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앳하트, 글로벌 ‘하트어택’ 시동…K-팝 대표 아티스트들 대거 동참
그룹 앳하트(AtHeart)가 글로벌 '하트어택'에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 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앳하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에 수록된 타이틀곡 'Plot Twist'와 'Push Back'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인 가운데, 현재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 중이다. 특히 앳하트를 위해 정상급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동참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댄스 챌린지에는 샤이니 키, 더보이즈 선우·에릭·제이콥·현재·큐, 레드벨벳 조이, 있지 예지,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산다라박, 아이브 가을, 권은비, 몬스타엑스 형원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앳하트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
강미나, ‘트웰브’부터 ‘고백의 역사’까지…장르 불문X캐릭터 불문 ‘완벽 소화력’
배우 강미나가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미나가 현재 방영 중인 KBS2 토일 미니시리즈 및 디즈니+ 시리즈 ‘트웰브’와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를 통해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트웰브’에서는 귀여운 외모에 그렇지 못한 액션으로 시청자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고백의 역사’에서는 곱슬머리의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여고생으로 등장한 것. 이에 강미나의 활약을 짚어봤다. # 첫 액션 연기 성공…12지신 중 인간을 가장 사랑하는 ‘강지’ 강미나는 K-액션 히어로 시리즈 ‘트웰브’에서 인간을 지키는 12지신 중 개의 천사 ‘강지’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액션
-
김필, 오늘(8일) 새 싱글 'HAPPY END' 발매…짙은 감성의 귀환
가수 김필이 직접 써 내려간 음악으로 진정성 있는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8일 “김필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HAPPY END'는 김필이 단독으로 작사하고 작곡 또한 참여한 곡으로, 브릿팝 스타일의 미드템포 록 장르를 기반으로 한다. 담백하면서도 여운이 깊게 남는 사운드가 특징이며 기타·베이스·드럼·피아노가 차례로 쌓이며 만들어내는 섬세한 질감이 김필의 보컬과 맞물려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김필이 써내려간 가사를 통해 "남들은 뻔하다 치부하지만 변하지 않는 행복한 결말이 올 거라고" 살포시 이야기하며 방황과 고민을 지
-
리센느, 해외 인기 뜨겁다…첫 타이베이 팬콘서트 전석 매진 기록
그룹 리센느(RESCENE)의 타이베이 단독 팬콘서트가 뜨거운 관심 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리센느는 오는 10월 3일 오후 7시 대만 타이베이에 있는 공연장 MOONDOG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5 RESCENE 1st FAN-CON in TAIPEI : RE:MIND’를 개최한다. ‘2025 RESCENE 1st FAN-CON in TAIPEI : RE:MIND’는 리센느의 첫 해외 팬콘서트로, 지난 6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돼 리센느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연명 ‘RE:MIND’는 ‘처음부터 마음속에 남아 있는 향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센느의 음악이 관객들의 마음속에 향기처럼 남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는 ‘2025 RESCENE 1st FAN-CON in TAIPEI : RE:MIND’
-
윤상현 부회장, 콜마홀딩스 주식 임의 처분 못한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제51민사부가 콜마그룹 경영권 분쟁에 제동을 걸었다. 법원은 지난 5일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이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증여주식 처분금지 가처분 신청을 최종 인가했다고 콜마비앤에이치가 8일 밝혔다.이번 결정으로 윤상현 부회장은 윤동한 회장으로부터 증여받은 콜마홀딩스 주식을 임의로 처분할 수 없게 됐다. 이는 콜마그룹 내부의 복잡한 경영권 분쟁이 법적 차원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시사한다.2018년 경영합의 파기가 분쟁의 발단갈등의 시작은 2018년 체결된 경영합의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윤동한 회장과 윤상현 부회장은 윤 부회장이 콜마그룹 전체를 운영하는 대신, 윤동한 회장의 딸인 윤여
-
로제, ‘APT.’ 신드롬 입증…'2025 MTV VMA' 올해의 노래 부문 국내 아티스트 최초 수상
아티스트 로제가 놀라운 글로벌 파급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로제가 지난 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UBS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2025 VMA)에 참석,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로제는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히는 '2025 VMA'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 부문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수상했으며, 마찬가지로 대상격인 올해의 비디오를 포함해 총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전 세계적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영광의 트로피를 들어 올린 로제는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는 순간 같다. 열여섯의 제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고 12년 후, 열
-
남궁진, 가족 버라이어티 ‘가화만사성’ 고정 합류…다채로운 매력 선사 예고
가수 남궁진이 MBN 예능 프로그램 ‘가화만사성’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했다. 소속사 측은 8일 “남궁진이 오는 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되는 ‘가화만사성’에 고정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가화만사성’은 스타와 부모가 함께 출연해 서로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질병 극복을 위한 다양한 건강법을 배우는 신개념 가족 밀착형 버라이어티쇼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전하고 있다. 남궁진은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다져온 건강미를 바탕으로 알찬 정보를 전달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간경화를 앓는 어머니를 위해 간이식을 준비하며 건강
-
‘버터플라이’ 장서연 종영 소감 “애정을 준 시청자들 덕분에 이제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선 기분”
‘버터플라이’ 장서연이 종영 소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장서연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이자 tvN 특별 편성작 ‘버터플라이’에서 비밀 조직 캐디스의 수장인 주노(파이퍼 페라보 분)의 비서이자 유능한 엘리트 요원 문(Moon)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매 회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수트 차림에 헤드셋과 핸드폰을 한 시도 몸에서 떨어뜨리지 않은 채로 냉정하면서도 신중하게 맡은 일처리를 완벽하게 수행하는 모습은 비밀 조직 대표의 비서이자 프로페셔널한 엘리트 요원 그 자체를 훌륭하게 표현해냈다. 여기에 장서연의 수려하면서
-
박보검, 단독 팬미팅 마카오 공연 성료…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 쌓았다
배우 박보검이 마카오 팬들과 소중한 첫 만남을 가졌다. 단독 팬미팅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 투어 중인 박보검이 지난 6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에서 공연을 성료했다. 앞서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한 박보검은 요코하마,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방콕, 홍콩, 자카르타를 돌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특히 2019년 팬미팅 투어 이후 6년 만에 재회한 각국의 팬들과 더욱 반갑게 마주하며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는 무대를 남겼다. 팬미팅으로는 마카오를 처음 방문한 박보검은 첫 현지 공연임에도 뜨거운 함성을 보내 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박보검은 활기찬 낮과 화려한 밤을 자
-
삼표그룹, 폐작업복 활용한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자원순환 실천 앞장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전 계열사 사업장에서 수거한 폐작업복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제작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삼표그룹은 국내 최초 업사이클링 브랜드 ‘에코파티메아리’와 협업해 낡은 작업복을 파우치로 재탄생시켰다.이번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은 폐작업복의 단순 재활용을 넘어 환경 보호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작업복이 임직원의 일상을 담는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제작된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향
-
㈜니즈퍼샌드-㈜테크베리, 국내 게임 개발사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위한 MOU 체결
블록체인 디파이 메신저 '토마톡(TomaTok)'을 운영하는 ㈜니즈퍼샌드(대표 김남진)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테크베리(대표 손려)와 국내 게임 개발사 기술 지원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의 기술력 향상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각사가 보유한 사업 분야의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테크베리는 2021년에 설립된 신진 게임 개발사로, 방치형 RPG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작인 '딸깍삼국'과 '리틀 판타시아'는 플레이어 중심의 몰입감과 사회
-
한세엠케이 버커루, 강남 도산대로 일대 옥외 광고 캠페인 전개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서울 강남 도산대로 일대를 메인으로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도산대로에 위치한 에스비타워(SB타워)와 그린스마트존, 리베라호텔 등 강남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에는 에스앤에스(S&S)타워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버커루의 25FW 시즌 캠페인 비주얼을 활용한 옥외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하고 시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버커루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의 중심지인 도산대로 일대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
-
아워홈, 경양식 돈까스 ‘남산왕돈까스’ 출시…트레이더스 판매
아워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남산왕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옛날 경양식 왕돈까스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접시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두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왕돈까스 전체를 덮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
르꼬끄 스포르티브, 러닝화 ‘비바폼 맥스 쉴드’ 출시 및 유세윤과 러닝 캠페인 전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주력 비즈니스로 러닝 부문을 강화하며,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미워도 다시 한 런(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양한 이유로 러닝을 그만뒀던 러너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일명 ‘러닝 재결합’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시즌 신제품 러닝화 ‘비바폼 맥스 쉴드’를 출시한다.올해부터 르꼬끄는 젊은 세대의 대표 문화로 자리잡은 러닝의 매력을 알리고자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에 유쾌함의 아이콘인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은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고
-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
-
G마켓, 8일 단 하루 LG생활건강 인기템 특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8일(월) 단 하루,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카테고리 브랜드 22곳이 참여한다.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코카-콜라 ▲환타 ▲숨37 ▲빌리프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은 8일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특히, 슈퍼딜 코너를 통해 소개하는 115개의 딜 상품은 G마켓 MD가 엄선해 보다 강력한 할인율을 자랑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우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스모키머스크’
-
풀무원,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고농축’ 인기 힘입어 신제품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6개입/11,220원)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올해 1월 블루베리, 토마토 등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실온 과채주스 라인이다. 엄선한 과일과 채소를 고농축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한 팩에 담아냈다.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특히, 직접 갈아먹기 어려운 과일, 채소를 아임리얼 100 고농축으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그 결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