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포토] '2025년 106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 장면

2025-10-17 23:14:05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50개 종목 2만 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가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에서 하나되는 대한민국' 비전으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막 소식을 알렸다.

17일 열린 개막식에는 이재명 대통령 부부를 비롯해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박형준 부산광역시 시장, 장인화 부산광역시체육회장 등과 선수단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관객들이 경기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부산의 역동성과 생동감을 압축적으로 담은 오프닝 영상으로 시작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이어지며 잊지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25년 만에 부산에서 개최된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17일 부터 시작해 23일까지 7일간 뜨거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사진=오경희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25년 만에 부산에서 개최된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17일 부터 시작해 23일까지 7일간 뜨거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사진=오경희 기자)

개막전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우)과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 위원장(좌)의 4연패 승리다짐 한컷(오경희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개막전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우)과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 위원장(좌)의 4연패 승리다짐 한컷(오경희 기자)


성화점화후에 이어진 불꽃놀이는 106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며 관객들과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오경희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성화점화후에 이어진 불꽃놀이는 106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며 관객들과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오경희 기자)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