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인크로스, 3분기 매출 132억원, 영업이익 53억원… “실적 상승세 본격 돌입”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는 2024년 3분기 잠정 실적을 5일 발표했다.연결재무제표 기준 24년 3분기 매출은 132억 6,000만 원, 영업이익은 53억 6,4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6.5%, 37.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50억 4,3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5% 증가했다.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사업 투자는 물론 SK그룹의 운영효율개선(OI, Operation Improvement) 기조에 따른 경영 최적화 노력으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연결 영업이익률은 40.5%를 기록했다. 이번 3분기 실적 상승은 미디어렙 사업부문이 견인했다. 미디어렙 3분기 취급고는 1,286억 9,100만 원으로 작년 3분기 대비 48.8% 증가했으며
-
글렌피딕·발베니, 캐치테이블 손잡고 위스키 프리오더 서비스 ‘위스키 페어링’ 선봬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 발베니를 유통하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위스키 프리오더 서비스 ‘위스키 페어링’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위스키 페어링이란, 캐치테이블에서 글렌피딕, 발베니 등 원하는 위스키를 사전 주문한 후 식당에서 수령해 보틀숍 가격으로 위스키와 요리를 페어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이 서비스를 통해 위스키와 음식을 페어링하는 미식 문화와 위스키 콜키지 문화를 선도해 간다는 계획이다.특히,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식당에서 주문하던 금액 대비 평균 55% 할인된 가격으로 위스키를 즐길 수 있
-
엠클라우드브리지, IPO 본격화…상장주관사로 KB증권 선정
AI 통합 업무 플랫폼 전문기업 엠클라우드브리지(대표 이혁재)는 2026년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IPO) 주관사로 KB증권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상장주관사로 선정된 KB증권은 향후 IPO와 관련해 공모·상장 업무 전반 수행과 자문을 지원할 예정이다. AI 통합 업무 플랫폼 분야 선도 기업 도약을 위해 금융 파트너로서 국내외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엠클라우드브리지 성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엠클라우드브리지는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에 필요한 AI 통합 플랫폼을 개발 및 공급하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Ai 365 Mesh 플랫폼’은 기업의 그룹웨어, 빅데이터 분석, 업무 자동화 및 문서 관리 그리고 기업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AI 서비
-
다이닝브랜즈그룹, 영케어러 대학생 멘토링 봉사단 모집
bhc치킨, 아웃백스테이크,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영케어러(Young Carer, 가족돌봄청소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멘토링 활동에 참여할 ‘bhc치킨 대학생 멘토링 봉사단’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영케어러 대학생 멘토링 봉사단’은 bhc치킨이 지난 2017년부터 금년까지 8년간 이어 온 ‘대학생 봉사단’을 지난 7월부터 아동복지전문재단 ‘초록우산’과 함께 제휴해 봉사활동의 주제와 대상을 영케어러로 집중하는 한편 체계와 운영을 전문화해 새롭게 펼쳐가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학교 소재와 무관하게 서울, 대전 및 전북 지역에서 활동 가능한 2~4년제
-
‘최초의 분리형 손잡이’ 테팔 매직핸즈, 프랑스 감성의 크렘 컬러로 물들다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프랑스 감성이 가득 묻어 나는 파스텔 컬러로 주방과 식탁을 세련되게 만들어 줄 '매직핸즈 크렘'을 출시했다.제품명인 '크렘(Crème)'은 크림(Cream)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우아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요리부터 플레이팅까지 모든 순간을 마법처럼 스윗하게 완성해 준다. 부드럽고 따스한 버터 색상의 '크렘 드 버터'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스타치오 색상의 '크렘 드 피스타치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테팔 매직핸즈는 높은 활용성의 탈부착 가능한 분리형 손잡이로 요리부터 플레이팅은 물론, 식사 후 세척과 수납까지 편리하고 심플한 요리 생활을 지원한다. 손잡이를 떼면 좁은 레인지 위에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평촌경영고 학생 초청 ‘진로직업 탐색’ 견학 진행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지난 31일 쿠팡 안성5센터에서 평촌경영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직업 탐색을 위한 풀필먼트센터(FC) 견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CFS가 고등학교 학생들을 사업장에 초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FS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쿠팡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고, 첨단 자동화 물류 설비 체험과 진로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평촌경영고 학생들은 쿠팡 안성5센터에서 입고부터 출고까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움직이는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둘러봤다. 특히, 학생들은 카운터 지게차, 리치 지게차, 오더피커 등 실제 쿠팡 FC에서 활용하는 전동 장비를
-
크몽, 연말 ‘중소기업·소상공인 맞춤’ 기획전 진행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크몽(대표 박현호, 김태헌)이 스타트업·중소기업 창업자 및 실무 담당자를 위한 ‘연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적 자원이 제한된 소규모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높은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크몽은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특가전'을 진행한다. 99%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대표 전문가 8팀이 참여, 최소 100만원 이상 작업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은 물론 기존 대비 4배 빠른 속도로 제작물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24년 성과 보고서와 내년도 사업계획서
-
여행·유통업계에 부는 ‘AI’ 바람 소비자 고민 덜어주는 똑똑한 AI 추천 서비스 눈길
AI 활용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AI 기술은 과거 ICT 분야에서 주로 사용됐으나 최근에는 여행 및 이커머스, 패션 등 유통업계까지 스며드는 추세다. 초개인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등 혁신을 가속화하는 핵심 역할로 주목받고 있다.■ AI가 상품부터 쇼핑 혜택, 프로모션, 인기 트렌드까지 맞춤형 추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네이버는 AI 기반 맞춤 쇼핑 추천 기능을 고도화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과 프로모션, 쇼핑 관련 콘텐츠까지 추천·전시하는 ‘초개인화’ AI 쇼핑 플랫폼이다.네이버플러스
-
‘포용성’ 품은 유통업계, 차별 없는 소비문화 이끈다
한 해의 끝을 향해가는 11월은 ‘포용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시기다.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 사랑을 실천하려는 마음이 커지는 데다 ‘한글 점자의 날(4일)’, ‘지체장애인의 날(11일)’ 등의 기념일도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도 차별 없는 소비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올해도 포용성의 가치 확산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기업들의 활동을 소개한다. 라이온코리아는 기업시민으로서 생활가정용품에 대한 취약계층의 안전한 소비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지속가능경영의 일환으로 ‘비트 세탁세제’와 ‘참그린 주방세제’ 일부 제
-
바임글로벌, 쥬베룩 국제 학술 세미나 ‘JULIA SEOUL 2024’ 성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 자회사 바임글로벌은 지난달 31일 쥬베룩 국제 학술 세미나 ‘쥴리아(JULIA·Juvelook & Lenisna International Academy) 서울 2024’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쥴리아는 쥬베룩의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학술 교류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으로는 지난 9월 열린 폴란드에 이어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의료진 및 유통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쥬베룩 및 레니스나(국내 제품명: 쥬베룩 볼륨)의 올바른 시술법을 안내하는 다양한 강연이 마련됐다. 국내 연사로는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쥬베룩 및 레니스나에 관한 시술 노하우와 최신 연구 결
-
디오디, GS25와 협업 한정판 ‘크레이지 캠핑 팩’, 사전예약 3시간만에 조기 완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GS25와 협업한 ‘크레이지 캠핑 팩’이 11월 4일(월)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오픈 당일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디오디의 슬로건 ‘Stay Crazy’를 함축한 ‘크레이지 캠핑 팩’은 디오디의 ‘타케노코 버너’와 GS25의 해물 우동 밀키트로 구성되었다. 가을, 겨울 캠핑족을 겨냥한 협업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 및 간편 조리하는 캠핑요리 컨셉이다. 당초,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 11월 4일(월)부터 11월 16일(토)까지 사전예약 판매 예정이었으나, 시작 당일, 단 3시간 만에 준비한 예약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기록
-
서울우유,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서울우유 A2+ 우유’는 100% 국내산 A2 전용목장의 젖소 원유를 사용해 소화 부담을 덜어준다. 일반 우유에 비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등급의 고품질을 자랑하며,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통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섭취에 불편
-
해태제과 에이스·오예스 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출시
해태제과는 삼성전자와 함께 대표제품 에이스와 오예스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에이스·오예스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사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과자와 손 잡은 것은 이번이 첫 사례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케이스는 에이스의 파랑색과 오예스의 빨강색을 그대로 담아 정체성을 살렸으며 뜯는 곳, 봉제선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각각의 과자 모양 키링도 함께 선보여 리얼함을 더했다.에이스·오예스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케이스 2종은 삼성닷컴, 삼성스토어, 오픈마켓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 간 케이스 구매 인증자 50명에게 해태제과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 공개
삼양사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소규모 제과점의 부담을 덜기 위해 특별한 지원에 나섰다.삼양사의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는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을 개발해 서브큐몰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전국 약 6,000개 동네 빵집에 홍보 포스터를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서브큐와 대한제과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이 지원 사업은 2013년 시작돼 올해로 12년째를 맞는다. 대형 프랜차이즈 제과점과 달리 레시피 개발과 홍보가 어려운 동네 빵집을 돕고자 기획된 이 사업은 동네 제과점이 손쉽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는 인스타그램에
-
교촌치킨, 임산부 고객 위한 '디어 맘' 이벤트 진행.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 지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11월에도 꾸준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교촌치킨앱을 통해 행사를 시작한 교촌은 임산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교촌치킨을 즐기고 건강하게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교촌은 창립 연도인 1991년을 기념해 매달 1,991명의 임산부 고객들에게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 10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임산부 고객들이 교촌 매장에서 느낀 서비스나 맛과 관련된 추
-
SPC그룹, 몽골 기업에 해외 성공전략 전수
SPC그룹은 지난 1일 몽골 정부 관계자와 현지 기업인들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패션5를 방문, 베이커리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해외 진출 성공 노하우에 대해 설명 듣는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SPC그룹을 방문한 10여 명의 기업인들은 몽골 기업가협의회 회원사 소속이다. SPC그룹은 이 자리에서 휴면반죽을 통한 균일한 품질관리,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 국가 별로 특화된 현지화 전략 등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는 점을 강조했다.SPC그룹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몽골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류 열풍이 부는 가운데, 수도인 울란바토르 곳곳에는 한국의 편의점, 대형마트, 외식 프랜차이즈가 대거 진출하면서 K-푸드의 위상이 갈수록 높
-
BBQ, 브랜드 모델에 배우 변요한 발탁
BBQ가 배우 변요한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난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변요한 배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BBQ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변요한 배우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BBQ 브랜드의 친숙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또한, 변요한 배우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 내공이 내년 30주년을 맞이하는 BBQ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BBQ 관계자는 "팔색조와 같은 다양한 매력에 깊이 있는 연기력을 갖춘 변요한과 30년간 한결같은 맛과 품질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BBQ가 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