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먼저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
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향기마케팅 공동진행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향기로 또 한 번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지난 10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센트온이 개발한 시그니처 향을 도입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의 협업은 이번이 여섯 번째다. 앞서 뮤지컬 <알라딘>,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 <헤드윅> 등 다양한 공연의 테마에 맞춘 향기마케팅을 진행, 작품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관객의 감성적 몰입을 유도하고 있어 매 시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공연 예술에 후각이라는 감
-
롯데장학재단, 서울 쪽방촌에 김치∙냉장고 및 플레저박스 전달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김치, 삼계탕 등 식료품∙건강보조식품∙생활용품 14개 품목 전달여름철 식료품 보관에 필요한 냉장고 278대도 함께 지원…총 지원 규모 약 1억 4,000만원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0일(목) 서울역 쪽방촌 온기창고에서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식>을 열고,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약 1억 4,000만원 상당의 김치와 플레저박스, 그리고 냉장고 278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롯데장학재단에서는 올해 서울시립쪽방상담소와 협업해,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김치와 함께 삼계탕과 같은 건강식품 및 건강보조식품 등이 담긴 플레저박스 1,969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 업계 최초 '백업기사 시스템' 도입. 배송기사 휴가 혁신 이끌다
국내 택배업계가 '주7일 배송' 경쟁에 뛰어들면서 배송기사들의 과로 문제가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백업기사 시스템'이 새로운 해법으로 주목받고 있다.CLS는 11일 고객은 '주 7일 배송'을 받으면서도 택배기사는 '주 5일 배송'이 가능한 백업기사 시스템을 안착시켰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4월, 5월에 이어 7월에도 전국 영업점에 배송기사 휴가 독려 이메일을 발송하며 현장에서의 휴가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기존 택배업계의 딜레마택배업계가 '주 7일 배송'을 두고 딜레마에 빠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미 업계 표준이 된 주 7일 배송이 대형 화주사를
-
정부-민간 협력의 새로운 모델, 배민 TOPS 지원으로 외식업 소상공인 매출 50% 증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지속되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정부와 민간이 손을 맞잡고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새로운 협력 모델이 첫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달의민족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한 외식업 소상공인들의 배달 주문 수가 70% 증가했다는 결과가 발표됐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0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2025 배달의민족 TOPS 커넥트 데이'를 열고 이같은 성과를 공유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17개 시도에서 1단계에 참여한 소상공인 300명과 컨설턴트, 관계자 등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해 그동안의 성과를 나누고
-
재미와 의미 모두 잡은 감다살 캠페인으로 엠제코 공략 나선 유통업계
환경 이슈에 민감하고 가치관을 행동으로 직접 실행하는 ‘엠제코(MZ+ECO)’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 의식과 사회적 책임을 고려해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소비 철학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딜로이트 글로벌 2024 MZ세대 서베이에 따르면, 환경 지속가능성은 MZ 세대의 핵심 관심사로 나타났으며, Z세대 응답자 79%, 밀레니얼 세대 81%가 소비자들의 더욱 지속가능한 구매 결정을 위해 기업이 노력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관련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참여 방식과 실질적인 보상으로 진입장벽 낮추고, 참여 과정에서 느껴지는 가치는
-
아디다스, 한남동에 차별화된 투-스토어 팝업 오픈...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한남동에 혁신적인 팝업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오픈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을 넘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대사관가의 이국적 분위기와 어우러진 독특한 컨셉대사관이 밀집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남동 거리에 자리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마주 선 두 개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입점시켜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두 매장은 데칼코마니처럼 마주 서 있으며, 블랙과 실버 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
-
음저협, 문체부 업무점검 결과 공개... 일부 사실 관계는 보완 설명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의 개선명령에 따라, 지난 6월 3일 통지된 「2024년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업무점검 결과 및 개선명령」을 협회 의결기구인 이사회에 보고하고 11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음저협은 이번 업무점검 결과와 관련해 사실관계가 충분히 반영되지 않은 일부 지적에 대해 유감을 표하면서도, 문체부의 개선명령을 겸허히 수용하고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성실히 이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아울러 외부에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항목에 대해서는 협회의 입장을 제시해 사실관계를 설명했다.우선 홍보협찬비 관련 지적에 대해서는, 해당 비용이 음악문
-
bhc '콰삭킹', 무더위 속에서도 바삭함 잃지 않는 '여름 치킨'으로 급부상
치킨업계의 새로운 혁신, 바삭함의 지속성으로 여름철 배달시장 공략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콰삭킹'이 치킨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해 전통적으로 치킨의 바삭함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임에도 불구하고, 콰삭킹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여름철 역성장을 뚫고 나온 6.8% 매출 증가bhc에 따르면 콰삭킹은 지난 6월 한 달 동안 전월 대비 6.8%의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무더위로 인해 배달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철에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콰삭킹만의 차별화된 강점이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어필한
-
이수페타시스, 리벨리온·퓨리오사AI와 협력... 국내 토종 AI 인프라 시장 공략 본격화
리벨리온·퓨리오사AI와 손잡고 AI 가속기 PCB 양산 준비고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전문기업 이수페타시스가 국내 AI 반도체 업계의 핵심 파트너로 떠오르고 있다. 이수페타시스(007660)가 국내 AI 반도체 스타트업 리벨리온, 퓨리오사AI와의 협력을 통해 AI 칩용 가속기 PCB의 양산을 준비중이라고 11일 밝혔다.이번 협력은 단순한 부품 공급을 넘어 국내 AI 반도체 생태계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현재 글로벌 AI 반도체 시장은 2022년 411억 달러에서 2028년 1,330억 달러로 연평균 21.6% 성장할 전망이며, 엔비디아가 독점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산 AI 칩들이 상용화되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PCB가 필수적이다. 글로벌 품질로
-
공차코리아, 7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카카오페이 · KT 멤버십과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과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프로모션 등의 자사 단독 혜택까지 더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와 KT 멤버십 제휴 할인은 물론,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전용 쿠폰 등 공차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제공되며, 1인 1회 한도
-
골프존커머스, 25년 6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여름은 장마 기간 동안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연습을 하고, 맑은 날에는 필드에서 실력을 확인하며 전략적으로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기 좋은 계절이다. 안전하고 즐거운 실내 및 실외 라운드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상 예방을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골프클럽을 직접 시타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해 골프를 즐기는 것이다.전국 111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6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1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순위를 발
-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초슬림 디자인에 100°C 리얼 끓인 물을 담은 ‘쿠쿠 인스퓨어 미니 100 초소형 정수기’를 새롭게 출시했다.신제품은 폭 16.2cm의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 면적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스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블랙, 핑크, 블루 등 총 6가지 감각적인 컬러 옵션을 통해 어떠한 주방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온도와 용량 조절 기능은 한층 정교해졌다. 냉수는 4단계, 온수는 7단계로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며, 최대 100°C의 리얼 끓인 물까지 지원해 다양한 음용 및 조리 상황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냉수와 별도로 10°C, 15
-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스페셜 피팅 데이 개최
세계가 기다리는 신제품을 한국이 먼저 경험한다세계 골프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이 오는 8월 전 세계 공식 출시를 앞두고, 대한민국 골퍼들만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타이틀리스트가 국내 골퍼들에게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T100, T150, T250, T250*, T350)을 세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전 세계 수많은 골퍼 중에서도 유독 열정적인 대한민국 골퍼들의 성원에 대한 타이틀리스트의 특별한 보답이다. 8월 21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한국 골퍼들이 세계 최초로 정식 피팅과 구매 기회를 갖게 되는 만큼, 그 의미가
-
힘난다, 배달의민족 ‘배민 TOPS 데이’서 햄버거 브랜딩 전략 발표
바이오 푸드테크 F&B 기업 힘난다(대표 허요셉)가 10일(목)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열린 배달의민족 ‘배민 TOPS 커넥트 데이’ 행사에서 외식업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브랜딩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힘난다는 ‘식당에서 브랜드로, 도약을 만든 전략’이라는 주제로 햄버거 가맹 사업 1년 만에 점포를 60개로 늘린 브랜딩 전략과 ‘유산균 패티’라는 푸드테크 노하우를 설명하고 F&B 스타트업 창업이나 기존 점포의 리브랜딩을 원하는 예비 창업가 및 자영업자 참석자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했다.허요셉 대표는 이날 발표에서 “향후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은 경기 흐름을 반영해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한 초효율 공간을 활용한 온라인 딜리
-
코웨이,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3관왕 쾌거 정수기ㆍ헬스케어ㆍ렌탈서비스 1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석권했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품질, 브랜드 가치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정수기
-
렛츠런파크 서울, 전승규 조교사 통산 200승 달성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승규 조교사(25조, 만61세)가 통산 200승을 달성했다.지난 7월 6일 일요일, 서울 6경주에서 전승규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에클레어파워(한국, 거, 4세)’가 씨씨웡 기수와 함께 제일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이로써 전승규 조교사는 데뷔 8년 만에 200승 고지에 오르게 되었다.전승규 조교사는 과거 22년간 관리사로도 활동한 전적이 있다. 2017년 4월에 데뷔해 현재 통산 1545전 200승, 승률 12.9%, 복승률 24.6%, 연승률 35.1%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지난 2019년에는 스포츠조선배(L)에서 우승하며 첫 대상경주 트로피를 들어올렸다.전 조교사는 “저희 마방을 믿고 말을 맡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