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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신분할인 대상자 탑승절차 간소화
20일 제주항공(089590)이 장애인, 국가유공상이자, 독립유공자, 4.3생존희생자와 유족, 제주도민 등 신분할인 대상자들의 탑승 절차 편의성 개선에 나섰다고 밝혔다.제주항공은 신분할인이 필요한 승객이 추가 증빙 없이 모바일 탑승권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신분할인을 받고자하는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최초 탑승 시 신분할인 관련 증빙서류를 수속 카운터에 제출하면 유효기간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모바일탑승권을 통한 간편 탑승 수속이 가능하다. 단, 공항이용료 할인 대상에 속하는 기술기능분야 우수자, 만 24개월이상 13세미만 어린이 등은 이용할 수 없다.장애인, 국가유공상이자, 독립유공자, 4.3생존희생자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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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50억원 규모 우수 중소기업 대출 지원. 동반성장․판로확대 앞장
한전KPS가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해 50억 원 규모의 대출금리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전KPS는 IBK기업은행과 ‘성장 유망기업을 위한 동반성장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50억 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중소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IBK기업은행은 이를 재원으로 수출 유망기업(G-PASS기업, 글로벌 강소기업 등)과 ‘중소기업기술마켓’ 등록기업 등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금리 동반성장 협력대출을 지원한다. 대출 한도는 기업당 최대 2억 원이며, 대출금리 연 3.59%p 자동 감면 및 산업분야에 따른 약 1.64%p(시중금리 등에 따라 변동가능)까지 추가 감면 등 최고 5.23%p의 이자 감면 혜택을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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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 마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와 벤츠코리아의 제휴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 체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코웨이는 서울, 부산, 경기 등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해당 전시장에는 비렉스 인기 제품인 페블체어를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릴렉스룸에서 편안하게 코웨이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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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보건협회와 낙상예방 캠페인 전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한보건협회와 함께 낙상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는 국내 최초의 단백질 성인영양식을 선보이며 단백질 섭취 대중화를 이끌어 온 브랜드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을 위한 단백질 시장을 연 대표 기업으로서 이번 낙상예방 캠페인을 통해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대한보건협회와 함께 지역 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낙상예방 및 식이 교육을 진행하고, 근력 향상을 위해 한달 동안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제품을 지원한다. 연말까지 3곳의 복지관에서 진행하고 내년에 확대한다는 계획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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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식물성 메로나’, 호주 코스트코서 판매
빙그레의 비건 아이스크림인 '식물성 메로나'가 호주 코스트코에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호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이 각 8개씩 들어간 24개입 번들로 구성돼 있다. 빙그레는 코스트코 외에도 호주 주요 유통망에서 식물성 메로나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지난해 호주 진출 당시 현지 1위 마트 울워스(Woolworths)와 4위 마트 IGA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들 마트에서는 식물성 메로나 외에도 붕어싸만코를 함께 판매 중이다. 다음 달에는 호주 2위 마트인 콜스(Coles)에도 두 제품이 입점할 예정이다.식물성 메로나는 기존 메로나의 맛과 질감을 유지하면서 유성분을 모두 제외한 제품이다. 이는 유럽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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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코리아’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받았다.이로써 경동나비엔은 해당 시상식에서 통산 11번째 수상을 기록했다. ‘굿디자인 어워드 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심미성과 독창성, 사용성 등을 평가해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정부 인증 마크인 '굿디자인(GD)'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사용자의 수면 환경을 고려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주요 평가 요소로 인정받았다. 보일러부에 적용된 히든 디스플레이는 전원 버튼을 제외한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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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서울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맥도날드가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그 과정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직원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제주 지역을 시작으로 올해 초 강원도 강릉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으며, 현재 매니저 대상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가 대만에서 진행 중이다.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은 6개월 이상 근무한 만 19세 이상의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강릉과 제주서 진행된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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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나눔재단, 제1회 ‘아산 유니버시티 데모데이’ 성료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기후테크 청년 창업가 육성 사업인 ‘아산 유니버시티(Asan UniverCT)’의 첫번째 데모데이를 19일 마루180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산 유니버시티 데모데이는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카이스트 등 각 대학에서 발굴한 기후테크 창업팀 중, 대학별 예선과 재단 주최 본선 심사에서 최종 선정된 12개 결선팀이 혁신적인 기후테크 창업 아이템과 기술을 발표하는 자리다. 지난 19일 열린 제1회 아산 유니버시티 데모데이에는 서울대 5개팀, 카이스트 3개팀, 연세대와 이화여대에서 각 2개팀이 무대에 올라 경합을 펼쳤다. 심사에는 김영민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이사, 김용건 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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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김치냉장고 사이즈 슬림화한 120L 모델 출시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고유의 발효기술 노하우를 적용한 풀무원 고메 냉각시스템으로 김치뿐만 아니라 과일,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9월 ‘톡톡김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는 풀무원만의 김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한 ‘풀무원 김치냉장고(148L)’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1~2인 가구를 겨냥한 120L 용량 제품으로, 3가지 김치숙성 모드 및 5가지 맞춤보관 모드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소형 다목적 김치냉장고로 선보인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풀무원 고메 냉각 시스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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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저, 연세대학교 밴드부와 함께 특별 공연 개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MZ세대 소비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특별한 공연을 개최했다. 윈저는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윈저글로벌 본사 라운지 ‘Lounge47’에서 연세대학교 경영 5반 밴드부 ‘오도방정’과 함께 정기 공연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도방정’의 팀과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약 150명의 대학생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도방정’의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윈저의 프리미엄 위스키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라운지에서는 콘래드 서울 37그릴앤바 박찬석 헤드 바텐더가 직접 만든 윈저 하이볼이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객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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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시지, 홈플러스와 함께 ‘9,990원 밀키트’ 출시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9,990원 밀키트’ 2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홈플러스가 고물가 해결을 위해 연중 진행하고 있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에 동참하고자, 극가성비를 갖춘 홈플러스 홈밀 밀키트 제품 2종을 기획했다. 가격은 낮추고, 맛과 품질은 높인 제품을 통해 내식 시장 입지 넓히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된 2종 중 '포크&가니쉬바비큐스테이크'는 두툼한 돼지고기와 다채로운 5가지 가니쉬, 소스까지 한 번에 동봉해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돼지고기 숄더벗 부위를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다. '소고기듬뿍쌀국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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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모빌리티, 경북 경산에서 ‘AS 최고반장’ 캠페인 실시, 트럭도 ‘한파 대비’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방신)가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경북 경산에서 영남권 고객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간 제약으로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상용차 운전자를 위해 타타대우모빌리티만의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캠페인인 ‘AS 최고반장’은 각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다섯 권역의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서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를 함께 받아 볼 수 있다.지난 19일 경북 경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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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베어소프트, 씨엔티테크-디비드림빅 투자조합으로부터 투자유치
API 통합 관리 솔루션(OSORI) 주식회사 위베어소프트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와 DB그룹의 신기술사업금융회사 DB캐피탈이 결성한 씨엔티테크-디비드림빅 투자조합으로부터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였다.위베어소프트(장영휘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API 중개 및 보안, 관리, 모니터링 제품인 ‘OSORI APIM (API Gateway & Management)' 솔루션을 러스트(Rust) 프로그램 언어로 자체 개발했다. 러스트(Rust)는 성능과 안정성 및 보안이 뛰어난 프로그램 언어로, 미 백악관에서 권고하고 있으며, MS, Google, AWS 등에서 적극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지난해 DB그룹 한 계열사와 MOU를 맺고 진행한 PoC를 통해 DB 클라우드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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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군심(軍心) 마케팅 입소문. “피부 관리하는 Z세대 군인 잡아라“
군대에서도 피부를 관리하는 Z세대 군인들이 증가하면서 PX(군마트) 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잦은 야외 훈련으로 인한 장시간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으로 보습, 주름 관리 등 기능성 제품을 찾는 군인들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1월 PX에 입점한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는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크리스테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보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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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즈커피,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 후원
컴포즈커피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pecialty Coffee Association, SCA)의 한국 사무국인 ‘SCA 한국챕터’에서 주관하는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Korea Cup Tasters Championship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이번 후원은 우수한 커피 풍미 감별 능력을 지닌 컵테이스터를 발굴하고 육성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알리기 위한 컴포즈커피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이다. 컴포즈커피는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챔피언십 운영 후원금과 집기 등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은 서로 다른 커피를 빠른 시간 안에 기술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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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앤스킨, 현대바이오사이언스와 화장품 사업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스킨앤스킨(대표이사 권영원)은 현대바이오사이언스(대표이사 오상기)와 화장품 사업 분야에서 포괄적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스킨앤스킨의 화장품 제조 역량과 현대바이오사이언스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체결됐다. 두 회사는 단순 MOU를 넘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각자의 강점을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본 협약에 따른 주요 협력 분야는 다음과 같다.1. '현대바이오사이언스' 화장품의 위탁생산2. 현대바이오사이언스 맞춤형 생산시스템 구축3. 양사 공동 R&D 및 신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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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 폐차, Al-데이터 기술로 99% 고객 만족도 달성
헤이딜러 폐차를 운영하는 조인스오토(대표 윤석민)가 자사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99%에 달한다고 밝혔다. 조인스오토에 따르면, 헤이딜러 폐차는 최근 이용 고객 2,59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했다. 그 결과, 거래 경험이 '매우 만족했다'고 답변한 비율은 88%, '만족했다'는 11%였다. '불만족 또는 매우 불만족'을 선택한 고객은 1%에 불과했다. 이러한 높은 고객 만족도는 헤이딜러와 협업을 통해 AI 이미지 인식 기술과 폐차가 산정에 필요한 데이터 자동 조회 시스템을 도입한 결과다. 이를테면 헤이딜러 폐차는 경매 차량의 약 25%가 사진과 함께 등록되는데, 사진을 검수하고 순서를 정렬하는 과정을 AI로 자동화했다. 덕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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