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대전시,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 24일 개장

8월 17일까지 22일간 무료 운영…사전예약제로 편리하게 이용 대형 워터슬라이드·생존수영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

2025-07-21 08:23:42

대전시‘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무료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대전시‘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무료운영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대전시가 7월 24일부터 8월 17일까지 관내 어린이들을 위한‘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도심 속 피서 공간으로 마련된 이번 물놀이장은 엑스포시민광장에 대형 워터슬라이드, 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기구까지 갖췄으며 또한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생존수영 교육 등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아울러 이용자 편의를 위해 휴게시설,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도 준비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매주 월요일은 시설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특히 전문 안전요원 40여 명이 상시 배치되어 안전한 운영에 만전을 기한다. 운영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7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영철 대전시 녹지농생명국장은 “대전 0시 축제(8월 8일~16일)와 함께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한밭수목원에서의 물놀이가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