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와 과일, 밀크티를 조합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공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릭요거티’ 4종은 신제품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와 리뉴얼된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 로 구성됐다.
‘그릭요거티’ 4종은 ‘그릭데이’의 대표 상품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를 그대로 사용해, 공차만의 티 베이스와 과일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완성한 저당 그릭 요거트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는 유청을 85% 이상 제거해 단단한 질감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3배 농축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 음료에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신메뉴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는 복숭아 베이스 토핑과 자스민 티, 꾸덕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청량함 속 고소함의 깊이를 더한 음료다. 기존 시리즈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버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리뉴얼된 메뉴 3종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조화를 선보인다. 먼저,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는 깊은 얼그레이 티와 요거트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 클래식한 메뉴로, 꼬들꼬들한 화이트펄을 더해 색다른 식감을 전한다.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티와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살렸으며, 듬뿍 올린 망고 다이스가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는 진한 얼그레이 티에 딸기 과육의 상큼함을 더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신선한 과일과 요거트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룬다.
공차코리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차X그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신제품 구매 후 공차코리아 혹은 그릭데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공차코리아 계정 태그 시에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 교환권을, 그릭데이 계정 태그 시에는 공차의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건강한 식재료와 공차만의 블렌딩을 더해 매 시즌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특히 이번 시리즈는 ‘그릭데이’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만큼, 건강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담아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