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트라미, 무신사파트너스 등에서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아트상품 기반 D2C 커머스 브랜드 ‘뚜누’를 운영하는 아트라미(대표 김현태)가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무신사파트너스와 신용보증기금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뚜누(tounou)’는 “예술이 있는 일상”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해 홈퍼니싱, 패션,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제작·판매하는 아트상품 전문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아티스트(창작자)는 제작, 유통, 정산, 마케팅 등 복잡한 과정을 별도 자본 투자 없이 수익화를 실현할 수 있다. 아트라미는 POD(Print on Demand) 기반 유연한
-
일동후디스,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신규 TVC 온에어를 기념해 2차 이벤트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주간 하이뮨 루틴을 인증할 챌린저 100명을 모집해 하이뮨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인의 챌린저를 선정한다. 선정된 챌린저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4가지 제품(오리지널·면역케어·다이어트케어·고소한맛)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2주간 해당 팀으로 챌린지를 진행하면 된다. 챌린지는 개별 미션과 팀 미션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미션은 챌린지 기간 내 하이뮨 루틴 인증 게시물(1회
-
롯데호텔 월드, ‘스폰지밥 윈터 월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월드가 2026년 1월 1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SpongeBob)’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SpongeBob Winter WORLD)’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인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객실 패키지와 디저트 프로모션, 영화 관련 이벤트 등 호텔 곳곳에서 스폰지밥의 밝고 유쾌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키지 예약은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통해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
풀무원샘물,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누적 판매 90만 병 돌파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가 올해 9월 누적 판매 90만 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통귀리를 통째로 우려낸 곡물차 음료로, 출시 이후 일상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다. 귀리를 통째로 우려내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제조돼 실온에서도
-
노스페이스, 더 착하고 더 튼튼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대표적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눕시’의 2025년 신제품인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제 재활용 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획득한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 적용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한편, 혹한은 물론 겨울철 이상 기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되어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그 제품명이 히말라야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다이닝 신제품 3종 출시…혼수 · 이사 수요 정조준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가을 혼수 · 이사 성수기를 맞아, 변화한 주거 트렌드에 대응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 식탁이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거실을 비롯한 일상 공간 전반에서 다용도로 활용되는 흐름이 확산되면서, 신세계까사는 공간 구조와 생활 방식의 변화를 반영한 맞춤형 다이닝 라인업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신혼 · 1~2인 가구를 위한 콤팩트형 ‘포멜로(POMELLO)’, ▲거실과 식사 공간을 아우르는 멀티형 ‘알로(ALLO)’, ▲절제된 감도의 클래식 라인 ‘바젤(BASEL)’로 구성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새로운 식탁 경험을 완성한다. ‘포멜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
-
대림바스,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 시작… 소비자 편의성 강화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의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림바스는 소비자 관점에서 익숙한 플랫폼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쿠팡의 우수한 물류·설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옵션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비대면으로도 제품 선택부터 시공까지 편리한 원스톱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로켓설치는 빠른 배송과 전문 설치를 결합한 쿠팡의 대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쿠팡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대형 가전이나 가구 등 설치가 필요한 상품을 배송과 함께 시공
-
“내 주위 ‘픽업 가게’ 손쉽게 확인하세요”...배민, 간편 픽업 서비스 편의성 개선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픽업 주문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배민은 올해 4월 기존 포장 주문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앱 개편 및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를 시작했다. 픽업은 배달비 부담이 없어 주문 비중이 늘어날수록 업주 수익성이 개선되고, 고객과 접점이 늘어나며 단골 확보에도 용이하다. 이번 UI 개편도 고객이 픽업 서비스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업주의 매출 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일환이다. 우선 픽업 서비스 가게 검색 시 고객이 지금 있는 곳 주변의 가게가 우선 노출되도록 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
쿠팡플레이 NBA 국내 생중계에 이어, 공식 굿즈 전용 ‘팬샵’ 오픈
쿠팡이 미국프로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이하 NBA)의 2025-26 시즌 개막을 맞아 공식 상품(MD)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농구 팬들은 NBA 클럽의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쉽고 빠르게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NBA의 공식 중계 파트너다. 쿠팡은 팬샵을 론칭하고 NBA 25개 구단의 굿즈를 선보인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LA 레이커스 등 NBA 스타들이 활약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구단의 상품이 총망라됐다. 판매 품목은 미국 스포츠 리그 어패럴 전문 브랜드 ‘미첼앤네스(Mitchell & Ness)’의 클럽 저지, 맨투맨, 후드 등 의류부터 농구공,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팀 던컨, 샤킬 오닐
-
한세실업, 2025 K-ESG 경영대상서 ‘종합 ESG 대상’과 ‘동반성장위원장상’ 동시 수상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21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K-ESG 경영대상’에서 ‘종합 ESG 대상’과 ‘동반성장위원장상’을 동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세실업은 3년 연속 대상과 함께 올해 동반위원장상을 모두 수상하며 우수한 ESG 경영 능력을 입증했다. ‘K-ESG 경영대상’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가 글로벌 경영의 핵심 요소로 부각됨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과 기관의 모범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22년 신설됐다. 동아일보 K-ESG 평가위원회가 산업통상자원부의 K-ESG 가이드라인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국내 기업,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
휴메딕스, 브라질 협력사 현장 초청 간담 가져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브라질 협력사와 의료진 등을 초청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지난 21일 브라질 유통 협력사인 이노바(INNOVA Pharma) 임직원 및 브라질 현지 핵심 의료진(Key doctor) 등 총 60여 명이 성남 판교 본사와 제천 공장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휴메딕스는 브라질 협력사와의 관계를 한층 강화하고 의료진에게 휴메딕스의 우수 경쟁력을 알리고자 금번 방문 행사를 기획했다고 간담 취지를 설명했다.외빈들은 이날 오전 휴메딕스 성남 판교 본사를 방문해 홍보관을 관람하고 휴온스그룹 및 휴메딕스에 대한 기업 설명을 청취했다. 오후에는 휴메딕스 공장이 있는 제천으로 이동해 공장투어를 진행했
-
하이트진로, 협력사와 함께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협력사들과 함께 매년 진행하는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 대상으로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된 물품은 검수를 거쳐 오는 11월 25일 ‘부산사직점’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올해 14번째 열리는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은 헌 물품의 기증을 통해 자원 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이웃에게 기부하는 한편, 탄소배출 감소 및 환경
-
신간 '길 없는 산에서 100억 가치를 찾다' 출간
도서스노보드 국가대표 출신이자 현 임야 개발가로 활동 중인 박산(본명 박광수) 작가가 신간 '길 없는 산에서 100억 가치를 찾다'(미다스북스)를 출간했다. 책은 맹지 임야에서 반려견 생태계 ‘독심(DOGSIM)’을 일구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실화로, 한 개인이 실패와 결핍 속에서도 길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생생히 그려낸다.책은 가난한 소년이 스스로의 열망을 ‘경제적 자유’라는 현실로 바꾸는 긴 여정으로 시작된다. 어린 시절 푸세식 화장실의 불편함 속에서 언젠가 더 나은 환경에서 살겠다는 결심을 품었다. 그는 전역 후 이마트 청과 코너에서 일하며 인사, 청소, 재고 정리 같은 사소한 일에도 주인의식을 담았고, 단순한 아르바이트를
-
골프존카운티, 고품질 버뮤다그래스 ‘타호마 31’ 도입으로 코스 품질 향상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고객에게 최상의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근 골프존카운티 순천 코스(루비, 에메랄드)의 페어웨이 초종을 전면 교체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에 새롭게 도입된 버뮤다그래스 ‘타호마 31(Tahoma 31)’은 여름철 뛰어난 내열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품종이다. 이 품종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 PGA 투어 코스에서도 채택되며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사계절 안정적인 라운드 컨디션과 볼 라이(Ball Lie) 향상을 통해 골퍼들에게 수준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존카운티는 새로운 품종의 잔디를 도입함에 있어, 기존 잔디 위에 타호마 31을 직접
-
교원그룹, 한국리틀야구연맹에 4000만원 상당 후원…유소년 꿈나무 성장 응원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김승우)에 총 4천만원 규모의 후원을 진행했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은 전국 230여개 리틀야구단의 관리와 운영을 지원하며, 야구선수를 꿈꾸는 소외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21일 화성드림파크 메인리틀구장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 3000만원과 함께 1000만원 상당의 구몬 및 빨간펜 교육 상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과 물품은 유소년 선수 발굴과 육성, 학업 지원 등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기부를 계기로 한국리틀야구연맹과의 교류 및 협력 가능성
-
쿠쿠, 아시아·미국·유럽 아우르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 가속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태국과 몽골을 비롯한 아시아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대형 유통 입점 및 판매 전략을 강화하며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쿠쿠는 지난 6월 말레이시아 상장을 통해 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했음을 증명했다. 또한 지난 4월 태국 최대 규모의 도소매 유통기업인 ‘CP AXTRA’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산하 브랜드인 ‘마크로(Makro)’와 '로터스(Lotus's)' 매장을 중심으로 쿠쿠 밥솥을 선보이며 현지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몽골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밥솥, 전자레인지, 비데,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현지 대형 유통 플랫폼에 선보이며
-
공차코리아,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통신사 SKT와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SKT T 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10월 30일까지 결제 시, T 멤버십 앱에서 매직 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단, 혜택은 최대 5,000원까지 1인 1회 한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제조 음료에 한해 메뉴 선택의 제한 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공차의 인기 음료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붕어다냥’ 시리즈는 색다른 콘셉트와 비주얼로 고객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