법이다. 통상 건조한 겨울철 인기 메이크업으로 알려졌던 과거와 달리, 올여름 기록적인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촉촉한 질감의 색조 및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목구비와 피부에 건강한 느낌을 주는 광택감에 지속력까지 동시에 갖춘 상품이 다양해지며 계절과 관계없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7월 에이블리 내 ‘글로우 틴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3배(630%) 증가했으며, ‘립글로스’ 상
-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퍼스트 세럼 패드’ 무신사 단독 론칭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신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퍼스트 세럼 패드’를 무신사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을 패드로 기획해 출시했다. 청주에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과 누룩 효모 ‘갈락토미세스’를 넣은 뒤, 피톤치드가 풍부한 삼나무통에 담아 해풍으로 발효, 숙성한 독자성분이 담겨있다.기존 제품인 에센스를 화장솜에 덜어 사용했던 것과 달리, 패드에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보다 간편하게 피부 결 케어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
하림, 아이들과 만들어 먹기 좋은 닭요리 레시피 공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여름방학을 맞아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먹기 좋은 닭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하림의 소비자∙임직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이 쿠킹클래스를 통해 직접 요리해 본 레시피 중 조리과정이 복잡하지 않고 맛과 비주얼은 뛰어나 만족도가 높았던 메뉴를 엄선했다. 매일같이 아이들과 지내며 ‘오늘 뭐 먹지?’ ‘오늘 뭐하고 놀지?’가 고민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쉽게 만들어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닭요리에 도전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한판 치킨피자동물복지 환경에서 건강하게 키워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을 사용하면, 토핑이 푸짐한 피자를 집에서도 비교적 손
-
더 트리니티, 모히건 인스파이어와 전례 없는 예술적 영감 선사할 ‘아트 인스파이어 시리즈’ 시작
'아트 호스피탈리티’ 예술 기업 ‘더 트리니티 (대표 박소정)’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와 공동으로 10월 25일 (금)까지 키네틱 샹들리에로 꾸며진 원형의 다목적 홀인 로툰다에서, 조각가이자 설치미술작가인 권오상의 <뉴 스트럭처 : 프리즘 (NEW STRUCTURE : PRISM)> 현대미술 전시의 개최를 알렸다.전시의 시작일인 7월 25일에는 ‘인스파이어 아트 시리즈’의 첫 번째 전시 <뉴 스트럭처 : 프리즘>을 축하하기 위한 오프닝 리셉션 행사가 인스파이어 아레나 입구 앞 로툰다에서 진행되었다. 개막식은 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마케팅책임자 마이
-
미즈노, 브랜드 스포츠 헤리티지 아이템 ‘H-LINE(에이치라인)’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스포츠 스타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24AW ‘H-LINE(에이치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LINE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미즈노 로고를 의미하는 런버드(RUN BIRD)와 미즈노가 창립한 1906년을 활용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DNA는 유지하면서도 그래픽와 아트웍의 차별화로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착장 범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핏 구성의 다양화와 동시에 동
-
글래드 호텔, ‘서머 호캉스 인증샷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호캉스 인증샷을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서머 호캉스 인증샷 이벤트’를 2024년 8월 9일(금)부터 9월 3일(화)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장소에서 찍은 여름 휴가 인증샷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공식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 #여름호캉스).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거나 방문한 지점 계정을 함께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당첨자는 9월 12일(목)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글래드 호텔 다이닝
-
질스튜어트 뷰티, 그룹 ‘더보이즈’와 함께 새로운 립 컬렉션, '립 블로썸 글로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질스튜어트 뷰티 (JILLSTUART BEAUTY)가 새로운 립 컬렉션인 「립 블로썸 글로우」 론칭을 기념하며 그룹 <’더보이즈’ (THE BOYZ)>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더보이즈’ 그룹 멤버 중 선우, 뉴(NEW), 큐(Q)가 「립 블로썸 글로우」의 로맨틱한 글로우 컬러를 연출한 화보를 공개하며 8월 16일부터 22일까지, 단 7일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보이즈’ 멤버 3인의 메이크업 화보 속 립 제품은 질스튜어트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글로우 컬렉션이다. 화려한 플라워를 테마로 한 디자인과 컬러로 입술 위에 피어난 꽃잎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선명하면서도 윤기나는 색
-
하이트진로음료, 가마솥 보리숭늉 담은 ‘블랙보리 누룽지’ 출시
할머니 세대의 먹거리를 선호하는 ‘할매니얼’(할머니의 사투리인 ‘할매’와 ‘밀레니얼 세대’의 합성어) 열풍이 지속되며 MZ세대 사이에서 토종 음식에 대한 위상이 높아진 가운데, 옛 선조들이 즐겼던 전통 후식인 보리숭늉을 담은 음료가 첫 선을 보였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보리밥을 지어낸 가마솥에 물을 부어서 끓인 보리숭늉의 맛을 담은 ‘블랙보리 누룽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블랙보리 누룽지는 전라도 부안군과 해남군에서 자란 100% 국내산 검정보리와 누룽지로 만들어 기존 블랙보리의 진하고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보리차 특유의 이뇨작용 없는 갈증해소와 더불어 소화와 배변활동
-
반스, 앰배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반스의 글로벌 'Always Out There' 캠페인은 브랜드의 전통을 계승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스케이트 문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로컬 캠페인은 MZ 세대를 대변하는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래퍼 이영지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눈길을 끈다. LA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반스의 본고장에서 그 진정성을 극대화하며 브랜드의 느낌을 제대로 전달한다.이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업랜드(Upland)는 1999년에 처음 출시된 스타일로, 현대적인 요소가 더해져 업그레이드된 실루엣이다. 업랜드는 청키한 디자인과 향상된 발바닥 지지력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몰딩 V 로고가 적용된 가죽 어퍼는 레트로와
-
홍천 선마을, ‘KSA 사운드배스 요가 명상’ 클래스 개최.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소리의 울림’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오는 8월 14일 한국사운드배스협회(KSA)와 함께 ‘KSA 사운드배스 요가 명상’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선마을은 다양한 악기의 진동과 울림을 통해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긴장을 풀고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KSA 사운드배스 요가 명상 클래스'를 마련했다. 사운드배스는 단순한 명상을 넘어서는 에너지 테라피로, 깊은 의식 상태로 들어가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하는 현대적 감각 명상법이다.특히 이번 클래스는 '공배스' 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거대한 덩치 만큼이나 압도적인 울림을 주는 공배스는 벅차 오르는 활력과 깊은 이완
-
워킹온더클라우드, 저녁 세미 뷔페 프로모션 ‘디너 샐러드 바’ 선보여
63스퀘어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가 저녁 세미 뷔페 프로모션 ‘디너 샐러드 바(Dinner Salad Bar)’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워킹온더클라우드는 지중해 건강식을 바탕으로 코스 요리와 점심 세미 뷔페를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이다. 그중 점심 세미 뷔페 프로모션 ‘브런치 온 더 클라우드’는 한강과 서울 도심을 감상하며 메인 요리와 무제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약 1만8천 명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저녁 세미 뷔페 프로모션 ‘디너 샐러드 바’를 새롭게 준비했다.메인 요리는 참숯에 구운 소고기 안심스테이크다. 양갈비구이로 변경하거나 △바닷가재구이 △
-
소설 '모짜르트가 살아 있다면', 29년만에 복간 재출간
김미진 소설가의 화제작 『모짜르트가 살아 있다면』이 29년 만에 복간 출간됐다.1995년 첫 출간 한국 문학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던 장편소설 『모짜르트가 살아 있다면』은 한국 문학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던 작품으로 꼽혀왔다. 책은 충격과 긴장이 연속되는 새롭고 흥미로운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유명하다.금번 복간된 개정판에서는 기존 작품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더욱 풍부한 스토리텔링으로 소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데 주력했다. “만약, 누군가 지폐가 가득 찬 돈가방을 갖고 와서 나에게 같이 떠나자고 한다면?”이라는 흥미로운 질문을 시작으로 전작에서 미처 다 들려주지 못했던 이야기와, 주제의
-
퓨잡(Fusalp), 다채로운 매력의 24FW 니트 라인 아이템 출시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아이템을 출시했다.퓨잡의 이번 24FW 니트 라인은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차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특징으로 어떤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는지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프리미엄 메리노 양모 소재로 제작된 니트 팬츠 ‘가스통(GASTON)’은 마린, 베이지 총 두 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세련된 핏으로 일상생활에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두 개의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재킷 ‘암브로와(AMBROISE)’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손색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네이비 컬러를
-
프로젝트슬립, 숙면 꿀템 토퍼 매트리스 최대 52% 할인 강세일 라이브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12일 오후 8시에 숙면 꿀템인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프로젝트슬립 인기 침구를 최대 52% 할인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최대 7% 네이버 페이 적립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을 선정해 꿀잠베개를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는 강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며, 라이브가 진행되는 12일부터 19일까지 기간 한정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도 진행된다.프로젝트슬립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부터 토퍼 매트리스인 푹신토퍼, 퍼펙션토퍼 등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침구를 선보인다. 푹신토퍼는 꾸준히 고객 평점 4.9를 받으며 높
-
KT&G 상상마당, 국내 대표 사진작가 육성 프로젝트 'SLAP 생활예술사진가' 수강생 모집
KT&G 상상마당이 국내 대표 사진작가 육성 프로젝트 <SLAP 생활예술사진가> 15기 수강생을 8월 1일(목)부터 9월 18일(금)까지 모집한다.<SLAP 생활예술사진가>(Sangsangmadang Life-Art photographers)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KT&G 상상마당의 대표 사진작가 육성 프로젝트이다. 국내 사진계에서 명망 높은 모지웅 작가, 홍준호 작가 등이 <SLAP 생활예술사진가> 출신이며, 김효연 작가는 대한민국 대표 사진전 <KT&G SKOPF> 올해의 최종 사진가에 선정된 바 있다.<SLAP 생활예술사진가>는 ‘사진’이라는 매체를 통해 앞으로의 작품 방향성을 고민 중인 현직 작가, 작가 지망생, 사진 애호가 등이 참여하는 사
-
더벤티, 창립 10주년 기념 ‘벤텐데이’ 미션 공개! 숏츠 영상 시청 시 기부금 적립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벤텐데이’ 8월 미션을 공개했다.‘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10주년 뱃지를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누적된 뱃지 수에 따라 고객 명의로 기부가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2024년 12월까지 매월 10일에 새로운 미션이 앱을 통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8월 벤텐데이 미션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연천 율무 음료 3종에 대한 숏츠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미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벤티 앱 내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