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한솥도시락,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에 혜심원에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후원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총 100개를 사회복지법인 혜심원에 후원했다.이번 후원은 지난 8월 한솥도시락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체결한 업무협약 내용을 이행한 것으로 혜심원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혜심원에 12년째 도시락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한솥도시락의 ESG 경영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이러한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혜심원 뿐만 아니라 소양무지개동산, 서울아동복
-
SPC 배스킨라빈스, 최현석&윤남노 셰프와 ‘핑크스푼대전’ 개최
최근 OTT 요리 대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최현석, 윤남노(닉네임: 요리하는 돌아이) 셰프가 아이스크림 최강자를 가리는 ‘핑크스푼대전’을 벌인다. 이 대회는 SPC 배스킨라빈스 주최로 개최되며, 우승작은 소비자 투표로 결정된다. 배스킨라빈스는 6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셰프가 배스킨라빈스 바닐라 플레이버를 활용해 31분 동안 아이스크림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공개했다. 최현석 셰프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걀 노른자와 파마산 치즈 소스를 조합하고 짭짤한 베이컨칩을 올린 ‘까르바닐라’를, 윤남노 셰프는 올리브와 케이퍼(향신료)의 강렬한 맛을 부드러운 바닐라와 조합한 ‘돌아이스크림’을 제안했다.
-
KAIST, 난치성 뇌종양 치료의 새로운 가능성 열다
면역항암제는 암세포를 제거하는 T세포의 항암 면역작용을 강화하는 가장 주목받는 항암치료 요법이다. 하지만 난치성 뇌종양인 교모세포종의 경우 면역관문억제제를 활용한 수차례 임상시험에서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없었다. 한국 연구진이 난치성 암종에서 T세포가 만성적 항원에 노출되어 기능이 상실되거나 약화된 원인을 분석하여 T세포 활성 제어 인자를 발굴하고 치료 효능 증진 원리를 규명했다.KAIST(총장 이광형)는 생명과학과 이흥규 교수 연구팀이 한국화학연구원(원장 이영국) 감염병예방진단기술연구센터와 협력하여, 교모세포종 실험 쥐 모델에서 억제성 Fc 감마수용체(FcγRIIB)의 결손을 통한 면역관문억제제의 세포독성 T세포
-
설빙 신제품 ‘구슬설빙’ 2종, 인기 고공행진! 전년 대비 판매량 약 170% 달성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신제품 ‘구슬설빙’ 2종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달 23일 출시 이후 채 한달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약 170% 이상 판매량을 달성한 ‘구슬설빙’ 2종은 설빙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스윗캔디구슬설빙’ 업그레이드 버전과 새롭게 선보인 ‘초코바닐라구슬설빙’으로 두 제품 모두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스윗캔디구슬설빙’은 알록달록 바삭마시멜로우와 초코링 등 풍성한 토핑이 더해져 솜사탕의 달콤한 맛에 재밌는 식감까지 전해 마니아층을 더욱 탄탄히 사로잡았다. 또한 ‘초코바닐라구슬설빙’은 소비자패널 테스트 1위에 오를 만큼 선호도가 높은 초코 바닐라 맛을 추가한 제
-
한샘, 3Q 영업익 전년비 48% 상승, 6분기 연속 흑자 질적 성장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2024년 3분기 잠정실적(연결 기준)을 통해 매출 4,541억 원(YoY -5.6%), 영업이익 73억 원(YoY 48.1%)을 시현했다고 공시했다. 지난해 2분기 흑자 전환 이후 6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가고 있다.한샘은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회복 지연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지만, 공급망 최적화로 원가율을 개선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p 향상 및 영업이익 증가라는 질적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분기부터 예상치 못한 ‘티메프 사태’를 손실로 반영(당분기 대손충당금 29억원)하고 있으나 이번 분기에 마무리되며 4분기부터는 더욱 큰 폭의 이익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매출은 경기 침체와 소
-
대우건설, 신임 대표에 김보현 부사장 내정
김보현 신임 대표이사 예정자는 1966년생으로 대한민국 공군 준장으로 예편한 뒤 2021년 대우건설 인수단장을 맡아 중흥그룹의 대우건설 인수 과정을 총괄했다. 지난 2022년 중흥그룹 편입 이후에는 대우건설 고문직을 1년간 역임했고 2023년과 지난해에는 총괄부사장으로 회사의 경영에 참여하며 국내외 현장 및 사업에 대한 경험을 쌓아왔다. 대우건설은 김보현 신임 대표이사의 선임에 대해 오랜 기간 군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이면서 빠른 의사결정을 내리면서도 조직 구성원을 꼼꼼히 살필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현 대표이사인 백정완 사장이 오는
-
LG유플러스, ‘2024 U+ESG Fair’ 개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서울 용산사옥에서 친환경 경영 활동과 사회공헌 등 ESG 경영 성과를 소개하는 '2024 U+ESG Fair'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LG유플러스의 ESG 활동 성과를 임직원과 고객에게 공유하고, ESG 경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은 LG유플러스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영역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ESG 활동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물들로 구성되며, 용산사옥 1층 로비에 설치될 예정이다. 환경(E) 영역에서는 2050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LG유플러스의 노력이 강조되며 사회(S) 영역에서는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
코웨이, 서울 본사에 생태숲 1호 조성
코웨이(대표 서장원)이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지타워 야외 공원에 '코웨이 생태숲 1호'를 조성했다고 5일 밝혔다.'코웨이 생태숲' 프로젝트는 세계자연보전연맹(IUCN)과 산림청에서 지정한 멸종위기 식물을 생태숲에 식재해 생물다양성 증진과 야생 동물에게 서식처가 되는 환경을 조성하는 생물다양성 보전 사업이다. 그 첫 번째로 조성된 '코웨이 생태숲 1호'는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마련됐다. 서울 본사 지타워 3층 야외 공원 화단에 마련된 '코웨이 생태숲 1호'에는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지정 국제적인 멸종위기 식물, 산림청 지정 국내 멸종위기 식물과 희귀 식물, 한반도에서만 자생하는 특산 식
-
현대건설, 불가리아와 대형 원전 2기 건설 설계 계약 체결. 글로벌 원전 시장서 영향력 확대
현대건설이 불가리아 대형원전을 수주하며 15년 만에 해외 원전 사업 재개의 포문을 열었다. 현대건설(000720)은 4일(현지시간), 불가리아 소피아에 위치한 국무회의 청사에서 불가리아 원자력공사(KNPP NB, Kozloduy NPP-New Builds)와 코즐로두이 원자력 발전소 신규 건설공사의 설계 계약(ESC, Engineering Services Contract)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美 웨스팅하우스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본 사업을 수행한다. 이날 계약 서명식은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 디미타르 글라브체프 불가리아 총리, 블라디미르 말리노프 불가리아 에너지부 장관, 페툐 이바노프 불가리아 원자력공사 사장, 엘리아스 기디언 웨스팅하우스 부사장을
-
스타벅스 ‘매지컬 8 스타’ 리워드 혜택 강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Magical 8 star'를 도입해 골드 회원 고객들이 별 8개만 모으면 음료 4종 중 1개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다.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하며 '버터바'와 '소금빵'을 리워드 라인업에 추가했다. 이로써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품목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에 푸드 2종을 새롭게 더해 총 6종으로 늘어난다.
-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현대자동차(005380)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모빌리티 뿐만 아니라 예술·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현재 리뉴얼을 마친 하남부터 서울, 고양, 부산, 베이징, 모스크바, 자카르타까지 전세계 총 7개의 거점에서 각기 다른 테마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특히,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 내 전용 면적 401.11㎡(약 121평) 규모로 조성된 몰 타입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라는 컨셉 하
-
풀무원,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 성료…사료 3.2t 기부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KCMC 문화원과 두 번째로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을 진행, 동물보호단체에 사료 3.2t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의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은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 참여형 챌린지 캠페인이다. 이번 2차 캠페인을 통해 반려인들은 올바른 반려문화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했고 풀무원은 고객이 인증한 만큼의 사료를 적립했다.이번 2차 캠페인에서는 '세계 동물의 날'(10월 4일)을 맞아 '매너워터' 미션을 전개했다. '매너워터'는 반려견의 배변 후 잔여물을 물로 씻어 깨끗하게 하는 행동으로 반려견과 함
-
기아, '더 뉴 스포티지' 계약 개시. 미래적 디자인으로 재탄생
기아(000270)는 5일 '더 뉴 스포티지(The new Sportage)'의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계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더 뉴 스포티지는 지난 2021년 7월 출시된 5세대 스포티지의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더 뉴 스포티지는 기아의 최신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해 신차 수준으로 내외장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1.6 가솔린 터보 모델에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하이브리드 모델에 특화 주행 기술을 적용하는 등 주행 성능을 더욱 높였다.또한 차량과 사용자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SDV 기반의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을 탑재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을 추가해 전반적
-
SKT, AI 에이전트 '에스터' 공개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SK AI 서밋 2024'에서 글로벌향 AI 에이전트 '에스터(Aster)'를 최초 공개, 글로벌 AI 서비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에스터'는 단순 질의 응답, 검색을 넘어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스스로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완결적으로 수행하는 '에이전틱 AI(Agentic AI)'를 지향한다. '에스터'는 올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거쳐 내년 북미 시장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다.'에스터'는 사용자와의 대화를 통해 의도를 명확화하고, 할 일(task) 목록을 생성, Sub-agent 연계까지의 과정을 유기적으로 거친다. 예를 들어, "이번 주말 파티를 위한 저녁 준비를 도와줘"와 같이
-
11번가 "2024 그랜드 십일절 가성비 상품 완판 행렬"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1일) 하루에만 6만장 이상,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이어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또한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
-
휠라코리아, '장애학생 페스티벌' 서울림운동회 3년째 후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지난 2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장애학생체육 페스티벌 ‘서울림운동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장애 인식 개선과 사회 통합을 위한 뜻을 모았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서울림운동회가 시작된 첫 회부터 후원사로 참여한 휠라코리아는 참가 학생과 교사, 운영진 등을 대상으로 단체 유니폼과 시상품, 경품 등을 지원했다. 이번 후원은 휠라 그룹의 3대 사회공헌 테마(어린이·다양성·물)이자 UN 지속가능개발목표 (SDGs) 중 하나인 ‘어린이(Children)’와 ‘다양성(Diversity)’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평소 건강한 청소년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휠라의 취지에 부합하
-
위니아,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 진행. 할인 가격으로 판매
㈜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김장철 성수기를 맞이해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 총력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구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11월 한 달간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흑백요리사를 주제로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위니아 딤채의 묵은지 저숙성모드를 ‘백수저’ 로 삼성과 LG의 맞춤숙성모드를 ‘흑수저’로 하이라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딤채 스탠드형 418리터(모델명 WDT42JRPIMP)와 뚜껑형 220리터(모델명 GDL22KGSTE)를 특가에 구입 할 수 있다. 위니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