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메가MGC커피XRIIZE, 즐거움 가득한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라이즈 (RIIZE)와 함께하는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23일(토)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이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는 라이즈와 함께한 ‘레트로 퓨처’ 컨셉의 여름시즌 음료 6종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밀칩 스낵인 ‘메가칩’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로 운영된다.▲제로 체리콜라 콤보, ▲라벤더 카페라떼 콤보,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콤보,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 콤보, ▲꿀수박주스 콤보,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콤보 등 총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참여 방법도 간편하다.
-
이금기, 여경래 셰프 50주년 기념 중식 연맹 화합식 후원
137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8월 11일 열린 여경래 셰프 50주년 기념 중식 연맹 화합식을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여경래 셰프를 비롯해 애제자인 중식여신 박은영, 청와대 중식 셰프로 활동한 박건영, ‘흑백요리사’에서 활약한 최현석, 안유성, 임태훈(철가방 요리사), 파브리, 황진선, 조광효(만찢남) 등 국내 최정상 셰프들과 오뚜기 함영준 회장 등 업계 관계자 16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우정을 나눴다.이금기는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현장에 이금기 부스를 운영하고, 본식 전에 이금기 혼합 즈마장을 활용한 ‘사천식 즈마장 닭고기 냉채’를 선보였다.또한
-
파파존스X로드나인 콜라보...게임 이용자 30% 할인 혜택 및 인게임 아이템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스마일게이트(대표 성준호)에서 서비스하는 올클래스(ALL CLASS) MMORPG ‘로드나인’과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로드나인’은 지난해 론칭 6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파파존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게임 이용자 등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이번 프로모션은 로드나인 이용자 중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8월 13일(수)부터 9월 12일(금)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로드나인 홈페이지
-
부영그룹 창신대, '외국인 요양보호사 양성대학' 경남지역 후보 선정 쾌거
부영그룹 창신대학교가 법무부·보건복지부·경상남도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외국인 요양보호사 양성대학 시범 사업에서 경남지역 후보 대학으로 선정됐다.‘외국인 요양보호사 양성대학 시범 사업’은 외국인 유학생을 요양보호사로 양성하며, 일정 요건을 충족할 경우 장기체류 자격을 부여하고 취업을 연계하는 제도다. 고령화 심화에 따른 지역 요양 인력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외국인 유학생의 국내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창신대학교는 올해 지정된 부설 요양보호사교육원을 중심으로 ▲외국인 유학생 맞춤형 요양보호사 표준 교육과정 운영 ▲실습 중심의 전문 교육환경 구축 ▲지역 요양시설과의 협력을 통한 실무 현장 연계 ▲
-
코스맥스, 세계 최초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의료기기 GMP 인증 획득
하버드대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언토피놀' MD크림, 46.2% 환자에서 아토피 중증도 개선 확인글로벌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화장품의 경계를 넘어 의료기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코스맥스는 세계 최초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의료기기에 대해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해 스테로이드 부작용 없이 아토피성 피부염을 치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의료기기의 상용화 길을 열었다.이번 GMP 인증을 받은 제품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소재인 '언토피놀(Untopinol™)'을 탑재한 MD크림(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이다. MD크림은 '바르는 의료기기'로 불리며, 의사
-
MBK, '차입금으로 홈플러스 인수' 논란에 "사실무근" 강력 반박
사모펀드 운용사 MBK파트너스가 홈플러스 인수 당시 무리한 차입을 했다는 일각의 지적에 대해 강력 반박하고 나섰다. 사모펀드 규제 논의가 활발해지는 가운데 자사에 대한 허위 정보가 확산되고 있다며 적극적인 해명에 나선 것이다. MBK파트너스는 1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최근 한국금융연구원 보고서와 맞물려 자사에 관한 허위 정보가 퍼지고 있다"며 "2015년 홈플러스 인수 당시 무리한 차입을 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MBK가 제시한 실제 홈플러스 인수 구조를 보면 일부 언론 보도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회사 측은 "일부 매체에서 5조원 차입금으로 홈플러스 인수대금을 충당했다고 보도했지만, 실제로는 3조2
-
한동희X이창민,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출연…비주얼부터 실력까지 겸비한 활약 예고
배우 한동희와 이창민이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13일 “한동희와 이창민이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잔혹한 연쇄살인마 ‘사마귀’가 잡힌 지 20여 년이 지나 모방범죄가 발생하고, 이 사건 해결을 위해 한 형사가 평생 증오한 ‘사마귀’인 엄마와 예상 못한 공조를 펼치며 벌어지는 고밀도 범죄 스릴러다. 고현정, 장동윤, 조성하, 이엘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동희는 서글서글한 인상의 호감형 비주얼 아라 역을 맡았다. 정연(김보라 분)의 친한 언니인 아라는 과연 극 중 어떤 인물일지
-
파르나스호텔, 럭셔리 호텔 운영 전문성 기반으로 전략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글로벌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 기업 파르나스호텔㈜이 2025년 반기보고서를 통해 호텔 운영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한 전략 사업 청사진을 공개했다. 파르나스호텔은 이번 반기보고서를 통해 ‘노인 주거·복지시설 위탁운영 사업’, ‘공동주택 및 업무시설의 공동편의시설 위탁운영 사업’, ‘종합여행업’, ‘식품 및 축산물 유통판매전문업’ 등 총 5개 사업 목적을 기업 정관에 신규 추가했다. 이를 통해 파르나스호텔은 40여 년간 축적한 호스피탈리티 역량을 주거·여행·F&B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며, 한층 폭넓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핵심 전략의 첫 번째 축은 하이엔드 시니어
-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비거리 365m 엄성용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0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대회에서 엄성용이 비거리 365.52m로 우승하며 장타 최강자 타이틀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는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하는 프로젝트로 골프존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공동 주최했다. 자격 제한 없이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온라인 예선부터 많은 참여가 이어졌으며, 14명의 예선 통과자와 초청선수로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 최장타자 엄성용, 최종환 프로가 16강부터 결승까지 명승부를 보여줬다.16강을 거쳐 최종환, 최형민, 이재운, 김우진, 엄성용, 김동욱, 이규홍
-
더벤티, PC게임 ‘LoL’과 콜라보!...인기 캐릭터 ‘티모’와 ‘포로’ 활용한 메뉴와 키링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콜라보 두 번째 에피소드의 메뉴와 MD 상품을 공개했다더벤티는 지난 달 30일부터 LoL과 총 3가지의 테마 에피소드별로 특별한 콜라보 메뉴와 MD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 첫번째 에피소드에선 LoL 스킨 시리즈 영혼의 꽃을 활용한 메뉴와 메탈키링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이번 두번째 에피소드에는 LoL에서 가장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티모’와 ‘포로’를 활용한 콜라보를 진행한다.더벤티는 ‘티모’와 ‘포로’를 활용한 음료 2종과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으며, 인형 키링 2종도 함께 선보였다.인형 키링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정식 콜라보
-
굽네치킨, 전국 대학 협업 도자 전시회 ‘다다닭 2025’ 개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전국 예술·도예 전공 대학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ESG 실천형 창작 전시 ‘다다닭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굽네치킨은 자사 브랜드 홍보관 ‘굽네 플레이타운’을 운영하며 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굽네 장각구이’ 등 신제품 시식 기회를 확대하고, 오븐 치킨 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굽네 오븐 클래스’를 운영하며 ‘오븐에 구워 맛있고 건강하다’는 굽네의 브랜드 차별성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인디가수와 대학생 창작자들에게 공연과 전시를 위한 장소 제공을 하며 신진 창작자 지원을 이어가는 한편, 방문객 증가
-
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방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3일 오전 10시, ‘LG 정수기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여름철 수요가 많은 얼음 정수기 등 기능성 정수기 구독 상품과 정수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음료 상품을 함께 제안하는 이색 라이브방송이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한시간 동안 진행한다.먼저, 라이브방송을 통해 LG전자의 다양한 정수기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맞춤출수정수기’, ‘얼음정수기’, ‘라이트온정수기’, ‘음성인식정수기’ 등이 있다. 라이브 방송 당일 LG 정수기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5만원의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할리스
-
엔하이픈, 월드투어 싱가포르 공연 1회 추가…“엔진 성원에 힘입어 결정”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월드투어로 싱가포르에서 한 번 더 엔진(ENGENE.팬덤명)을 만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지난 12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엔진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SINGAPORE’(이하 ‘WALK THE LINE’) 공연이 1회 추가됐다”라고 알렸다. 오는 10월 4~5일에 예정된 기존 공연 티켓이 예매 오픈 후 빠르게 매진됨에 따라 현지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추가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이에 따라 엔하이픈은 10월 3~5일 사흘간 싱가포르 실내 체육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10월 고양종합운동
-
새마을금고, “숨은 공제금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오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숨은 공제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숨은 공제금이란 공제금 지급 사유가 발생하고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지급되지 않은 공제금으로 중도·만기·휴면공제금 등이 있다.숨은 공제금이 발생하는 원인은 고객이 공제금 발생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 공제금을 찾아가지 않으면 무조건 높은 금리가 제공되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발생한다.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다양한 사유로 발생한 숨은 공제금을 고객에게 안내하여 새마을금고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한편, 새마을금고중앙회의
-
bhc, 콜팝 전용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8월 13일, 제주 동화마을에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다섯 번째 선보이는 ‘bhc pop’ 매장으로 관광지 제주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 매장으로 브랜드 경험을 한층 확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이번 매장은,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bhc의 시그니처 간식 ‘콜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외 테마파크 입지 특성을 고려해 한 손에 들고 이동하며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제주 동화마을점만의 차별화 포인트도 더했다. bhc는 제주 동화마을 대표 캐릭터인 ‘몽생이’를 적용
-
SM정밀기술, 현대차 G90 범퍼 금형 수주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SM정밀기술은 현대자동차로부터 최고급 세단 G90의 범퍼 금형을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올해 1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Sports Utility Vehicle) 모델 GV90에 이어 이번에 G90의 범퍼 금형도 납품하기로 하며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재차 인정받았다.SM정밀기술은 자동차용 사출금형, 부품 등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1976년 설립된 이후 SM그룹에는 2018년 편입됐다. 자동차 부품 제조 분야에서 오랜 사업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금형 설계와 제작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한다.무엇보다 이번 수주는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엄격함이 요구되는 최상위 라인업에
-
애즈위메이크, 유통 데이터 기반 AI 솔루션 사업 본격화 전국 1,500여 개 마트 연동
식자재마트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 통합 관리 솔루션 ‘큐마켓’ 운영하는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가 상거래 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AI) 솔루션 사업을 통해 ‘리테일 AI 인프라 기업’으로 도약을 본격화하겠다고 13일 밝혔다.지난 2024년 9월 110억 원 시리즈 B 투자 유치 이후 6개월만에 최근 100억 규모 시리즈 C 투자유치에 성공한 애즈위메이크는 직큐를 통해 국내 4,837개소에 달하는 전국 도소매 유통망을 활용 온라인에서 검증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 산지직송 사업을 본격 확대하고 있다.이 회사는 전국 1,500여 개 마트와 연동된 ERP인 큐마켓 파트너스를 통해 일별 일백만 건 이상의 상거래 실데이터(PO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