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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프리미엄 바 문화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다
서울 중심가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여름 도심 속 특별한 휴식 공간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33층 높이에 자리한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단순한 바가 아닌,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경험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재탄생한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1월 기존의 스파이 앤 파티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2017년 개관 이래 프라이빗한 모임과 파티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 공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바 콘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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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착!한 빵 프로젝트’…인기빵 3종 혜택가 판매
파리바게뜨가 인기빵 3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7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식빵인 ‘상미종 생식빵’을 기존 3,900원에서 3,000원, 단팥빵·소보루빵은 기존 1,600원에서 1,2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 (타 혜택, 제휴 할인 등 중복 적용 불가)딜리버리·픽업 등 온라인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착!한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맛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혜택가에 판매하는 행사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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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인수 후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티징 영상 공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SNS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피자앤컴퍼니는 모델 발탁과 함께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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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E-순환거버넌스와 전자폐기물 재활용 협력체계 구축...ESG 경영 실천 가속화
국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환경부 인가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와 'E-Waste Zero,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전국에 1,000여 개 사업장을 운영하며 연 매출 1조원을 기록하는 아워홈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한층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1984년 식재공급사업을 시작으로 40년간 급식, 외식, 식품제조 사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구축해온 아워홈은 이제 지속가능한 경영 패러다임 전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10일 아워홈 본사에서 개최된 업무협약식에는 양동운 아워홈 안전환경실장과 정덕기 E-순환거버넌스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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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신곡 'Touch'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고혹+치명' 절도 있는 군무
카드(KARD)가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11일 “카드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DRIFT(드리프트)'의 타이틀곡 'Touch(터치)'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카드는 폐건물을 배경으로 힙한 무드의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 신곡 'Touch'에 맞춰 고혹적이면서도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어우러진 네 멤버의 절도 있는 군무로 압도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네 멤버의 다이내믹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혼성그룹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페어 안무로 시너지를 극대화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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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벤티, 영타겟 소통 강화!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 개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벤티보라’는 19~24세 젊은 타겟층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더벤티가 기획한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능력이 뛰어난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브랜드 가치와 다양한 소식을 또래 세대의 시선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 목표다.지난 1기의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2기 모집에서는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최종 50명을 선발한 이번 벤티보라 2기는 앞으로 6개월간 더벤티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매월 개인 및 조별 미션을 통해 창의적인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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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여름면 구매 고객 대상 대규모 프로모션…여름 굿즈 및 경품 증정
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굿즈 및 경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철, 풀무원의 여름면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프로모션 대상 제품도 풀무원 스테디셀러부터 신규 출시 제품까지 매우 다양하게 구성했다. 풀무원 냉면 카테고리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을 비롯해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전문점식 냉모밀 ‘가쓰오 냉모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메뉴 차별화에 집중한 플래그십 냉면 3종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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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굿즈와 라면의 만남, 오송역에 '특화형' 스토리웨이 매장 새 출발
충청권 교통 요충지인 오송역에 편의점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특화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11일 오송역 2층 코레일라운지 옆 228.7㎡ 규모의 공간에 철도 굿즈와 라면을 특화한 새로운 콘셉트의 스토리웨이 매장을 개장했다고 발표했다. 편의점업계 '특화매장' 경쟁 속 독특한 시도최근 편의점업계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특화매장 개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엔터테인먼트 특화 편의점인 '뮤직 라이브러리'를 지난달 30일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 GS25는 스포츠 특화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5월과 8월,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와 협업한 야구 특화 매장을 성공적으로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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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먼저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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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향기마케팅 공동진행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향기로 또 한 번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지난 10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센트온이 개발한 시그니처 향을 도입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의 협업은 이번이 여섯 번째다. 앞서 뮤지컬 <알라딘>,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 <헤드윅> 등 다양한 공연의 테마에 맞춘 향기마케팅을 진행, 작품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관객의 감성적 몰입을 유도하고 있어 매 시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공연 예술에 후각이라는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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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장학재단, 서울 쪽방촌에 김치∙냉장고 및 플레저박스 전달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김치, 삼계탕 등 식료품∙건강보조식품∙생활용품 14개 품목 전달여름철 식료품 보관에 필요한 냉장고 278대도 함께 지원…총 지원 규모 약 1억 4,000만원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0일(목) 서울역 쪽방촌 온기창고에서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식>을 열고,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약 1억 4,000만원 상당의 김치와 플레저박스, 그리고 냉장고 278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롯데장학재단에서는 올해 서울시립쪽방상담소와 협업해,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김치와 함께 삼계탕과 같은 건강식품 및 건강보조식품 등이 담긴 플레저박스 1,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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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 업계 최초 '백업기사 시스템' 도입. 배송기사 휴가 혁신 이끌다
국내 택배업계가 '주7일 배송' 경쟁에 뛰어들면서 배송기사들의 과로 문제가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백업기사 시스템'이 새로운 해법으로 주목받고 있다.CLS는 11일 고객은 '주 7일 배송'을 받으면서도 택배기사는 '주 5일 배송'이 가능한 백업기사 시스템을 안착시켰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4월, 5월에 이어 7월에도 전국 영업점에 배송기사 휴가 독려 이메일을 발송하며 현장에서의 휴가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기존 택배업계의 딜레마택배업계가 '주 7일 배송'을 두고 딜레마에 빠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미 업계 표준이 된 주 7일 배송이 대형 화주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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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민간 협력의 새로운 모델, 배민 TOPS 지원으로 외식업 소상공인 매출 50% 증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지속되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정부와 민간이 손을 맞잡고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새로운 협력 모델이 첫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달의민족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한 외식업 소상공인들의 배달 주문 수가 70% 증가했다는 결과가 발표됐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0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2025 배달의민족 TOPS 커넥트 데이'를 열고 이같은 성과를 공유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17개 시도에서 1단계에 참여한 소상공인 300명과 컨설턴트, 관계자 등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해 그동안의 성과를 나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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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와 의미 모두 잡은 감다살 캠페인으로 엠제코 공략 나선 유통업계
환경 이슈에 민감하고 가치관을 행동으로 직접 실행하는 ‘엠제코(MZ+ECO)’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 의식과 사회적 책임을 고려해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소비 철학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딜로이트 글로벌 2024 MZ세대 서베이에 따르면, 환경 지속가능성은 MZ 세대의 핵심 관심사로 나타났으며, Z세대 응답자 79%, 밀레니얼 세대 81%가 소비자들의 더욱 지속가능한 구매 결정을 위해 기업이 노력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관련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참여 방식과 실질적인 보상으로 진입장벽 낮추고, 참여 과정에서 느껴지는 가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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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한남동에 차별화된 투-스토어 팝업 오픈...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한남동에 혁신적인 팝업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오픈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을 넘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대사관가의 이국적 분위기와 어우러진 독특한 컨셉대사관이 밀집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남동 거리에 자리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마주 선 두 개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입점시켜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두 매장은 데칼코마니처럼 마주 서 있으며, 블랙과 실버 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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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저협, 문체부 업무점검 결과 공개... 일부 사실 관계는 보완 설명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의 개선명령에 따라, 지난 6월 3일 통지된 「2024년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업무점검 결과 및 개선명령」을 협회 의결기구인 이사회에 보고하고 11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음저협은 이번 업무점검 결과와 관련해 사실관계가 충분히 반영되지 않은 일부 지적에 대해 유감을 표하면서도, 문체부의 개선명령을 겸허히 수용하고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성실히 이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아울러 외부에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항목에 대해서는 협회의 입장을 제시해 사실관계를 설명했다.우선 홍보협찬비 관련 지적에 대해서는, 해당 비용이 음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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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콰삭킹', 무더위 속에서도 바삭함 잃지 않는 '여름 치킨'으로 급부상
치킨업계의 새로운 혁신, 바삭함의 지속성으로 여름철 배달시장 공략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콰삭킹'이 치킨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해 전통적으로 치킨의 바삭함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임에도 불구하고, 콰삭킹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여름철 역성장을 뚫고 나온 6.8% 매출 증가bhc에 따르면 콰삭킹은 지난 6월 한 달 동안 전월 대비 6.8%의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무더위로 인해 배달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철에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콰삭킹만의 차별화된 강점이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어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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