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남양주시 홍지선 부시장, "아이들의 꿈이 무대 위에서 자란다"… 문화예술공연 현장 격려

지난 18일 진접읍 주민자치센터 크낙새홀에서 '예술동아리 공연아! 노올자' 열려

2025-10-19 14:21:17

남양주시 홍지선 부시장, "아이들의 꿈이 무대 위에서 자란다"… 문화예술공연 현장 격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남양주시가 지난 18일 진접읍 주민자치센터 크낙새홀에서 열린 '예술동아리 공연아! 노올자' 문화예술공연이 아동과 학부모, 시민 2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함께복지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하고 시가 후원해 진행됐다. 아동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자존감과 표현력을 키우며 지역사회와 어우러질 수 있는 문화공동체의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공연에는 가치·자주·하늘빛·화도평화 지역아동센터 등 4개소가 참여했다. 아이들은 창작뮤지컬·방송퍼포먼스 댄스·K-POP 커버댄스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마음껏 펼치는 순간, 크낙새홀은 아이들의 열정과 감동으로 가득 찼다. 행사에는 홍지선 남양주시 부시장과 여성아동과장이 참석해 아이들을 격려하고, 관계자들을 응원했다.

홍 부시장은 "오늘 공연이 단순한 행사를 넘어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의 권리와 복지가 존중받는, 아이 키우기 좋은 남양주시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시와 다함께복지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지역아동센터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아동들이 문화예술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