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LG유플러스, ‘2024 라이선싱 엑스포’ 참가.. ‘무너크루’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대표 캐릭터 ‘무너’가 세계 최대 규모의 캐릭터 IP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지난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다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4 라이선싱 엑스포’에 참가해 대표 캐릭터 ‘무너 크루’를 공개했다. 행사는 23일(현지시간)까지 3일간 진행된다.‘라이선싱 엑스포’는 캐릭터 및 브랜드 IP(지식재산)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기업간 거래) 라이선싱 전시회로, 해마다 70개국의 IP기업 200곳이 참여하며 3만명의 글로벌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방문해 수천억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한다.이번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무너크
-
KT, 초당 15만 개의 비밀키 정보 생성 양자 암호 키 분배(QKD) 장비 개발 성공
KT는 초당 15만 개의 비밀키 정보를 생성하는 양자 암호 키 분배(QKD) 장비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장비는 국내 기술로 만든 양자 암호 키 분배기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비밀키를 생성한다.양자 암호 키 분배 장비는 양자 역학적 특성이 적용된 비밀키를 생성·분배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비밀키로 정보를 암호화하면, 복제가 불가능해 물리적 회선의 도청 시도를 원천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고 KT는 설명했다.이번에 개발된 양자 암호 통신 기술이 통신망에 도입되면, 1분에 3만 5000대 이상의 암호화 장비에 양자 비밀키를 갱신할 수 있다. KT는 해당 기술이 암호화할 정보를 다량 보유한 기업의 내부 통신망과 국가 주요 공
-
티웨이항공, ‘2024년 상반기 합동 비상대응 훈련’ 실시
티웨이항공은 최근 근로자의 안전 확보, 중대재해 예방 및 재해 발생 시 비상대응 조치를 점검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합동 비상대응 훈련’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비상대응 조치 점검은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사고 발생 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고 조직적·적극적 인명 구조 활동을 통한 행동대응 요령을 점검, 위기대응 능력을 향상하는 목적으로 실시됐다. 상반기 합동 비상대응 훈련은 지난 13일 대구국제공항 티웨이항공 국제선 체크인 카운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점검에는 티웨이항공 산업안전보건 담당 임직원과 안전관리자, 보건관리자, 협력사 임직원들이 합동 점검팀을 구성해 실시됐다.특히, 티웨이항공은 이번
-
스타벅스, 그룹 NCT 협업 음료·MD상품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NCTzen, 엔시티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과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현대모비스, 충북 진천서 '2024 생물대탐사' 활동 진행
현대모비스가 친환경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생태계 보전 활동에 나섰다. 전동화 핵심 기술에 기반해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탄소중립과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충북 진천 미호강 일대에서 ‘2024년 생물대탐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생물대탐사는 전문가와 일반인이 함께 모여 해당 지역의 모든 생물 종을 찾아내고,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시민 환경 체험 활동을 말한다. 이날 탐사에는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의 중요성에 뜻을 모아 자원한 현대모비스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탐사활동 기초 교육을 시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출시한 고도수 ‘일품진로 오크43’ 인기에 힘입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됐다.일품진로 오크25 출시와 함께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의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일품진로 오크25’는 국내 최대 규모 목통숙성실에서 5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증류식 소주로,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제품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 진행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Fiore)’를 6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양일간 오전 09시부터 오후 18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주제 ‘피오레’는 ‘플라워, 다수 속에서 혼자 눈에 띄는 존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라며 "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신랑, 신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일 수 있도록 화려한 웨딩 연출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이미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는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참가
-
농심, 청년농부 교육 및 영농 지원금 총 3000만원 전달
농심이 지난 21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안재록 부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농부 10명과 멘토 10명을 아산공장으로 초청해 감자스낵 생산현장 견학과 감자 재배교육을 실시하고, 영농 지원금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농심이 진행하는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이다"라며 "농심이 지난 3년간 육성한 청년농부 30명을 통해 구매한 감자량은 총 685톤에 이른다"라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농부의 경쟁력이 곧 농심의 품질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감자농가
-
쿠팡, 해외 브랜드 직수입상품 할인 행사 진행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해외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상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 하이센스(Hisense)의 신모델 TV를 단독 직수입해 판매한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 전세계 TV 수출량 2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현재 5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이센스의 신모델 ‘4K Mini LED TV’(55·65·75인치)와 ‘4K UHD TV’(65인치)가 있다. 하이센스의 MiniLED TV는 독자적 ULED 기술을 가지고, 기존의 MiniLED TV 대비 더욱 세밀한 백라이트 기술을 통해 보다 선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생과일 음료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을 오는 2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생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달콤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매년 출시마다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이목을 끌었다"라며 "지난해에는 출시 이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는 등 이디야커피의 여름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고품질의 수박을 갈아 넣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즐길 수 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을 주어
-
KT,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사업’ 참여
KT(대표 김영섭)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 사업’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특화 교육프로젝트로, KT는 소상공인 총 900여 명 규모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오는 연말까지 온·오프라인 교육을 전국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대면 교육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KT 크리에이터팩토리센터’와 전국 소담스퀘어 8개소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KT는 지난 21일 ‘부산 소담스퀘어’에서 첫 지역 실습을 시작으로 지방 소상공인을 위해 전국으로 교육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KT는 소상공인 인플루언
-
롯데홈쇼핑 벨리곰, 부산 사직구장 깜짝 등장…홈경기 특별 시구 선보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의 벨리곰이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출근길 ‘깜짝 카메라’ 영상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60만회를 돌파한 데 이어, 홈경기에서 특별 시구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160만 팬덤을 보유한 롯데홈쇼핑의 대표 캐릭터 벨리곰은 지난 21일 부산 사직구장에 깜짝 등장해 롯데자이언츠 홈경기의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부산 갈매기’를 자처한 벨리곰은 시구에 앞서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인 ‘윈지’에게 공 던지는 법을 배우고, 경기 중에는 팬들과 함께 깜짝 응원을 펼치는 등 재미있는 모습도 연출했다. 앞서 지난 17일 벨리곰이 롯데자이언츠 선수, 치어리더, 야구팬을 놀래키는 ‘깜짝 카메라’ 영상이 공개됐다.영상은 벨
-
삼성SDI, 임직원 특허 출원 적극 장려.. 전사 'IP Fair' 열어
삼성SDI는 임직원들의 특허 인식 제고와 특허 출원을 장려하기 위해 기흥 본사에서 올해 첫 'IP Fair'(*IP: Intellectual Propert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진행된 행사에는 최윤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진 중대형전지사업부장(부사장), 김윤창 SDI연구소장(부사장), 김종성 경영지원실장(부사장), 이승규 법무팀장(부사장) 등 주요 경영진들과 함께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행사는 특허의 중요성과 삼성SDI IP 전략에 관한 이승규 법무팀장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우수 발명' 4개(개인상), '우수 부서' 4개(단체상), 'IP Award' 1명 등 총 3개 부문 9건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우수 발명' 부문은 'ESS 배터리 Rack'
-
SKT, AI 기반 고객 조사 서비스 '돈 버는 설문' 정식 론칭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AI 기반 설문 서비스(가칭 ‘돈 버는 설문’)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돈 버는 설문’은 SKT의 빅데이터와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설문 조사 서비스로, SKT가 자체 제작하는 설문과 외부 의뢰를 통해 진행하는 설문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두 가지 설문 모두 T멤버십 앱 내의 ‘미션’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업로드 되는 자체 제작 설문은 일상의 다양한 내용을 설문 주제로 담는다. 주로 짧은 문항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전에 진행됐던 설문들의 결과도 확인 가능하다. 외부 의뢰 설문은 기업 또는 소상공인 등이 고객의 의견과 반응을 알아보고 싶을 때
-
LG유플러스, 경찰청과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범죄 피해 예방 성과와 향후 협력방안 공유 간담회 개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LG 사이언스파크에서 경찰청과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범죄 피해 예방 성과와 향후 협력방안을 공유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 자리에서 김갑식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형사국장(치안감)은 홍관희 LG유플러스 사이버보안센터장 겸 CISO(최고정보보호책임자, 전무)에게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에 협조해온 성과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범죄 피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협력 강화를 다짐했다.경찰청은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를 줄이고, 조직적 범죄에 유기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올해 형사국으로 피싱범죄 대응역량을 결집하고, 주요 범행수단 차단 및 검거활동을 전개
-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8년 만에 재출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소비자의 적극적인 요청에 힘입어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8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2014년에 선보인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 맛이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라며 "오리온은 2016년 제품 라인업을 재정비하며 판매를 종료했으나,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자 심사숙고 끝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발 단계에서 본래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오리온 글로벌연구소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치즈의 풍미를 업그레이드해 먹을수록 당기는 달콤짭짤한 생감자 스낵을 완성했다
-
LG전자, 올레드 TV∙사운드바로 영국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영국에서 5년 연속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0일(英 현지시간) 영국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Which Awards)’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에 선정됐다.LG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위치’는 매년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를 앞세워 위치가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을 시작한 지난 2020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위치’는 “LG 올레드 TV는 경이로운 화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