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기술과 예술의 조화, 신명마루의 퀵스텝 마루 위 발레 공연 관람객에게 이목 집중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막을 올린 '2024 공간디자인 페어'에서 신명마루의 퀵스텝(Quick-step)부스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부스에서는 발레리나 신수인과 발레리노 최한준이 퀵스텝 마루 위에서 아름다운 발레(파드되) 공연을 선보였다.발레 공연은 신명마루가 수입 및 시공하는 퀵스텝의 탁월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마루 바닥재 무대 위에서 펼쳐졌다. 퀵스텝 바닥재는 최첨단 기술로 완성된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은 물론, 가장 친환경적인 바닥재로, 일상 속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며 본연의 모습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퀵스텝 제품은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100% 방수 성능과 긁힘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용
-
컨샐러드, 중기부 ‘팁스’(TIPS) 프로그램 최종 선정 “차세대 게임 제작 전용 AI 솔루션 개발 본격화”
‘주디’ 게임 개발사 컨샐러드(CONSALAD INC)가 중소벤처기업부 ‘2024 팁스(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돼 ‘차세대 게임 제작 전용 AI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컨샐러드는 2D 도트 기반의 소셜 모바일 게임 '주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디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한 차기작 출시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올해 일본과 북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캐쥬얼 시뮬레이션 게임 ‘주디’는 현재 누적 가입자수는 23만명, 누적 매출은 약 20억원을 달성했다.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s) 프로그램은 세계 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선발, 육성하는 정부의 대
-
HFBG 지구다시, 튀김 부스러기 수거 본격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지구다시’가 튀김 부스러기 수거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HFBG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젝트 ‘지구다시’는 ‘지구를 위한 쉼표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 보호와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순환 재생자원 기술 기업 리너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튀김 부스러기를 수거하여 자원 순환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경기남부와 성남 지역 140여 개 업체에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폐기물 처리 비용 절감과 위생적인 업소 운영은 물론, 환경 보호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이카츠 경기광주점 사장님은 “튀
-
삼표산업, 강우시 타설용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 성능 검증 시연회 개최
삼표그룹이 비 오는 날 타설해도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특수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를 소개하고 스마트 건설기술 저변 확대에 나선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핵심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달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술연구소에서 시연회를 열고 국내 최초 개발한 강우시 타설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의 성능 시험 및 안전성 검증을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시연회에는 건설현장 책임 감리, 품질 실장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연회의 목적은 실질적인 건설 현장 관계자들 앞에서 ‘블루콘 Rain OK’의 안전성을 점검하기 위해서다. 강수 타설시 압축강도 저하 문제가 개선되는
-
쿠팡에 입점한 청년 판매자들 "월 매출 500만원에서 1억으로...다양한 지원책으로 성장"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로켓그로스(판매자로켓)을 활용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는 청년 판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었던 청년 판매자들이 쿠팡의 안정적인 정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마케팅 등 지원을 받아 전국의 쿠팡 고객에게 판매를 확대한 결과다.프리미엄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 5개를 보유하고 있는 ‘착착아이웨어는 올 7월에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처음 입점한 21년 3월 대비 10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착착아이웨어 손동휘 대표(28)는 중국에서 운동 교육 분야를 공부하다가 이커머스의 성장세를 보고 안경업을 하던 아버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진화 중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번째 시즌 전시와 함께 진화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래미안갤러리는 올해 ‘My RAEMIAN Experience’를 컨셉으로 시즌전시를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두번째 시즌 전시인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을 오픈했다. 전시와 더불어 업사이클링 굿즈와 대형 미디어아트∙건축스쿨 등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동시에 공개한다. 이번 전시는 24년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시즌 전시 <RAEMIAN GREEN.ZIP>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소통을 독려하는 체험형 전시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공간을 구현했다
-
KAIST, 가짜 분유는 이제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찾아낸다
가짜 분유 파문은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수만 명의 영유아의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전세계적 문제다. 하지만 이러한 가짜 분유의 진위 여부를 쉽게 확인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공동연구진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위조 분유를 빠르고 정확하게 탐지하는 시스템을 개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KAIST(총장 이광형)는 전산학부 한준 교수 연구팀이 연세대, POSTECH, 싱가포르국립대와 공동연구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가짜 분유 탐지 기술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한준 교수 연구팀은 스마트폰에 탑재된 일반 카메라만을 사용해 위조 분말을 탐지하는 ‘파우듀(PowDew)’ 시스템을 개발했다. 연구팀이 최초 개발한
-
맥도날드, 연천군과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맥도날드가 연천군 농업의 발전 및 농산물 유통의 활성화를 위해 연천군과 다자간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연천군 내 스마트팜 육성 및 활성화, 양상추 생산과 유통 판로 확보 등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지역 상생을 도모하고자 진행됐으며, 한국맥도날드와 연천군, ㈜우리기술, ㈜스마트아크 등이 함께 했다. 협약에는 △연천군 내 스마트팜 육성 및 활성화 △소규모 시험 재배 스마트팜 구축 및 운영 △연천군 양상추 생산·홍보·유통 판로 확보 관련 적극 협조 등 연천군과의 지역 상생을 위한 내용이 담겼다. 맥도날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품질의 국내산 양상추 수급을 원활히 하는 것은 물론 지역 사회 및
-
셀트리온, 오픈 이노베이션 2기 출범… 3개 스타트업 선발
셀트리온이 바이오 선순환 생태계 조성을 위한 '2024 서울 바이오허브-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기에 참여할 3개의 유망 스타트업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항체 플랫폼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는 '상트네어바이오사이언스', '바이오미', '리비옴' 등 3개사가 참여한다. 선발된 기업들은 셀트리온의 ‘골든티켓(Golden Ticket)’을 통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서울바이오허브 입주 혜택,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받는다. 특히 상트네어바이오사이언스는 항암 항체치료제 효능을 개선한 ‘Twin Fc-ICE’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바이오미와 리비옴은 각각 항생제
-
KT, 이달부터 장기 고객 혜택 개편…‘감사드림’ 프로그램 공개
KT는 유무선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새로운 혜택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은 △총 14종의 장기 고객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 혜택 ‘쿠폰드림’과 △월 1회 KT 문화 행사에 초청하는 ‘초대드림’ 혜택으로 마련됐다.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만 한정했던 장기 고객 혜택을 유선 고객까지 확대했다. 이에 따라, 인터넷/TV 상품만 이용하는 고객도 이용 기간 합산 5년 이상이면 장기 고객으로 포함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KT는 기존 모바일 중심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로밍 할인과 티빙/지니뮤직 등 OTT구독 할인을 추가하
-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급등… "건강 간편식·편의성 강화 주효"
오뚜기는 온라인몰 '오뚜기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46% 증가하고, 구매 건수는 40% 상승하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는 다양한 신제품을 매달 선보이며, 카레, 케챂, 라면, 가정간편식(HMR) 등 1,200여 종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에서 ‘가뿐한끼’와 ‘컵누들’ 같은 저열량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졌다. '가뿐한끼'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으며, 컵누들 제품군의 매출은 81% 상승했다.또한, 오뚜기의 대표 상품인 ‘3분카레’는 창립 55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56%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백세카레 약간매운맛’이
-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송출 시작
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브랜드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특히,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연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들을 위트 있게 연출해 재미를 배가시켰다.광고는 어느 펍(Pub)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눈을 번쩍 뜨며 켈리에 빠져드는 모델 손석구와 함께 시작된다. 펍을 나오는 순간부터 사람과 부딪히고, 길을 걷던 중에도 여러 사람들을 만나 잔을 놓칠 뻔 하지만 손석구는 켈리를 지켜낸다. 이후 강아지들을 산책
-
GC녹십자·한미약품, 파브리병 혁신신약 美 FDA 임상 1/2상 신청
GC녹십자와 한미약품은 공동 개발중인 파브리병 치료제 ‘LA-GLA(개발코드명 GC1134A/HM15421)’에 대한 임상 1/2상 임상시험계획서(IND)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신청했다고 1일 밝혔다.LA-GLA는 세계 최초로 월 1회 피하주사로 투여할 수 있는 파브리병 치료제다. 파브리병은 리소좀축적질환(Lysosomal Storage Disease, LSD) 중 하나로, 불필요한 물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알파-갈락토시다아제A가 부족해 발생한다. 이로 인해 환자들은 다양한 장기 손상과 심각한 합병증에 시달리며,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다.현재 파브리병의 표준 치료법은 효소대체요법(ERT)이다. 이 치료법은 2주마다 병원에서 정맥주사로 효소를 투여받아야 하는
-
LG유플러스 미니멀메이즈, 숏폼 제작 공간 ‘맥썸’ 오픈
LG유플러스의 사내벤처 ‘미니멀메이즈’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숏폼 제작 공간 ‘맥썸 스튜디오’ 1호점을 개장하고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1일 밝혔다.미니멀메이즈는 LG유플러스의 사내벤처 제도에 지원해 사업성을 인정받아 올해 5월 분사했다. 맥썸 스튜디오는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 챌린지 문화를 겨냥, 고객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방문 고객은 부스 형태의 공간에서 자막 생성, 카메라 움직임 설정 등 특수 효과를 활용해 숏폼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영상을 다운로드 받거나, 영상을 캡처해 사진으로 제공 받을 수도 있다.미니멀메이즈
-
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새 단장
우미건설(대표이사 총괄 사장 배영한)이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을 새 단장한다고 1일 밝혔다.우미건설은 이날 아파트 브랜드 ‘린’의 새 디자인을 공개했다.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로 2006년 도입했다. 리뉴얼된 ‘린’은 ‘순수함’을 아이덴티티로 설정했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다. 새로운 ‘린’은 △퓨어 라이프(Pure Life, 공간에대한 기준 제시)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 전문성에기반한 고품질)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대하는 진솔한 자세)를 핵심가치로 제시한다.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로고 글자체도
-
KGM “8월에도 구매고객 대상 여름 휴가비 쏜다”
KG 모빌리티(KGM, 003620)가 여름 바캉스 시즌이 이어지는 8월에도 휴가비 지원 및 스페셜 페스타 등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차량 구매 혜택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티볼리 및 코란도, 토레스 EVX, 토레스 EVX VAN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택시((토레스 EVX, 토레스 바이퓨얼, 코란도 EV) 구입 고객이 일시불로 구매하면 100만 원을,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50만 원의 휴가비를 제공한다. 지난달보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을 더욱 확대했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및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코란도는 100만
-
GS건설 자이(Xi),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 전개
GS건설(006360)은 자이(Xi) 아파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인 유튜브 ‘자이TV’와 인스타그램 ‘Xi_official’을 통해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한국위원회에 기부금으로 전달됐다.이번 캠페인은 GS건설이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보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멸종위기 동물들의 집을 지키자는 의미에서 ‘Save Homes, Save Lives’라는 주제로 마련됐다.GS건설은 자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자이 아파트 단지를 거니는 영상을 제작·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