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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매월 별자리 날짱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매월 별자리 날짜에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럭키 스타 케이크>는 별의 기운을 담아 행운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스타벅스의 대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가 우주로 날아가 별자리와 연계된 행운의 탄생석을 찾아 전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럭키 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블랙 벨벳 케이크’와 해당 별자리에 연계된 탄생석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피규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어리스타 피규어’는 케이크 위에 올리는 장식용뿐만 아니라 상단의 고리를 이용해 키 체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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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어묵깡’ 출시 두 달여 마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3월 MZ세대가 선호하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어묵깡’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어묵깡’은 부산 어묵을 얇게 썰어 튀겨내 고소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사이드 메뉴다"라며 "특히 고물가 시대에 맞춰 12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동시 만족을 원하는 젊은 층에게 ‘버거에는 감자튀김’이라는 공식을 깨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전용 메뉴로 선보인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도 ‘야구장에서는 맥주’라는 공식을 깨고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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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중국 본토 시장 공식 진출
에이피알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부스터 프로’의 공식 진출은 중국 시장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것"라며 "에이피알은 2022년 뷰티 디바이스의 첫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내 입지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또 "그 결과 2024년 1분기에는 ‘중국 틱톡’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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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제88회 정기학술발표대회’서 ‘낙농식품부문 기술상’ 수상
남양유업은 지난 16일 (사)한국낙농식품응용생물학회가 주관한 ‘제88회 정기학술발표대회’서 ‘낙농식품부문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수요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유산균 발효기술을 접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 남양유업은 지속적인 유제품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국내 낙농기술을 발전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기술은 단국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유산균발효유청단백질’로, 원활한 소화와 흡수를 돕고자 국내 최초로 유청 단백질을 발효시킨 유산균 발효 단백질을 사용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남양유업은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를 출시하며 운동과 근육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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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크 스타트업 바이브온, 수시 진단 서비스 데이터 공개
바이브온코퍼레이션(대표 김창선, 이하 바이브온)이 자사의 2024학년도 대학 진학 진단 서비스 데이터를 20일 공개했다. 바이브온에 따르면, 이번 2024학년도 합격자 데이터 분석에서 서류 합격 기준으로 진단 정확도 91.1%를 기록했다. 1차 합격 또는 일괄 합산 전형의 경우 모집 인원의 2배수 기준이다.바이브온은 인공지능(AI) 입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을 통해 학교 생활기록부를 자연어처리(NLP) 기술로 분석하고 있다.생활기록부 문장, 합격자 데이터, 고등학교 및 대학교 전공 기초 이론 사전, 대학 서류 평가 기준 등 데이터 약 768만 건을 딥러닝으로 학습한 것이 특징이다. 덕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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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파진흥협회-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 1기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실무형 반도체 임베디드 SW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 클래스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이 사업은 첨단산업·디지털 선도기업의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선도기업과 훈련운영기관이 함께 훈련과정을 설계·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카카오, AWS, 다쏘시스템, 현대오토에버 등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이 참여하고 있다.선도기업인 텔레칩스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를 지원하는 AP 칩을 전문으로 개발해 온 토종 팹리스 기업으로서, 이번 과정은 차량용MCU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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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조대리석 전문기업 ㈜브라운스톤, ‘브라운웨이브’ 시리즈 신제품 런칭
인조대리석 전문기업 ㈜브라운스톤은 18일, 자체 개발한 인조대리석 '브라운웨이브' 시리즈의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브라운웨이브'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물결 패턴의 프리미엄 인조대리석으로, 상업용 빌딩의 카운터 상판과 주거용 공간의 마감재로 이상적인 소재이다. 이 제품은 가공의 편의성과 다양한 컬러 및 패턴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손쉬운 유지 보수와 높은 가격 경쟁력을 자랑한다.브라운웨이브 제품은 주방, 싱크대, 세면대 상판, 가구, 인테리어 벽체 등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기존 회사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으며, 공극이 없는 무공질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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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미국 뉴센추리에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 물류시장 공략 가속화
CJ대한통운이 미국에 대규모 콜드체인 물류센터를 구축하며 북미 콜드체인 물류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CJ대한통운은 미국 뉴센추리(New Century) 지역에 냉장, 냉동 제품 물류에 특화된 콜드체인(Cold Chain) 물류센터를 구축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센터는 27,034㎡(8,178평) 규모로 조성되며 오는 2025년 3분기부터 운영될 예정이다.이 콜드체인 물류센터가 본격 가동되면 미국 전역의 85% 지역에 이틀 내 운송이 이뤄질 수 있다. 센터 인근 6㎞에 고속도로가 이어지고 20㎞ 이내에 미국 대규모 화물 철도 회사인 BNSF의 대륙횡단선이 위치하고 있어 철도와 연계한 장거리 운송이 용이하다.이 센터는 글로벌 식품기업 ‘업필드(Upfield)’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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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갑 HD현대 회장, 한국외국어대학교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 수여
권오갑 HD현대 회장이 한국외국어대학교(이하 한국외대)로부터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국제관에서 열린 학위 수여식에는 박정운 한국외대 총장, 오연천 울산대학교 총장, 김도연 전 교육부장관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한국외대는 권오갑 회장이 기업의 최고 경영자로서 경쟁력 확보를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나눔문화를 확산해 온 공로를 인정해 이번 학위 수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권오갑 회장은 1978년 HD현대중공업에 입사한 이래 서울사무소장, HD현대오일뱅크 대표, HD현대중공업 대표 등을 역임하며 HD현대를 기술 중심의 글로벌 종합중공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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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기, 전장용 제품 라인업 확대와 차별화 기술 통해 MLCC 매출 1조 목표
삼성전기는 전자산업의 변화를 고려해 체질개선을 통해 미래 성장 시장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삼성전기는 주력 사업인 MLCC의 지속적인 신기술·신제품 출시로 기존 IT 영역을 확대하며 핵심기술 개발하고 있으며, IT영역에서 확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버· 전장 등 성장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특히, 전장용 제품 라인업 확대와 차별화 기술을 통해 2024년 전장용 MLCC 매출 1조원 달성을 목표를 세우고 있다.또한, 삼성전기는 다가올 메가트렌드 시장인 AI용 서버, Factory Automation용 로봇 등 산업용 제품시장에서도 전장용 고신뢰성 기술과 IT용 초고용량 기술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공략해나갈 예정이다.MLCC (적층세라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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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제1회 친환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내가 그린(GREEN) 아름다운 세상’ 개최
현대홈쇼핑이 친환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내가 그린(GREEN) 아름다운 세상’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가 그린(GREEN) 아름다운 세상’은 환경보호에 대한 어린이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올해 처음 진행하는 행사다. 예선전은 지난달 22일부터 20일간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열렸다. 전체 응모작을 대상으로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소속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 10개를 선정했다. 오는 20일부터는 현대H몰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결선에 진출할 최종 5개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결선은 오는 26일 오후 5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결선에 진출한 5명의 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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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창녕 햇양파로 만든 '백종원 간편식 5종' 출시
BGF리테일 CU가 올해도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이어간다. CU는 농가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경남 창녕의 햇양파로 만든 백종원 간편식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상남도 창녕군은 우리나라에서 양파를 처음 재배한 양파 시배지로 유명하다. 창녕 양파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지리적표시 농산물로 인정 받은 지역 고유의 특산물로 인정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백종원 창녕 양파 간편식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핫도그, 조리면 등 총 5종으로,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활용해 대중적인 메뉴와 맛을 구현했다. 이와 별개로 CU는 창녕 양파를 활용한 도시락을 추가로 선보인다. CU가 이번 창녕 양파 간편식 시리즈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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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1020세대 큰 인기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방문객 10만명 돌파
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Photo'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달 19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갤럭시 AI'에 기반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주만에 누적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했다.방문객들은 테마파크 콘셉트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포시즌스 가든' 등 여러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방문객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이색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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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새로운 슬로건 공개 '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 이끈다'
LG유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Growth Leading AX Company’(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를 공개했다. AX를 중심으로 혁신을 가속화하며 이를 통해 고객의 성장을 주도하고 회사 스스로도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슬로건은 고객경험(CX) 혁신을 위한 핵심 수단으로써 AX에 집중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회사의 비전인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 기업’은 그대로 유지된다.지난 17일 LG유플러스는 지난 1분기를 돌아보고 향후 사업 방향성과 계획을 직원들과 공유하는 온라인 성과공유회를 열었다. 이날 황현식 사장은 “AI를 활용한 DX(Digital Transformation)에 집중해 디지털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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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 공개
SSG닷컴은 오는 21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미식관 인지도를 높이고 미식관이 보유한 다양한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해당 영상은 SSG닷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SNS 계정,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스타필드 및 코엑스 옥외,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 및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끄는 음식은 꼭 먹어봐야 하는 사람, 트렌드를 반영한 맛집은 꼭 방문해야 하는 사람, ‘고기’, ‘채식’, ‘간식’ 등 취향에 맞는 미식을 즐기길 원하는 사람 등 ‘음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모일 수 있는 플랫폼인 점을 강조했다. 또한, 미식관 로고 끝에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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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엔플러스, 1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 86억원 기록...영업익 210% 증가
씨엔플러스가 1분기 실적공시를 통해 별도 기준 매출액 86억원 영업이익 4억원을 당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배이상 증가했다. 회사측은 원가절감과 자체개발한 고성능 커넥터 제품 판매가 증가되면서 실적이 개선됐다고 봤다. 풍력, 태양광 관련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확대하면서 관련 비용이 발생해 연결기준으로는 영업익 적자를 기록했다.자회사인 씨엔에너지 개발(대표이사 정상옥)에서 진행하고 있는 6MW급 태양광발전소의 설립과정 중 발생한 수수료가 발전기간동안 분배되지 않고 일시에 비용으로 처리되면서 비경상적 비용이 영업익 적자의 원인으로 작용했다.AI산업이 본격적으로 활성화 되면서 데이터센터 관련 전력수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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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분기 영업손실 195억…전년 대비 38.7% 개선. 4분기 연속 손실 축소
11번가는 2024년 1분기 영업손실이 19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8.7% 개선되며 4분기 연속 손실을 축소했다고 17일 밝혔다.당기순손실은 200억 원으로 19.4% 개선했으며, 매출액은 1712억 원을 기록했다. 11번가는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오픈마켓 사업 영업이익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며 "C커머스 등과의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수익성 중심의 체질 개선을 적극 추진해온 결과, 영업손실 규모를 큰 폭으로 축소시키는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통해 마트, 패션 등 수익성이 높은 상품 카테고리의 판매를 확대하고, 마케팅 운영 효율화 등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 것이 주효하며 견조한 실적 개선 흐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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