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스타벅스, ‘2024년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참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2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년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며, 장병들의 취업 상담과 응원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히어로(영웅)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처음으로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여했으며, 작년과 올해 연이어 참가하며 3년 연속 국군장병의 취업 역량 강화와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특히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장병들의 취업을 응원하고 본격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스타벅스 채용 부스를 방문한 장병들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2천 잔 분량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바리
-
바디프랜드, ‘헬로우! 가족사랑 대축제’ 진행.. 최대 266만 원 할인 혜택 제공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26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헬로우(‘헬’스케어 ‘로’봇을 ‘우’리 집으로) 가족 사랑 대축제’를 펼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규로 마사지체어 제품을 렌탈 시 △월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전월 실적 120만 원 기준)을 적용 최대 242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라며 "대상 제품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등 3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빈치’, ‘메디컬팬텀’, ‘에덴’을 비롯해 ‘팬텀 로보’까지 총 4종의
-
농심,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홍동큰사발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달콤한 비빔장에 한정판 ‘챌린지에디션’에 적용했던 하늘초를 더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라며 "또한 ‘윈터에디션’의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함과 감칠맛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로 비빔장과의 조화는 물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조리시
-
휴온스,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출시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메리트C 브랜드 중 역대 최고 함량제품 라인 ‘메리트C&D 듀얼 메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메리트C메리트C&D듀얼메가’는 메리트C 브랜드 스테디 셀러인 ‘메리트C산 3,000mg’의지속적인 인기와 고함량(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D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점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한 포에 3.2g으로 비타민C 3,000mg(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와 비타민D 5,0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가 함유된최고 함량 제품이다.또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사용한 파인 분말 타입으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항산
-
아모레퍼시픽그룹,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 기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수준의 매출에도 국내 이익 개선과 서구권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2.9%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에서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에스트라, 한율, 일리윤 등이 고객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국내 영업이익은 화장품 부문의 이익 개선과 면세 채널의 두 자릿수 매
-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케이크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 ‘무지개 품은 구름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SP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케이크는 ‘뷰티풀 데이즈(Beauteaful Days)’를 주제로 준비했다. 영어 ‘뷰티풀(Beautiful)’의 ‘티(ti)’와 차를 의미하는 ‘티(Tea)’의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선보인 테마로,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티(Tea) 한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티트라의 얼그레이 티를 정성스레 우려 만든 시
-
삼양식품, 태국 현지 내 마라 인기 반영 ‘마라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최근 태국 현지 내 마라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론칭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중국 사천지방의 매운맛인 ‘마라’의 풍미를 담아 2017년 출시한 수출전용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4월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5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태국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Lazada), 쇼피(Shopee)에서 판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마라불닭볶음면 태국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도 펼친다. 89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태국 유명 유튜버 ‘Kyutae Oppa’를 비롯해 50여 명의 태국 현지 인플루언서
-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 개발’ 업무 협약 체결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과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지난 26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과 협약식을 가졌다"라며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용 동원F&B 대표이사와 최인수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장, 이상원 주임교수, 윤헌영 동물병원장 등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반려동물 식품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라며 "특히 반려동물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연구력과 전문성을 보유한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
이랜드뮤지엄-서울디자인재단, RSVP: 위대한 유산으로의 초대전 개최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경돈)과 함께 5월 3일(금)부터 8월 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이간수문전시장 지상 1층 및 지하 1층에서 ‘RSVP: 위대한 유산으로의 초대’ 전을 개최한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2024 DDP 글로벌 협력 전시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여만점의 소장품 중 남다른 시대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패션계에 위대한 유산을 남긴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21인의 의상 컬렉션을 엄선해 최초로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남다른 시대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패션계에 위대한 유산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하는 누적판매량 8억개 돌파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을 개척하며 1등 락토프리 우유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하는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하며 국내 락토프리 우유로서는 유례없는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매일유업의 신념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락토프리 유제품’ 개념이 생소했던 시기인 2005년 5월에 첫 선을 보였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을 제품 실물 크기로 환산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 제품을 기준으로 제품 높이가 개당 105mm이므로 총 85.394km가 나오는데, 이를 지구 둘레(4만km
-
아성다이소, S/S시즌 스포츠웨어·홈웨어 등 90여 종 선보여
아성다이소가 S/S시즌에 입기 좋은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스포츠웨어는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뒷부분이 X자 형태로 견갑골과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드가 분리 가능해 몸에 맞는 패드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고 통
-
SK매직, 위글위글과 콜라보.. 색다른 디자인 정수기 2종 출시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의 정수기 2종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SK매직은 정수기 하나로 나만의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 △미니 정수기(WPU-GBC102S) 총 2종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 무대에서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모두 인정 받은 제품이다. 초소형 직
-
빅컬쳐엔터테인먼트-문화예술통합 연구회-DTD아카데미-아시아문화콘텐츠, MOU 체결
4월 29일 서울 강남구 빅컬쳐엔터테이먼트 본사에서 국내 최고 음악 예술계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빅컬쳐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사와 사단법인 문화예술통합 연구회(대표 김미래), DTD아카데미(대표 석예빈), 아시아문화콘텐츠(사무총장 이선영)는 전략적 업무 파트너십(MOU)을 맺었다.위 회사들은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연예·문화 예술 콘텐츠 공동제작, K-글로벌 문화 센터 건립 및 교육사업, 국내를 넘어 해외 공연기획 및 연출, 일본 엔터테인먼트 사업, K-문화예술통합 공동 연구 등 과제를 함께하기로 했다.이에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석현수 회장은 “빅컬쳐가 가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발굴과 트레이닝 노하우로 최고의 아티스트
-
서울신라호텔, 도심 속 휴식처 '어번 아일랜드' 주목
봄, 기상 관측 이래 가장 더운 4월을 기록한 가운데 더위를 식히기 위한 도심 속 휴식처로 서울신라호텔(008770)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가 주목받고 있다.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이 오기 전인 지난 4주 동안(4월 1일~28일)에만 5,000여 명 이상이 ‘어번 아일랜드’를 찾았으며, 카바나를 이용한 고객은 지난해와 비교해 무려 400%나 늘었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풀사이드바 메뉴를 새롭게 개편하고,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오는 5월까지 진행되는 ‘언 어쿠스틱 어페어(An Acoustic Affair)’는 부드러운 음색의 ‘강예원’,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의 ‘빈채’ 등 봄과 잘 어울리는 어쿠스틱 밴드를 초청해
-
휴온스랩, ‘재조합 인간 히알루로니다제 약물확산제’ IND 신청 완료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랩이 재조합 인간 히알루로니다제 개발에 속도를 낸다.휴온스랩은 최근 개발 중인 재조합 인간 히알루로니다제인 ‘HLB3-002 (하이디퓨즈, 영문명: HyDIFFUZETM)'의 비임상 독성시험이완료돼 식약처에 IND(임상시험계획)를 신청했다고 29일 밝혔다.휴온스랩은 국내 및 해외 저명한 복수의 CRO 기관(비임상 GLP 수탁시험기관)들로부터 IND에필요한 모든 비임상 독성 시험을 수행했으며, 전 항목에서 안전성을 입증했다.휴온스랩이 개발 중인 ‘HyDIFFUZETM’는 천연형 인간 재조합 히알루로니다제로오리지널 의약품인 할로자임사의 히알루로니다제와 서열이 동일하다. 지난 2023년 9월 국내 CRO 기관으로부터항체의약
-
제주신라호텔, 럭셔리 캠핑 트렌드.. 글램핑 빌리지 내 '글램핑 바' 오픈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를 찾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램핑 빌리지 내 ‘글램핑 바(Glamping Bar)’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제주신라호텔은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글램핑 빌리지’를 선보이며 럭셔리 캠핑 트렌드를 이끈데 이어, 봄을 맞아 ‘글램핑 바’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글램핑 빌리지 중앙에 위치한 ‘글램핑 바’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정원인 숨비정원에서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글램핑 빌리지 공간의 특성을 살려 캠핑의 묘미인 '불멍'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글램핑 바’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과 오늘의 셰프 추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은 △일몰
-
생활맥주, 싱가포르 첫 매장 25일 정식 오픈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지난해 싱가포르의 카트리나 그룹과 합자 투자를 체결하고 현지 매장을 25일 오픈한다. 이에 앞서 19일부터 프리오픈에들어갔으나 점심시간부터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으로 끝없는 대기줄을 이루며 해외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11년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현재 50여개 직영점과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국내 대표 맥주 프랜차이즈이다.‘맥주 플랫폼’ 이라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전개하여 전국의 다양한 로컬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생활맥주는 한국 수제맥주로 승부수를 띄웠다. 싱가포르 현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