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인크로스, 삼성물산 ‘홈닉’ 온라인 커머스 운영 대행 계약 체결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216050)가 삼성물산과 ‘홈닉(Homeniq)’ 온라인 커머스 운영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크로스는 홈니커스클럽의 다양한 상품 운영을 비롯해, 입주자를 위한 공동구매 기획 및 운영, 공급사 입점을 지원하는 시스템 개발 등 커머스 운영 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홈플랫폼으로, 이용자 일 방문 횟수는 평균 2~3회 이상을 기록할 만큼 이용 빈도가 높다. 홈닉 온라인 쇼핑몰은 4만 명의 프리미엄 소비자를 보유한 홈닉 앱을 통해 접속할 수
-
포스코이앤씨, 대구서 ‘어나드범어’ 5월 분양 예정
포스코이앤씨(사장 정희민)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번지, 옛 대구 MBC 부지에 위치한 '어나드범어'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다. 어나드범어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로, 그동안 대구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주거 환경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나드범어는 지하 6층에서 지상 33층까지 총 5개 동 규모이며,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체 604가구가 대구에서 귀한 대형 평형(전용면적 136~242㎡)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대구 MBC 부지는 대구의 대표적인 부촌이자 지역을 상징하는 최중심 입지로,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주거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광고 ‘키링껍’편 온에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를 통해 원조 소주의 초깔끔한 맛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알리면서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진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키링’을 활용한 감성적인 연출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키링이라는 소품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인형 키링으로 구현했다. 또한, 진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진로골드’ 광고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했다.광고는 주점 앞에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의 가
-
이수시스템 워크업,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이수그룹(회장 김상범)의 IT 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이사 손원동)이 자사의 클라우드 HR 솔루션 ‘워크업’으로 2025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해당 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산업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하게 되며, 기업들은 컨설팅 및 이용료를 최대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집중 지원의 경우 최대 8천만 원, 일반 지원은 최대 1천만 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이수시스템의 클라우드 HR 솔루션 ‘워크업’은 지
-
인천시 관내 골프장 상.하반기 토양 및 수질 농약잔류량 검사 실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보건환경연구원은 관내 골프장 10개소를 대상으로 상·하반기 2회에 걸쳐 ‘토양 및 수질 농약잔류량 검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는 물환경보전법에 따라 매년 골프장 내 토양(그린 및 페어웨이)과 수질(연못수 및 유출수)에 대해 건기(4~6월)와 우기(7~9월)로 나누어 잔류농약을 조사하고 있다. 특히 골프장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유기염소계 살충제인 클로로탈로닐을 지난해부터 추가해 총 25종의 농약성분을 검사하고 있다. 이러한 검사를 통해 골프장의 농약 안전사용기준 준수를 유도하며, 농약의 과다 사용으로 인한 토양오염을 예방하고 인근지역 수생태계 보전을 위해 노력
-
한샘, 제80회 식목일 기념 시흥시 ‘행복의숲’ 조성 행사 참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제80회 식목일을 앞두고 시흥시에서 진행된 ‘행복의숲’ 조성 행사에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시흥시청이 추최하는 행복의숲 조성 행사는 시흥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녹지 확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한샘은 가구의 주요 원자재인 나무를 보충함은 물론, 한샘 5공장이 위치한 시흥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녹지 조성을 통해 대기오염과 소음을 저감하고, 나아가 도시공원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지난 3일 시흥시 거북섬동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샘 임직원을 비
-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4월 5일부터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MOVE FESTA)’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움직이면 쏜다"라는 슬로건이 표현하듯 전신을 움직여 마사지하는 헬스케어로봇을 선택하면 풍성한 혜택을 준다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이번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에 미리 안마의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고려해 기획됐다. 총 7종의 헬스케어로봇 주요 제품 중 ▷특정 4종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
-
애즈위메이크, 식자재마트 운영 지원 솔루션 ‘슈켓’ 인수 추진 독점적 우선 협상권 확보
식자재마트 전용 디지털 플랫폼 ‘큐마켓’을 운영 중인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가 중소형 마트 광고・커머스 운영 지원 솔루션 ‘슈켓’의 인수를 추진하며, 60일간의 독점적 협상권을 확보했다고 4일 밝혔다.인수 대상인 슈켓은 전국 350여 개의 식자재마트와 협업하며 ▲전단지 자동화 ▲가격 표시 POP ▲매장 디자인 ▲모바일 주문 플랫폼 등을 제공해온 기업이다.애즈위메이크 측은 “최근 슈켓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현재 최종 실사를 마무리 중”이라며 “인수는 오는 5월 초순 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인수는 애즈위메이크의 핵심 전략인 ‘마트 중심 리테일 SaaS 생태계’ 완성을 위한 주요 단계로, 슈
-
SK증권이 낸 SK하이닉스 리포트..."난 좀 달라"
SK하이닉스가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2025년 1분기에 6조7천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분기 대비 17% 감소한 수치지만, 업계 기준으로는 여전히 호실적이다. SK증권은 최근 발표한 리포트에서 "AI 인프라 투자 강세 지속에 따른 HBM 및 선단공정의 견조한 수요와 더불어 이구환신 효과 및 Pull-in 수요 등으로 레거시 수요가 당초 예상을 상회했다"고 분석했다.수익성 중심의 운영 기조를 유지하면서 출하량은 보수적으로 관리했으며, DRAM은 전 분기 대비 10%, NAND는 19% 감소했다. 가격 측면에서는 DRAM이 1% 상승하며 선방한 반면, NAND는 17% 하락한 것으로 추정된다. NAND 가격 하락은 높은 기저 효과와 함께 SSD의 단기 부
-
아디다스코리아, 성수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 이하 아디다스)는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쳐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adidas Originals Flagship Seongsu)’를 새롭게 선보인다.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를 아디다스 브랜드와 융합하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대표적 매장이 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번 매장을 통해 ‘아이코닉(iconic)’한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감성과 한국적인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독창적 트렌드를 선도하는 발판으로 삼는다.특히 ‘세계에서 가장 멋진 장소’
-
에어아시아 타고 130개 여행지로 떠나요
“에어아시아와 함께 여행 크리에이터의 꿈을 더 넓게 펼쳐보세요!”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가 130여 개에 달하는 취항지 구석구석을 누빌 여행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 ‘에어아시아 트래블러 스쿼드(AirAsia Traveller Squad)’는 에어아시아가 취항 중인 11개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우리나라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여행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중 최소 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라는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에어아시아 트래블러 스쿼드에 도전할 수 있다. 여행에 관심이 많고 기존 SNS 피드에 여행, 모험 등 관련 콘텐츠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돌잔치 예약률 21%↑…’금쪽이 첫 생일 특별하게 챙긴다!’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늘어나는 호텔 돌잔치 수요에 맞춰 돌잔치 패키지(Dear My Precious Baby)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합계출산율은 0.75명으로, 전년 대비 0.03명 증가해 2015년 이후 9년 만에 소폭 상승했다. 여전히 낮은 수준인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아이의 첫 생일만큼은 특별하게 챙기려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2025년 기준 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다.하나뿐인 아이를 최고의 환경에서 키우고 싶어하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의 확산과, 부모는 물론, 친척까지 아이에게 아낌없이 소비하는 ‘텐 포켓(Ten Pocket)’ 현
-
에이유브랜즈, 1100조원 시장 英日 등 49개국 진출 성공...무신사 20% 이유 있는 지분 보유
에이유브랜즈가 1100조원에 이르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K패션의 콘텐츠 문을 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유브랜즈는 2023년 영국 젠나(ZENNAR LTD) 지분 100%를 인수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기반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49개국에서 ‘락피쉬웨더웨어’의 상표권을 소유하게 되었으며, 일본,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했다. 또한 일본 현지 법인 설립 및 편집샵 입점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발판이 되고 있다. 이처럼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무신사가 20%의 지분을 보유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유브랜즈는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출시 맞아 르노 성수에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그랑 콜레오스 한정판 블랙 에디션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esprit Alpine noir)’ 출시를 맞아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싱크 누아르(think noir)’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먼저, 르노 성수 1층에서는 레이저 아티스트로 명성을 높인 윤제호 감독과 협업한 레이저 아트쇼를 운영한다. 윤제호 감독이 기획한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레이저쇼’는 암막 커튼 속 어두운 공간에서 약 3분 간 현란한 레이저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흑백 사진 전문 작가 오병기 작가와 협업해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의 프렌치 블랙 감성을 구
-
허닭프렌즈,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허닭프렌즈(대표이사 권오준)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을 출시하고,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의 후속 제품으로, 숯불바베큐맛과 숯불닭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00g당 당류 함량은 1 g 이하인 제품으로 소스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바베큐맛'은 닭다리살에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닭갈비맛'은 고춧가루의 매콤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달
-
교원 웰스, ‘슬림원 정수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디자인상 2관왕 쾌거
교원 웰스(Wells)의 직수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 국제 디자인상 수상으로, 슬림원의 차별화된 디자인 콘셉트와 우수성을 입증했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디자인상, 미국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받는다. 슬림원은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집 안에서 즐기는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의 물’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디자인에 담아낸 제품이다. 소재부터 형태, 색상에
-
“가족여행 해외로 가볼까”… G마켓, ‘노랑풍선’ 슈퍼브랜드데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으로 좋은 해외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노랑풍선 편에서는 해외 에어텔/패키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명에 ‘더블 할인’으로 표시된 상품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노랑풍선의 ‘Top-Pick’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Top-Pick은 더 좋은 숙소와 차별화된 여행 프로그램을 노팁, 노옵션, 노쇼핑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여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