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플레이브, 신곡 ‘뿌우(BBUU!)’ 발매 당일 음원 차트 정상 등극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신곡이 발매 당일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플레이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가 지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발매 당일 오후 7시 타이틀곡 '뿌우(BBUU!)'와 수록곡 '봉숭아'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의 TOP 100 차트에 순조롭게 안착했으며, HOT 100(발매 100일 이내)과 HOT 100(발매 30일 이내)에는 '숨바꼭질(Hide and Seek)'를 비롯한 3곡 전곡이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11일 0시 기준 타이틀곡 ‘뿌우(BBUU!)’가 TOP 100 차트 8위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봉숭아’가 10위, ‘숨바꼭질(Hide and Seek)’이 14위에 올랐다. 또
-
안다즈 서울 강남, ‘제철의 맛’ 김치 쿠킹 클래스 & ‘발효의 미학’ 코스 요리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이 김치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철의 맛’ 김장 클래스 & ‘발효의 미학’ 코스 요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장을 단순한 전통의 재현이 아닌, 제철의 맛과 지속 가능한 식문화를 나누는 미식 경험으로 기획됐다. 이번 클래스에 사용되는 정읍 배추와 신안 천일염은 김치의 맛을 완성하는 핵심 재료다. 정읍 배추는 풍요로운 토양과 큰 일교차 속에서 자라 잎이 단단하고 수분이 풍부해 발효에 최적화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지녔다. 셰프들이 직접 산지에서 수확한 신선한 배추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생명력을 그대로 전한다. 또한 신안 천일염은 염수를 재활용하지 않고 첫물만으로
-
미래에셋 '나스닥100 커버드콜'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월배당 커버드콜 ETF가 출시 16개월 만에 순자산 1조원을 돌파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미국 주식형 커버드콜 ETF로 자리매김했다. 안정적인 월배당과 우수한 수익률을 동시에 제공하면서 '월배당 투자자들의 선택'으로 부상하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나스닥1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ETF(486290)'의 순자산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0일 종가 기준 이 ETF의 순자산은 1조 13억원으로, 국내 상장된 미국 주식형 커버드콜 ETF 중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이 ETF는 지난해 6월 신규 상장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우수한 수익률과 배당 성장을 기반으로 대표 커버드콜 E
-
‘라이프 오브 파이’ 한국 초연, 21일 새해 티켓 오픈 확정…원작의 신비로운 여정을 구현한 경이로운 공연 예술이 선사할 감동
오는 12월 2일 한국 초연의 개막을 앞둔 ‘라이프 오브 파이’가 새해 티켓 오픈을 11월 21일 오전 11시로 확정했다. 원작 소설은 맨부커상 최대 베스트셀러인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로 망망대해에 벵골 호랑이 리차드 파커와 남겨진 파이의 경이로운 여정을 담았다. “매혹적인 스토리텔링”(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이라는 호평을 받은 원작의 신비한 세계를 장대한 영상미를 통해 스크린으로 옮겨낸 이안 감독의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그해 아카데미상 최다 수상을 하며 명작의 반열에 올랐다. 그리고 무대 디자인, 영상, 음악, 조명 등 혁신적인 무대 기술과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배우의 연기, 리얼한 퍼펫의 무브
-
"은행주, 2026년 주주환원율 50% 시대…PBR 1배 돌파 전망"
하반기 들어 조정을 받았던 은행주가 2026년 총주주환원율 50% 시대를 맞으며 본격적인 재평가에 나설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생산적 금융 확대에 따른 자본비율 하락 우려와 각종 과징금 불확실성 등 악재가 대부분 해소되는 가운데, 배당소득 분리과세 도입과 비과세 감액 배당 확산이 투자 매력을 크게 높일 것으로 분석됐다.하나증권은 은행 섹터에 대해 투자의견 'Overweight(비중확대)'를 제시하며 이같이 밝혔다고 11일 발표했다. 최정욱 애널리스트는 "2026년에 은행 총주주환원율 50% 시대가 펼쳐지면서 채권투자 대체재이자 배당주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올해 초 이후 1년 6개월간 85% 급등하며 숨가쁘게 달려온 은
-
온앤오프 ‘Put It Back’, 각종 차트 상위권…안무 영상 공개로 컴백 무대 기대감 고조
온앤오프(ONF)의 신곡이 차트 순항을 달리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앨범 ‘UNBROKEN’(언브로큰)이 발매됐다.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을 달리며 호성적을 보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앨범은 한터차트 5위를 기록, 타이틀곡 ‘Put It Back’은 공개 당일 오후 11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쟁쟁한 그룹들과의 경쟁 속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10일 오후 5시 앨범 발매에 앞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
LS증권, 첫 지방 세미나 부산서 개최…슈퍼개미 투자철학 공개
LS증권이 수도권을 벗어나 지방 투자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S증권은 29일 부산에서 개인투자자 대상 오프라인 세미나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회사가 매월 개인투자자를 위한 투자전략 세미나를 진행해왔지만, 지방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도권 중심에서 벗어나 전국 투자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세미나는 2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동안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10층에서 진행된다. 접근성이 좋은 도심 상권에 위치해 부산과 인근 지역 투자자들의 참여가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프로그램은 전문가 강연과 실전 투자자의 노하우 공유로 구성됐다. LS증권 염승환 이사가 국내주식 투자전
-
애즈원, 국내 유일 노바스타 온라인 스토어 ‘노바몰 세일 페스타’ 개최… 최대 40% 할인
LED 전광판 전문기업 애즈원이 운영중인 노바스타 전용 스토어 ‘노바몰’이 오는 11월 11일(화)부터 30일(일)까지 약 한달간 ‘노바몰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노바몰 세일 페스타에서는 전 세계 1위 LED 컨트롤러 기업 노바스타 전 제품군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노바스타 온라인 스토어 ‘노바몰’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정품 인증과 A/S는 물론 전문 엔지니어 기술 상담도 지원된다. NovaStar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H 시리즈 △VX 올인원 컨트롤러 △TB·TU 멀티미디어 컨트롤러 △MCTRL LED 컨트롤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리시빙카드 및 액세서리 제
-
츄, 12월 두 번째 단독 팬콘서트 개최…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포스터 공개
츄(CHUU)가 오는 12월 두 번째 단독 팬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ATRP는 11일 “츄가 오는 1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CHUU 2ND TINY-CON ‘첫 눈이 오면 그때 거기서 만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따뜻한 감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눈 덮인 선물상자와 트리, 그리고 ‘CHUU’라는 이름이 새겨진 문이 그려져 있어 마치 츄의 공간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듯한 사랑스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차가운 계절의 문턱에서도 번져가는 작은 설렘. 올해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의 계절에서 우리—‘첫 눈이
-
코스맥스, 미·중 회복세 힘입어 3Q 매출 5856억원…4Q 쇼핑 축제 기대감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2025년 3분기에도 견조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 K뷰티 해외 수요 확대와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회복세를 보이면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에서도 매출이 고르게 상승했다.코스맥스는 지난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한 5856억 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27억원으로 1.6% 감소했다.국내 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국내·외 선케어 시장 성장과 더불
-
소피텔 서울,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과 연말 콜라보레이션 선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연말을 맞아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LEXON)과 협업해 12월 한 달간 세련된 빛을 더한 품격 있는 페스티브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은 ‘빛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소피텔의 ‘캔들 리추얼(Candle Ritual)’ 콘셉트에 렉슨의 모던한 감각을 더해 호텔을 빛과 미식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완성했다. 렉슨의 제품으로 연출한 테이블에서 프렌치 홀리데이 분위기를 즐기는 페스티브 메뉴, 그리고 렉슨의 조명 스피커와 페스티브 케이크로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 – 페스티브 케이크 & 페스티브 초콜릿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는 지난해 큰 사랑
-
한전KPS, 3분기 5년 만에 최대 실적…M&A 효과 본격화
한전KPS가 원전 정비 물량 증가와 전략적 인수합병(M&A) 효과가 맞물리며 5년 만에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원전 테마에 따른 주가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배당과 수익성 개선 기대감이 투자 매력을 뒷받침하고 있다.유진투자증권은 한전KPS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5만8000원을 유지한다고 11일 밝혔다. 황성현 연구원은 "원전 테마에 따라 주가 변동성은 크지만 50% 이상의 배당성향과 경영평가등급 하락으로 인한 노무비 감소 가능성, 계획예방정비 물량 증가를 감안하면 안정적 실적과 주가 흐름을 전망한다"고 밝혔다.한전KPS의 3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에 부합했다. 매출액은 393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
-
NCT DREAM, 월드 투어 브랜드 ‘THE DREAM SHOW’ 100회 공연 D-3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단독 콘서트 100회 공연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NCT DREAM은 오는 11월 14~1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2025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의 첫째 날 공연인 14일, 단독 콘서트 100번째 공연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독보적인 성장 궤적 그린 ‘THE DREAM SHOW’ NCT DREAM의 월드 투어 브랜드 ‘THE DREAM SHOW’는 2019년 11월 15~17일 서울 장충체육관 공연으로 막을 올린 후, 2022년 9월 8~9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
-
오정세, ‘오십프로(Fifties Professionals)’ 출연 확정…특수 공작원 변신
배우 오정세가 드라마 ‘오십프로’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다. MBC 새 드라마 ‘오십프로(Fifties Professionals)’는 평범해 보여도 끗발 좀 날리던 세 남자가 운명에 의해 다시 움직이게 되는 이야기로, 세상에 치이고 몸은 녹슬었을지언정 의리와 본능만은 여전한 인생의 50%를 달려온 진짜 프로들의 짠물 액션 코미디다. 극 중 오정세는 기억을 잃은 특수 공작원 봉제순 역을 맡는다. 과거 ‘불개’라 불리던 북한 최고의 인간병기였지만, 작전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고 영선도로 떠밀려오게 된 후 정체성의 혼란과 직장 상사의 갑질에 시달리며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그릴 예정. 출연하는 매 작품마
-
동방신기 유노윤호, 신곡 ‘Stretch’ 퍼포먼스 화제…‘톱클래스 퍼포머’ 명성 입증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의 타이틀곡 ‘Stretch’(스트레치) 퍼포먼스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노윤호는 지난 7일 유튜브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원더킬포(1theKILLPO)’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과 안무 연습 영상 등을 통해 신곡 ‘Stretch’ 안무 관련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Stretch’ 퍼포먼스는 곡명 그대로 몸을 늘리는 스트레칭 기반의 포인트 동작이 특징으로, 유노윤호의 압도적인 피지컬이 안무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하며, 후반부로 갈수록 펼쳐지는
-
더블유게임즈, 3분기 매출 1862억원…5년 만에 최대 실적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가 공격적인 사업 확장과 전략적 인수합병(M&A)의 성과를 본격적으로 거두며 5년 만에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다. 소셜카지노를 중심으로 아이게이밍, 캐주얼 게임 등 다각화된 포트폴리오가 동시에 성장하면서 외형과 수익성이 동반 상승하는 모습이다. 더블유게임즈는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1862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는 2020년 2분기 이후 최대 분기 매출로, 전년 동기 대비 20.8%, 전분기 대비 8.3% 증가한 수치다. 4분기 연속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며 회사의 성장 모멘텀이 견고함을 입증했다.이번 호실적의 배경에는 전 사업 부문의 안정적 성장세와 7월 인수한 와우게임즈
-
‘그램그램·bhc 한강 압구정 크루즈점’, 한강 선상 명소로 주목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외식 브랜드인 그램그램과 bhc치킨이 지난 9월 한강 압구정 크루즈에 동시 오픈하면서 ‘한강 위 숨은 선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한남대교를 전망으로 한 크루즈 선박 3층 야외에 자리 잡아, 서울 도심 한가운데 한강 위에서 캠핑 감성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강뷰와 함께 선상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숨은 야장 명소’로 부상할 전망이다.‘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리뉴얼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1호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대표 메뉴로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