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도미노피자, ‘가필드 사이드 콤보’ 출시.. 굿즈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출시하고 가필드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필드 사이드 콤보’는 신규 사이드디시인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L) 구매 시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10% 할인된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는 가필드를 닮은 맥앤치즈에 볼로네즈 소스를 듬뿍 얹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3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L)와 ‘가필드
-
웅진식품,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선보여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선보인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부드러운 ‘셔벗향’을 더했다"라며 "더 빅토리아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시원상큼한 사과향과 달콤한 셔벗향이 더해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풍부한 맛과 향은 가득 담고 설탕과 당류는 일절 넣지 않아 부담 없이 즐겨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웅진식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를 기념해 쿠폰 적용 시 최대 31% 저렴한 가격
-
G마켓,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사전 행사 진행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사전 행사를 진행하며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빅스마일데이 사전 프로모션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맛보기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9일까지 사용 가능한 고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라며 "본 행사 기간 동안 지급하는 쿠폰과는 별개로,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게만 지급하는 스페셜 혜택이다"라고 전했다. 15% 할인쿠폰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7일 일괄 지급된다.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
-
풀무원, ‘#풀무원’에서 창사 40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창사 40주년을 기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달 내내 이어지는 ‘창사 40주년 스페셜 이벤트, 40th Anniversary’는 행사 기간을 2차로 나누어 최대 50% 상품 특가를 비롯해 테마 별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차 기간(5월 2일~16일)에는 40주년을 맞은 풀무원 통합 브랜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40% 할인 적용되는 장바구니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최대 5천 원 할인), 녹즙 일일배달에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최대 1만 원 할인),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
-
롯데마트, 러시아산 '대게(100g)' 저렴한 가격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8일(수)까지 전 점에서 러시아산 '대게(100g)'를 행사 카드 결제 시 2995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판매가격은 올해 들어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라며 "더불어 롯데마트는 5월 초 어린이날 황금 연휴로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전년 행사 물량의 3배 수준인 약 25톤의 대게를 매입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대게는 러시아에서 작업하고 있는 대게 조업선 한 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들여온 상품으로, 통관이 끝난 직후 활어운송차량에 그대로 실어 매장에 직송해 신선도가 매우 뛰어나다"라며 "또한, 롯데마트는 집에서 편히 대게를 먹을 수 있도록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찜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고객 대상 ‘와인 테이스팅 행사’ 진행 성료
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달 30일 그랜드 켄싱턴 고객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성료했다고 전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6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식음료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랜드 켄싱턴은 VIP고객 맞춤형 서비스 일환으로 ‘회원 혜택 강화’ 및 ‘서비스 혁신 전담 조직’을 신설 등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초청 행사를 열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 니즈에
-
쿠팡, ‘건강식품 브랜드위크’ 진행.. 최대 74% 할인
쿠팡이 오는 5일까지 다양한 건강식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위크’를 연다. 쿠팡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 ‘뉴케어’ ’닥터린’ 한삼인’ ‘얼라이브’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라며 "‘뉴케어’ 상품은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만원, ‘얼라이브’ 상품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25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인기만점! 실시간 베스트’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영양제·건
-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친환경 캠페인 실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기술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친환경 콘덴싱 캠페인 '한 번 더 콘덴싱'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보일러 외부로 빠져나가는 열을 다시 모아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 기술의 원리에서 착안해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 기술의 강점인 '친환경·고효율'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라며 "콘덴싱보일러는 연간 질소산화물을 약 87%,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를 각각 70.5%, 19% 감소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즉, 콘덴싱보일러 1대 당 연간 20년생 소나무 137그루를 심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92% 이상의 높
-
홈플러스, 가족 여행객 위한 '다낭 호이안 패키지 특가 상품'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홈플러스에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낭ž호이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인기 해외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특가 패키지 상품 449,000원(성인기준)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엔데믹 이후 해외 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가운데, 마트를 통한 여행상품 문의, 예약과 판매가 꾸준히 성장하는 것에 발맞춰, 차별화된 구성을 통한 고객 만족과 제휴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이번 상품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에 선보이는 다낭ž호이한 가족여행 패키지는 모두투어 베스트셀러 상품을 동일 항공편 기준가 대비 약 10만원 할인한 상품으로, 여기에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 5만원과
-
다이소몰,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6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5월 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오
-
SK매직, 대폭 강화된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14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라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
-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을 출시했다.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라고 전했다. 이어 "LACTO-5X는 십이지장, 소장, 대장 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적절하게 조합한 종근당건강의 핵심 기술이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락토핏 제품의 맛과 요거트의 풍미가
-
이디야커피, ‘점보 텀블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음용구는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보온·보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민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함을 연출했다. ‘점보 핸들 텀블러’는 용량 750ml 밀폐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뚜껑 상단에 휴대용 손잡이를 더해 휴대는 물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편리
-
빙그레, ‘요플레 욥(YOP)’ 국내 출시
빙그레는 글로벌 드링킹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 욥(YOP)’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욥은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느 제품이다.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 요플레 욥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YOP(욥)’ 출
-
농심, 미래의 주역 어린이위한 '스낵집 만들기 세트' 등 선물 전달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일 본사와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은 지역사회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해피펀드’ 모금액과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했다. 농심 본사는 서울 동작구 소재 19개 아동센터에 어린이를 위한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62개와 초콜릿 선물세트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 중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등장하는 과자 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스낵 및 캔디로 구성되어 있고 먹을 수도 있어 인기가 높다.농심 각 공장에서도 공장 소재지역 아동센터 및 복지시설에 총 250박스의 초콜릿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KT&G, ‘제4회 윤리경영 실천 우수기관 공모전’ 우수상 수상
KT&G(사장 방경만)가 지난 2일 서울시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열린 ‘제4회 윤리경영 실천 우수기관 공모전’ 시상식에서 우수상(윤경ESG포럼 대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과 윤경ESG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KT&G는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KT&G는 ‘글로벌 탑 티어(Top-tier) 도약’이라는 비전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하는 윤리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2022년에는 ‘KT&G 그룹 윤리헌장’을 새롭게 개정해 업무윤리, 정보보호, 책임있는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인권보호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구성원 모두가 반드시 준
-
CJ프레시웨이, 어린이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쿠킹클래스 봉사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강서구 소재 ‘발음(鉢音)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매년 어린이날 기념 쿠킹클래스를 열고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된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은 ‘사랑 가득 케이크 만들기’를 주제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영양사, 셰프로 구성된 강사진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빵, 과일, 과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제각기 개성 있는 모양으로 케이크를 꾸몄다. 또한 쿠킹클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