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신한은행, 저소득 장애인·어르신 가정에 김장김치 200포기 전달

성프란치스꼀 복지관과 14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이어가…임직원 직접 봉사 참여

2025-11-20 14:01:05

지난 19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신한은행 대기업 강남본부장, 정재현 신한은행 대기업 강북본부장, 이선영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장, 권혁상 신한은행 대기업 FI본부장.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9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신한은행 대기업 강남본부장, 정재현 신한은행 대기업 강북본부장, 이선영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장, 권혁상 신한은행 대기업 FI본부장.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신한은행이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저소득 장애인과 어르신 가정에 겨울나기 희망을 전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9일 서울 구로구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구로구 내 저소득 여성 장애인 가정과 어르신 가정 등 200가구에 김장김치가 전달됐다.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애인 복지시설로, 여성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신한은행은 2011년부터 14년째 매년 겨울 같은 복지관과 협력해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권혁상 대기업 FI본부장, 우상현 대기업 강남본부장, 정재현 대기업 강북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나섰으며, 기부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계속 참여해 장애인과 어르신 가정을 돕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매년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김장김치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