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이들 미연, 미니 2집 'MY, Lover'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Say My Name'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사랑의 온도를 담아낸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랙리스트는 가장자리가 그을린 종이 위에 붉은 잉크로 총 7곡의 노래 제목이 새겨진 형태로, 한 장의 편지처럼 사랑의 서사를 담고 있다. 사랑의 열기가 모두 타올랐다가 차갑게 식어버린 듯, 사랑의 시작과 끝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이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MY, Lover'에는 타이틀곡 'Say My Name'을 비롯해 'Reno (Feat. Colde)', 'F.F.L.Y', 'Space Invader', 'You And No One Else', 'Peta
-
VVUP, 데뷔 첫 쇼케이스 성료…미니 1집 선공개곡 ‘House Party’ 무대 최초 공개
그룹 VVUP(비비업)이 데뷔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VVUP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House Part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VVUP은 키치하면서도 힙한 매력이 공존하는 'Giddy Boy'에 이어 네 멤버의 소울풀한 음색이 빛을 발하는 '4 Life'까지, VVUP의 음악적 성장을 엿보게 하는 무대들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VVUP이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것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인 만큼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알찬 코너들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VVUP은 '처음 쓰는 프로필'을 통해 각자의 MBTI, 입덕 포인트, 버킷리스
-
시흥시, 체험·공정무역·공연 한자리에… 사회적경제 박람회 열린다
시흥시가오는 11월 1일과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은계호수공원 일대에서 '2025 시흥시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세계커피콩축제'와 '시흥뮤직페스티벌' 이 함께 열리는 자리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박람회는 ▲사회적경제존 ▲특별체험존 ▲공정무역존 등으로 구성되며, 총 30개의 부스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홍보·판매와 시민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체험 프로그램으로는 ▲XR 드론 △핑퐁 축구 ▲어린이 소방체험 ▲원예체험(Pick Your Flower) ▲AI 프로필사진관 ▲동화구연 퍼포먼스 ▲‘케데헌’ 열쇠고리 만들기 등 남녀노소 누
-
템페스트, 미니 7집 타이틀곡 'In The Dark' 뮤비 속 압도적 영상미 눈길…걸작 탄생 예고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영화 같은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23일 “템페스트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은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유니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어두운 기숙 공간 속 두 사관의 감시 아래 반복된 일상을 강제로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부터 텅 빈 방에 혼자 남아 괴로워하는 장면 등이 담기며 공개될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
-
서울경제진흥원, 중남미 최대 이커머스 '메르카도리브레'와 글로벌 진출 협력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중남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메르카도리브레(Mercado Libre) 칠레'와 손잡고, 서울 중소기업의 중남미 시장 진출 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협약은 메르카도리브레가 진출한 18개국 중 칠레 지부와 체결된 첫 지방정부 산하기관 협약으로, 해외 지방정부와의 협약 체결 사례로는 전 세계 최초다. 이는 서울 중소기업의 수출 다변화를 위한 전략적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중남미 시장을 새로운 성장 무대로 삼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메르카도리브레는 아르헨티나에 본사를 둔 중남미 대표 이커머스 기업으로, 아마존과 함께 중남미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18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2024년
-
시흥시, "쓰면 돌려받는 시루!"...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5% 페이백 실시
시흥시가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12일간 정부가 주관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해, 지역화폐 '시흥화폐 시루' 모바일 결제 시 5%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희망이 되는 소비, 함께 성장하는 경제'를 슬로건으로 내건 범국가적 소비 촉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민 참여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시민이 시흥화폐 시루로 결제하면, 예산 소진 시까지 결제금액 60만 원 한도 내에서 5%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최대 3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백 내역은 모바일 시루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
-
진솔, 오드아이써클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감각적 솔로 'Ring of Chaos'
아르테미스(ARTMS)이자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 진솔이 본능적인 리듬을 선물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23일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진솔의 솔로 싱글 'Ring of Chaos'가 정식 발매된다. 'Ring of Chaos'는 톡톡 튀는 펑키 리듬에 가쁜 호흡을 섞어 진솔만의 장점을 드러내는 곡이다. 진솔은 'Ring of Chaos'의 다이내믹한 레인지 속에서 부드러움을 갖춘 보컬리스트로서 당당하게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Ring of Chaos'는 이달의 소녀로 시작해 아르테미스,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더욱 정교한 실력을 갖췄음을 증명하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앞서 모드하우스는 3주 동안의 오드아이써클 싱글 프로젝트
-
TXT, 일본 5대 돔 투어 확정…내년 1~2월 도쿄·오사카서 추가 공연 진행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5대 돔 투어에 나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2일 진행된 일본 정규 3집 ‘Starkisse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11월부터 일본 5대 돔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직접 밝혔다. 현장에서 열띤 함성이 쏟아졌고 멤버들은 “모아(MOA.팬덤명) 분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괜히 울컥한다. 실망시키지 않을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다”며 각오를 다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 포문을 열었다. 오는 11~12월에는 일본 3개 도시 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현지 팬들의 뜨
-
‘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과 첫 해외여행서 다정 모멘트로 설렘 유발
'신랑수업' 김일우가 다정다감한 모습과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일우는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와 함께 중국 장자제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스윗함을 뽐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김일우와 박선영, 심진화, 김원효는 중국 장자제 공중전원에 도착했다. 김일우는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손수건으로 박선영의 머리를 감싸주거나, 높은 곳에 올라가 무서워하는 박선영의 손을 잡아주는 등 섬세하게 그를 챙겼다. 특히 김일우는 안개 때문에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박선영을 먼저 살
-
굽네치킨, ‘제3회 춘당배 시니어 테니스대회’ 성료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주최한 ‘제3회 춘당배 시니어 테니스대회’가 지난 15일 김포테니스아레나에서 열려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굽네치킨이 주최하고 김포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만 85세 이상(85세부)과 만 90세 이상(90세부)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했으며, 시니어 테니스 선수 및 동호인들이 대거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참가 선수들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기량을 겨루었으며, 각 부문 우승·준우승·공동 3위 입상자에게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또한 참가비 없이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중식, 다과 등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대회는 99세까
-
아트라미, 무신사파트너스 등에서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아트상품 기반 D2C 커머스 브랜드 ‘뚜누’를 운영하는 아트라미(대표 김현태)가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무신사파트너스와 신용보증기금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뚜누(tounou)’는 “예술이 있는 일상”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해 홈퍼니싱, 패션,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제작·판매하는 아트상품 전문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아티스트(창작자)는 제작, 유통, 정산, 마케팅 등 복잡한 과정을 별도 자본 투자 없이 수익화를 실현할 수 있다. 아트라미는 POD(Print on Demand) 기반 유연한
-
일동후디스,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신규 TVC 온에어를 기념해 2차 이벤트 ‘대단하다 하이뮨 100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주간 하이뮨 루틴을 인증할 챌린저 100명을 모집해 하이뮨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인의 챌린저를 선정한다. 선정된 챌린저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4가지 제품(오리지널·면역케어·다이어트케어·고소한맛)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2주간 해당 팀으로 챌린지를 진행하면 된다. 챌린지는 개별 미션과 팀 미션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미션은 챌린지 기간 내 하이뮨 루틴 인증 게시물(1회
-
롯데호텔 월드, ‘스폰지밥 윈터 월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월드가 2026년 1월 1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SpongeBob)’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폰지밥 윈터 월드(SpongeBob Winter WORLD)’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인 영화 ‘스폰지밥 무비: 네모바지를 찾아서’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객실 패키지와 디저트 프로모션, 영화 관련 이벤트 등 호텔 곳곳에서 스폰지밥의 밝고 유쾌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키지 예약은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통해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
풀무원샘물,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누적 판매 90만 병 돌파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가 올해 9월 누적 판매 90만 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통귀리를 통째로 우려낸 곡물차 음료로, 출시 이후 일상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다. 귀리를 통째로 우려내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제조돼 실온에서도
-
노스페이스, 더 착하고 더 튼튼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대표적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눕시’의 2025년 신제품인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제 재활용 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획득한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 적용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한편, 혹한은 물론 겨울철 이상 기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되어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그 제품명이 히말라야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다이닝 신제품 3종 출시…혼수 · 이사 수요 정조준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가을 혼수 · 이사 성수기를 맞아, 변화한 주거 트렌드에 대응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 식탁이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거실을 비롯한 일상 공간 전반에서 다용도로 활용되는 흐름이 확산되면서, 신세계까사는 공간 구조와 생활 방식의 변화를 반영한 맞춤형 다이닝 라인업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신혼 · 1~2인 가구를 위한 콤팩트형 ‘포멜로(POMELLO)’, ▲거실과 식사 공간을 아우르는 멀티형 ‘알로(ALLO)’, ▲절제된 감도의 클래식 라인 ‘바젤(BASEL)’로 구성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새로운 식탁 경험을 완성한다. ‘포멜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
-
대림바스,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 시작… 소비자 편의성 강화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의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림바스는 소비자 관점에서 익숙한 플랫폼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쿠팡의 우수한 물류·설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옵션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비대면으로도 제품 선택부터 시공까지 편리한 원스톱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로켓설치는 빠른 배송과 전문 설치를 결합한 쿠팡의 대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쿠팡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대형 가전이나 가구 등 설치가 필요한 상품을 배송과 함께 시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