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DL이앤씨,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 활동…10년째 온정 나눠
DL이앤씨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 꾸준히 온정을 나누고 있다고 2일 밝혔다.DL이앤씨는 2014년부터 서울 서대문구 봉사단체인 ‘빵만사’와 연을 맺고 매월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다.사전신청을 통해 봉사 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빵만사의 도움을 받아 밀가루 반죽부터 재료 넣기, 식빵 굽기, 포장 등 빵을 만드는 전 과정에 참여한다.부장은 물론 차장, 대리, 사원에 이르기까지 여러 직원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빵은 독거노인과 노숙자, 탈북민 등 소외된 지역 이웃에게 전달된다.지난달 진행된 빵 만들기 봉사 활동에 참여한 권현주 DL이앤씨 사원은 “작은 빵 하나를
-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6명 위촉
NS홈쇼핑이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본사에서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6명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지난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로, 'NS 푸드페스타'의 주요 프로그램인 요리경연은 다양한 레시피 발굴을 통해 식품산업과 농수축산업의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17년 동안 진행해 온 행사이다. NS홈쇼핑은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조리명장과 전문가 6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올해 심사위원장은 △남대현 명장이 맡았으며, △박효남 명장 △이순옥 조리기능장 △조우현 명장 △ 천
-
삼성전자, 오뚜기와 '라이프스타일 TV' 이색 굿즈 선보여
삼성전자가 오뚜기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이번 굿즈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고, 각 패키지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스포츠 관람을 콘셉트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콘크림 스프팝콘'이, △홈트레이닝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캠핑 테마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패키지는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
-
롯데홈쇼핑, 역시즌 패션 상품 인기…전년비 30% ↑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달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의 역시즌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관련 브랜드 주문액이 전년과 비교해 30% 이상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여름 비수기 극복 전략의 일환으로,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지난달 2일부터 ‘역시 역시즌’ 행사를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했다.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24년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인 캐시미어 후드 니트코트, 호주산 천연양모 재킷은 론칭 방송에서 주문액 12억 원 이상을 달성했으며 지난달 11일에는 올해만 누적 주문액 380억
-
동원F&B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 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동원F&B(대표 김성용, 049770)는 자사 그릭 요거트 제품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동원F&B가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기조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산뜻한 맛과 꾸덕한 질감 등 덴마크 그릭만의 특징을 경쾌한 서체로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기존의 하늘색 덴마크 로고와 역동적인 붉은색의 제품명이 조화를 이루는 점도 특징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만든 독창적인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한 점도 혁신성과 차별성 부문에서 높은 점
-
KT, 호텔엔조이와 양양 웨이블런트 호텔에 AX 서비스 제공
KT강북/강원광역본부(본부장 최찬기)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호텔엔조이’의 운영사 ㈜메이트아이(대표 강경원), 강원도 양양 ‘호텔 웨이블런트 양양(대표 강수남)’과 KT의 AICT(AI+ICT) 기술 기반 워케이션 호텔 AX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웨이블런트 양양 호텔은 KT의 프리미엄 테이블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와 ‘배송로봇’으로 룸서비스는 물론, 원격 플랫폼을 활용한 체크인/아웃 서비스, 청소/안내로봇 운영 등 AX 기술로 새로워진 미래형 호텔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T는 호텔 및 관광 비즈니스에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메이트아이와의 협력을 통해 이번 웨이블런트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 공개
현대건설(000720)은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를 정식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INSPIRATION)’,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EXCITEMENT)’,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WELLNESS)’ 총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주거공간의 의의를 리듬감 있게 그려냈다. ‘일상 속 독특한 영감’은 3인조 일렉트로니카 밴드 글렌체크의 시선으로 따라간다. 2011년 데뷔 이후 발매하는 앨범마다 각기 다른 변화를 시도 중인 그들은 늘 새롭고 독특한 영감을 제공하는 집을 필요로 한다.
-
아이오닉5N, 전기차 최초 日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 선정
현대차(005380)는 ‘아이오닉5N’이 전기차(EV) 최초로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후지 스피드웨이는 일본 시즈오카현에 소재하며 F1 등 국제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서킷이다. 길이는 4.56km로 16개 코너를 구비하고 있다.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된 아이오닉5N은 지난 1일부터 내년 7월 31일까지 1년간 서킷에서 리드 차량으로 사용된다. 또한 후지 스피드웨이 주최 이벤트 선도 주행, 서킷 방문 고객을 위한 레이싱 택시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아이오닉5N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의 첫 번째 EV 모델로, 지난 6월부터 일본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딥인사이트, 3D 공간정보 스캐너 ‘디멘뷰’로 상업 인테리어 시장 공략 박차
인공지능(AI) 3D 카메라 솔루션 전문 기업 ㈜딥인사이트(대표 오은송)가 인공지능 기반의 3D 공간정보 스캐너 ‘디멘뷰(DIMENVUE)’로 상업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CES 2024에서 첫선을 보인 디멘뷰는 건설, 건축, 인테리어에 필요한 3D 모델링을 제공하는 휴대용 올인원(All-in-On) 디바이스다. 3D LiDAR에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 실시간으로 객체 인식, 세그멘테이션(Segmentation), 라벨링(Labeling)이 가능하며, 도면 설계에 불필요한 객체는 인식 및 제거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실사 기반의 정교한 2D 및 3D 도면 정보를 제공한다. 고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소형화 및 경량화하여 현장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멘뷰는 공간 데
-
도드람 히트 상품 ‘캔돈’, 농심 ‘배홍동’과 콜라보 진행
식품업계 분야별 1등과 1등이 만났다. 한돈 1등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라면업계 1위 농심과 손잡고 콜라보를 진행한다. 도드람은 최근 MZ세대 등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삼겹살 캔돈과 농심 배홍동이 협업해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배 맛있는 선홍빛 만남, 맛있는 감동’이라는 콘셉트 아래 두 브랜드의 강점을 결합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매콤한 비빔면과 삼겹살을 함께 먹으며 꿀조합을 자랑한 내용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MZ세대 핫템으로
-
IHG 호텔 & 리조트, Action Against Hunger과 파트너십 체결…식량 불안 문제 해결 나서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 & 리조트가 글로벌 비정부기구인 기아대책행동(Action Against Hunger, 이하 AAH)과 다년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IHG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식량 불안과 기아 퇴치를 위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전 세계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인구가 빈곤, 분쟁, 비효율적인 식량 시스템, 기후 변화 등의 요인으로 인해 다음 끼니를 어디서 마련해야 할지 모르는 불확실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IHG는 책임 경영 방침인 ‘저니 투 투모로우(Journey to Tomorrow)’의 일환으로 3천만 명의 삶을 개선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를 위해 IHG는 100개국 이상의 지역사회에 있는 수천 개의 호텔을 통
-
엠큐닉, K-스마트모빌리티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도시개발 혁신 포럼에 첨단 기술력 소개
모빌리티 플랫폼 전문 기업 엠큐닉(대표 유승모)이 지난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한국-베트남 도시개발 혁신 포럼'에 참석해 자사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술력을 소개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한국과 베트남 간 도시 개발을 비롯한 사회 기반 시설 협력 강화를 위해 이번 포럼이 개최된 만큼 한국과 베트남 양국 장관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 및 기업인들이 대거 참석했다.이번 포럼에서는 국토교통부 장관을 단장으로 하는 민•관 수주지원단의 양국 간 도시 개발 및 인프라 협력을 강화했다. 지난해 한국 정부의 베트남 방문 주요 외교 성과인 ‘도시개발 협력 프로그램(UGPP)’의 후속 조치로, 이달 초 팜 민 찡
-
에프오씨씨, 스쿼드엑스와 전략적 MOU 체결
스쿼드엑스가 시니어 커뮤니티 관광 플랫폼 에프오씨씨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스쿼드엑스의 쇼퍼블 비디오 솔루션 “Brix Plus”와 에프오씨씨의 콘텐츠 제작 및 시니어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결합하여 양사는 시니어 여행 관련 마케팅 상품 개발 및 수익 모델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특히 이번 협약으로 에프오씨씨는 기존의 여행 플랫폼들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콘텐츠 기반의 여행 상품을 기획하여 더욱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스쿼드엑스는 라이브커머스, 숏폼, 콘텐츠 피드 서비스를 자사몰에 쉽게 연동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업들에게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도 지원한다.
-
듀어스의 마스터 블렌더 스테파니 맥로드, 6년 연속 ‘올해의 마스터 블렌더’ 선정
가족 소유의 증류주 기업 바카디(Barcardi)의 핵심 브랜드인 듀어스의 마스터 블렌더 스테파니 맥로드 (Stephanie Macleod)가 ‘2024국제위스키대회’에서 ‘올해의 마스터 블렌더’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스테파니 맥로드는 2019년에도 여성 최초로 마스터 블렌더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수상을 이어오고 있어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기록했다. 국제위스키대회가 개최된 이래 동일한 마스터가 연속으로 6회를 수상한 사례는 스테파니 맥로드가 최초이다. 이로서 그녀는 다시 한번 위스키 마스터로서의 위상을 견고히 함과 동시에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듀어스 (DEWAR’S), 싱글 몰트 위스키 △에버펠디 (ABERFELDY) △올트모어 (
-
‘AWS 클라우드 스쿨’ 7기 클래스메이트 모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와 아마존웹서비시즈코리아(AWS)는 클라우드컴퓨팅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오는 8월 'AWS Cloud School' 7기 운영을 본격 추진한다.아마존웹서비시즈코리아(AWS)는 글로벌 뿐만아니라 국내에서도 높은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클라우드서비스 활성화 및 신규인력 양성을 위해 본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AWS Cloud School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첨단산업·디지털 선도기업의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아마존웹서비시즈코리아(AWS)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함께 훈련 과정을 설계·운영하고 있다. 아마존웹서비시즈코
-
세컨드유레카, 무인카페 '킨크커피' 창업설명회 개최
프랜차이즈 빌더 플랫폼 운영 기업인 ‘세컨드유레카(2nd EUREKA)’가 자사의 핵심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론칭한 무인카페 '킨크커피(KiNK COFFEE)'의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킨크커피를 운영하는 세컨드유레카는 가맹본부의 무상 구축 뿐 아니라 가맹점의 영업 및 매장관리까지 종합 대행해 주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으로, F&B(식음료) 출신 창업 멤버들의 노하우와 독창적이며 선도적인 영업, 운영 서비스를 결합해 2세대 무인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4시무인카페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8월 10일(토), 8월 22일(목), 8월 24일(토) 총 3회에 걸쳐 세컨드유레카 본사(서울 송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콘텐츠 인큐베이팅 기업 지원 지속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이 운영 중인 웹툰특화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는 7월 12일 11개 입주기업을 추가 모집해 총 20개 인큐베이팅 기업의 지원을 시작했다. 만화, 웹툰,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사업화를 전개하는 인큐베이팅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에 참가했으며, 5개 입주사의 캐릭터 굿즈 홍보를 비롯해 타투 체험 등 다채로운 내용의 홍보 부스를 운영해 약 2,000여 명의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약 20여 건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해 입주기업이 보유한 콘텐츠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또한,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