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트

엔시티부터 케플러까지 글로벌 팬이 건넨 새해 덕담 '부디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하길'

2021-12-29 13:49:23

엔시티부터 케플러까지 글로벌 팬이 건넨 새해 덕담 '부디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하길'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FANTOO)’가 지난 24일부터 3일간 받은 응원 메시지가 공개됐다. ‘올해도_너뿐이야’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이 각자 자신의 ‘최애’의 행복한 한 해를 기원하는 진심이 모인 결과였다.

서로 다른 아티스트지만, 늘 이들의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는 팬들의 마음은 같았다. “네가 우리에게 준 모든 사랑을 돌려줄게”라는 가슴 뭉클한 메시지를 비롯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 “네가 행복하다면 나도 행복해” 등 언제나 아티스트의 건강과 행복만을 바라는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도 진한 감동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 년을 시작하는 특별한 날을 맞이해 아티스트에게 힘이 되고자 수많은 참여 인파가 이어지며 단기간에 총 조회 수 80여 만을 기록할 정도로 그 열기가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가 서로에게 힘든 순간을 버틸 수 있는 원동력인 만큼 팬들이 남긴 메시지에는 무한한 사랑과 순수함이 담겨 한층 의미를 더한다.

엔시티(NCT)의 재민과 정우, 엔하이픈(ENHYPEN)의 희승과 선우, 케플러(Kep1er)의 샤오팅, 휴닝바히에, 김우석 등 한류를 대표하는 케이팝 아티스트 21인의 모습과 이들을 위한 새해 메시지는 1월 달력으로 제작돼 오는 1월 1일부터 7일까지 신촌 유플렉스 지하 통로에 전시된다. 이는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기분 좋은 새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