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CU,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 떡볶이 3종 리뉴얼
CU가 냉장간편식 브랜드인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분식 상품인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CU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전자렌지 조리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떡볶이, 쫄볶이, 순대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특히 떡볶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CU에서 판매되는 냉장즉석 컵떡볶이 20여 개 상품 중 매출 1~3위는 모두 자이언트 떡볶이 시리즈가 차지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내놓는 자이언트 떡볶이는 자이언트 쌀떡볶이컵, 밀떡볶이컵, 밀라볶이컵까지 총 3종이다.기존 쌀떡 위주의 상품 구
-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맞아 애니메이션 공개
LG유플러스는 자사 키즈 전용 플랫폼인 ‘아이들나라’를 통해 어린이날 맞이 신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공개하고, 장난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우선 아이들나라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이 등장하는 애니매이션 ‘산리오캐릭터즈 :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산리오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헬로키티를 보유한 인기 시리즈 캐릭터 브랜드로 100종 이상의 캐릭터가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별도의 스토리와 성격이 부여돼 있다. 아이들나라는 ‘산리오캐릭터즈’ 애니메이션을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한/영 자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애니메이션은 총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예선 및 본선에서 자사 의류 등의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차 예선 참가자들에게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자사 티셔츠 및 팬츠 등 어패럴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며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6월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되는 3차 예선은 이번 대회 마지막 예선으로, 17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어 예선 통과자 120명을 상대로 7월 29일 최종 본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
-
AI 보안기업 에버스핀,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 ‘케이뱅크’ 도입
AI 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의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가 케이뱅크에 도입됐다. 케이뱅크의 도입으로 국내 인터넷은행 3사 중 2개사(카카오뱅크·케이뱅크)가 에버스핀의 고객사로 합류하게 되었다.케이뱅크는 페이크파인더 도입으로 고객이 악성앱으로 인한 피싱범죄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낮춰 금융안전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케이뱅크는 이번 도입에 앞서 수개월간 효과성에 대한 검토를 면밀히 거친 만큼 그 활용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국내 점유율 1위의 악성앱 피싱 방지 솔루션인 페이크파인더는 ▲KB국민은행 ▲카카오뱅크 ▲NH농협은행 ▲삼성카드 ▲삼성화재 ▲한국투자증권 ▲
-
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계속되는 5월,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의 제품군에 대해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전국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전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조니워커 킹 조지 V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골드
-
셀러비, 인공지능(AI) 도입으로 유저 친화적 환경 구축
숏폼 리워드 앱인 셀러비(CELEBe)가 국내 앱테크 최초로 인공지능(AI) 서비스를 도입해 유저 친화적인 리워드 환경을 구축했다고 밝혔다.셀러비는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시청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숏폼 앱테크이다.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도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셀러비를 이용하며 발생한 포인트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교통페이포인트, 네이버포인트 또는 팬시 코인(FanC)으로 전환할 수 있다.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AI)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지만 리워드 앱에 인공지능이 적용된 경우는 드문데, 셀러비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행동을 분석하여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실제로 셀러
-
숏폼 스타트업 '워프코퍼레이션', 글로벌 시장 진출 적극 추진
숏폼 콘텐츠는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 콘텐츠로,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습관에 따라 급속도로 유행하고 있다. 숏폼 콘텐츠는 노출, 관심, 몰입 등의 측면에서 장점이 많으며, 비즈니스에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숏폼 콘텐츠는 주로 인스타그램(Instagram), 틱톡(TikTok),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되며, 각 플랫폼에 따라 최적화된 형태로 콘텐츠가 제작된다. 특히, 숏폼 콘텐츠는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창작하는 것을 촉진하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얻을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와 개인 모두에게 중요한 마케팅 도구
-
풀무원 올가홀푸드, ‘창립 43주년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올가 창립 4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기농 과일, 친환경 채소와 동물복지 식품 등 지속가능식품 카테고리를 연중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먼저 올가의 대표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1 득템 기획전’에서는 ‘마이스터 블루베리’, ‘한우의 깊은 풍미를 살린 사골 곰탕', ‘우리밀 꼬마 한입에 쏙 약과', ‘고소한 손맛 두부' 등 올가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제품들을 선별해 진행한다.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신선식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당도선별 의성 옥산사과 4-8입', ‘당도선별 꿀참외
-
HMM,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 위한 후원금과 선물 전달
HMM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산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사고 혹은 만성 질병으로 장기 치료 중인 저소득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의료비와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2000년대 들어 암, 희귀난치성 질환 등 중증질환에 대한 지원은 확대됐지만, 중증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는 소아질환에 대한 지원은 여전히 취약한 상태다. HMM은 검사비도 여의치 않아 제때 치료를 시작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지난해부터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HMM은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부산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해 65
-
삼성전자, 고려대와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삼성전자는 고려대학교와 친환경 생활가전 솔루션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을 이어나간다고 1일 밝혔다.삼성전자와 고려대는 지난달 30일 서울 성북구의 고려대 창의관에서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 3차년도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삼성전자 DA사업부 위훈 부사장, 연구센터장인 고려대 이호성 교수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2021년 말 고려대와 함께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를 설립하고, 고효율 에너지 기술과 신소재와 관련 과제를 발굴해 공동 연구를 진행해 왔다.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는 지난해까지 에너지 사용량 저감을 위한 열교환기용 착상 방지 코팅 소재, 냉장고 발포 기술개발 등 총 14개 과제를 완료하는 성과
-
현대차, ‘제8회 현대 키즈 모터쇼’ 개최..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
현대자동차는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제8회 현대 키즈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현대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의 순수하고 다채로운 상상력을 응원하는 그림 공모전을 진행하고 수상작을 선정해 전시하는 성장세대 캠페인으로 미래세대가 지속 가능하고 희망적인 미래를 꿈꾸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특히 이번 ‘제8회 현대 키즈 모터쇼’ 주제는 친환경 에너지와 소프트웨어 전환이라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기술 방향성에 맞게 ‘자동차’와 ‘모빌리티’에서 ‘미래도시’로 확장됐다.현대차는 ‘상상 속 미래도시를 그려주세요’라는 주제로 지난해 12월 4일부터 지난 1월 21일까지 ‘제8회
-
오뚜기, '옛날 누룽지닭다리삼계탕' 출시
㈜오뚜기가 구수한 누룽지와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든 '옛날 누룽지닭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부담으로 보양식 HMR 시장이 확대되고 있으며,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NIQ)에 따르면 최근 1년 삼계탕(상온) 시장 규모는 약 269억원으로 전년 동기 264억원 대비 약 2% 성장했으며, 2년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연령층이 '누룽지'를 선호하고 반계탕 등 소규격 트렌드가 이어지는 추세로, 이에 오뚜기는 대표적 몸보신 메뉴인 '삼계탕'에 구수한 누룽지를 더하고 1인 가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규격화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맞아 ‘치즈 토핑 1.5배’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치즈 토핑 1.5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5월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근로자의 날(1일)과 어린이날(5~6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에 베스트 피자 5종 L(라지)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모짜렐라 치즈 토핑을 1.5배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치즈 토핑 추가’ 이벤트에 해당하는 베스트 피자 5종은 블랙 타이거 슈림프, 포테이토,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리얼 불고기, 아보카도 새우 피자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과 오프라인에서 주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타이거 슈
-
귀뚜라미, 몽골 훈누구렌건설과 카본보드 공급 위한 업무협약 체결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몽골 훈누구렌건설(Hunnu Guren Construction, 대표 어르길 바산쿠우)과 카본보드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냉난방기술연구소(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소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귀뚜라미 김학수 대표와 어용바타르 작닥 주한몽골대사 그리고 훈누구렌건설 어르길 바산쿠우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약에 따라 귀뚜라미와 훈누구렌건설은 몽골지역에 ‘귀뚜라미 카본보드 온돌’을 공급하기 위한 제품 개발, 생산, 판매 영업망 구축, 서비스 교육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현재 몽골 지역의 주거 환경은
-
맥도날드, 에버랜드와 ‘바오패밀리’ 콜라보 신메뉴 선보여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담은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그린 애플 맥피즈’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365일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맥도날드와 함께 가족들이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라며 "특히, 올해는 최근 전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콜라보를 통해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등
-
hy, 2년 만의 신제품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출시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 hy 관계자는 "얼야 납작복숭아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라며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에 이은 2년 만의 신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하 얼야 샤인머스캣)’을 시작으로 과일맛 제품을 선보여 왔다"라며 "당시 얼야 샤인머스캣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에는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추출액을 넣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 등지에서 주로 생산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일반 복숭아보다 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멜론향’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 내 젊은 소비층 유입을 위해 새로운 향을 첨가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탐스제로 멜론향은 해외나 국내 카페에서 주로 마실 수 있던 멜론 맛과 향의 탄산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상큼하고 달콤한 멜론향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탄산감으로 짜릿한 청량함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멜론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용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