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이정식, ‘러닝메이트’ 공개 D-1…걸어 다니는 인간 부티크 + 핵인싸
배우 이정식이 ‘러닝메이트’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러닝메이트’가 오는 19일 공개를 앞둔 가운데, 곽상현 역을 맡은 이정식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러닝메이트’는 불의의 사건으로 전교생의 놀림감이 된 노세훈(윤현수)이 학생회장 선거의 부회장 후보로 지명되면서 온갖 권모술수를 헤치고 당선을 향해 달려가는 하이틴 명랑 정치 드라마다. 특히 ‘러닝메이트’는 봉준호 감독과 함께 영화 ‘기생충’의 공동 각본가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받은 한진원 작가의 연출 데뷔작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정식이 연기하는 곽상현은 전교 회장 후보이자 ‘핵인싸’, ‘걸어 다니는 인간 부
-
서영택, 신곡 ‘러브 스펠’ 추가 이미지 티저…여심 저격 ‘댄디 매력’
크로스오버 가수 서영택이 신곡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18일 “서영택이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러브 스펠(Love Spell)’의 두 번째 이미지 두 장을 추가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영택은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의 의상을 착용하고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수줍은 듯한 미소를 머금은 청량한 비주얼로 사랑에 빠진 순간을 표현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초록빛의 식물들이 있는 공간에서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로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은 신비로우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
“장롱 속 보관해 둔 금(金)! 하나은행에 맡기세요!”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과 금(金) 실물 거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권 최초로 '금 실물 신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난 17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을 비롯해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의 지주사인 아이티센글로벌 강진모 회장, 박성욱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 대표, 김윤모 한국금거래소 대표 등이 참석했다.국내 주얼리 연구소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순금(24K) 보유량은 약 800톤에 달한다. 대개 보유하던 금을 팔아 수익을 실현하고 싶어도 시세를 제대로 반영한 가격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거나, 금값이
-
정용화, 미니 3집 플랜 포스터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씨엔블루 정용화가 새 앨범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용화의 미니 3집 ‘One Last Day’(원 라스트 데이) 플랜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수많은 별이 가득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함께 담겨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따르면 18~19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 무드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뿐만 아니라 컴백 당일 오후 10시 ‘Night Live Session’(나이트 라이브 세션)
-
골프존카운티, 권역별 골프장 하계 그린피 면제·할인 이벤트 ‘골프로드’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여름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그린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진행 골프장은 총 4권역으로 충청권(천안, 진천, 화랑), 경인권(안성H, 안성W, 이글몬트, 송도), 경상권(경남, 감포, 더골프), 호남권(사천, 드래곤, 무주)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에 따라 지정 목표 달성 시 1인 그린피 면제 혹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충청권 골프로드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권역 내 골프장 3곳을 모두 내장하면 충청권 이벤트 골프장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이 제공된
-
삼다정&그리츠(Greets),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그리츠(Greets)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서머 푸드 다이닝 프로모션’을 2025년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의 풍미를 담은 메뉴와 여름 시즌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제주산 청귤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청귤 크림새우, 신선한 한치와 전복이 가득한 시원한 △전복 한치물회, 구수한 육수에 제주 흑돼지를 올린 △제주 흑돼지 고기국수 등 제주의 로컬 식재료로 만든 향토 메뉴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
한승우, 미니 4집 ‘TOP NOT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STOP IT'
가수 한승우가 자체 제작 솔로 아티스트의 역량을 재증명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한승우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Feel your love(필 유어 러브)'와 'STOP IT(스톱 잇)', 'Falling Too Fast(필링 투 패스트)', 'Chill guy(칠 가이)', 'Lonely(론리)', 'Comma(콤마)'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STOP IT'으로, 끝이 나버린 사랑에 대한 괴로움을 노래하면서도 그 안에 더 이상 상처받지 않기 위해 스스로 다짐하는 마음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이다. 온앤오프(ONF), 강다
-
하이트진로음료,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정체성을 계승한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석수 스파클링은 기존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신뢰도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신제품 탄산수다. 석수는 1982년 출시 이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 브랜드로, 철저한 수질 관리와 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석수의 핵심 가치인 청정 수원지, 안전한 품질 관리, 풍부한 미네랄과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탄산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기반의 일반적인 탄산수
-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프리미엄 키친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것”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인플루언서와 홈 인테리어 관계자 총 60여명이 참석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초청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한 가치 공유지난 17일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최근 리뉴얼 론칭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뛰어난 품질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및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행사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우선 1부에서는 프리미엄 VIP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컴퍼니’ 조지아 대표가 진행을 맡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인테리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
-
휴메딕스, 예가원 발달장애인과 동행 나들이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여가 활동 기회가 제한적인 발달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동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17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휴메딕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메딕스가 지난 3월 예가원과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기후원과 더불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가원에 총 2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예가원 발달장애인 15명과 함께 휴메딕스 본사 및 과천 연구소 임직원, 사회복지사
-
공차코리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빙수 쉐이크’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컵 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빙수 쉐이크’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빙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형태의 음료로 밀크티와 말차 플레이버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시그니처 티와 얼음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청량한 맛을 구현했으며, 국내산 팥과 제주 말차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다. 특히, 타피오카 펄과 밀크폼으로 구성된 공차만의 감각적인 토핑 조합은 음료의 풍성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기존 컵빙수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마시는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확대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 제형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2025,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 2025)'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HNC는 매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다. 원료사부터 연구·개발·생산(ODM) 기업까지 글로벌 건기식 관련 기업이 총출동하는 행사다. 올해는 2500개 이상 업체
-
쿠팡 마켓플레이스, 2030 청년 판매자 매출 쑥쑥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판로 확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하면서, 2030세대 청년 판매자들의 성장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수산물, 장류 등 전통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한 청년들이 쿠팡의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경남 양산에서 된장과 청국장을 생산·판매하는 ‘원식품몰’의 김민혁 대표(36)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만으로도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그는 “쿠팡이 제공하는 ‘셀러월렛 빠른정산’ 기능을 활용해, 주 원료인 콩의 수확철에 가장 좋은 품질의 콩을 가장 좋은 가격에 매입한 것이 성장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
넥센타이어, 스포츠 후원으로 이어가는 상생 행보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양궁, 당구, 스노보드 등 각종 스포츠 후원을 통해 마케팅을 넘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지역 사회 상생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안정적 지원은 ‘지속 가능한 후원’이라는 개념에 깊이를 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대한양궁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양궁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협회 주관 대회에서 인터뷰 배경, 전광판, 제작물 등 여러 방식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있으며, 현장에서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양궁 후원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는다. 이미 2016년부터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양궁대
-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프랑스 문화 체험 프로그램 6월 한 달간 운영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6월 한 달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타임리스 드라이브(Timeless Drive)’를 테마로 한 프랑스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르노코리아는 르노의 프렌치 감성에 더욱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문화 강연과 공연 등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르노가 126년 동안 지켜온 사람과 일상을 중심에 둔 철학을 문화적으로 풀어냈다.이번 타임리스 드라이브 테마는 'R:Class'와 'R:Concert'라는 두 가지 축을 중심으로 르노의 브랜드 철학과 정서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R:Class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 문화과와 함께하는 강연형 콘텐츠로, R:Concert는
-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손수헌’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손수헌은 아워홈만의 한식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병원과 실버타운을 중심으로 운영했으나 이번 인천공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한식의 맛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손수헌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서편에 위치하며, 총 156석 규모다. 메뉴는 ‘솥밥 한상 차림’과 ‘일품 반상 차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 솥밥 한상 차림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로, 고급 품종인 천지향미(米)로 지은 수수솥밥에 고기 및 해산물 구이요리와 찬류를 곁들였다. 고추장 삼겹구이, 바싹 구운 소불고기, 누룩 소금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