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구리시, ‘과일 드림·사랑 나눔’ 1주년 맞아 사업보고회 개최

2025-07-16 23:11:53

 구리시 ‘과일 드림·사랑나눔’제철 과일 지원사업 1주년 보고회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구리시 ‘과일 드림·사랑나눔’제철 과일 지원사업 1주년 보고회 개최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구리시가 ‘과일 드림·사랑 나눔’의 1주년을 맞아,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추진 방향을 논의하는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15일, 여성행복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보고회에는 김진수 사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 청과 도매시장법인 대표, 이석우 사랑나눔단 이사장, 17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구리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그동안의 추진 성과와 향후 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해 6월 5일 협약식을 기점으로 시작된‘과일 드림·사랑 나눔’사업은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진수)를 비롯해 청과 도매시장법인 3사와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석우)이 함께 추진하는 민관협력 사업이며 도매시장 내 제철 과일을 지역아동센터별로 소포장하여 주 2회 정기적으로 배송하고 있다.

본 사업으로 현재까지 아동 450여 명에게 총 105회에 걸쳐 130개 품목을 지원했으며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맞춤형 영양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과 필요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김진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과 이석우 사랑나눔단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과일 드림 사랑 나눔’ 사업을 통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유통인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지역과 상생하는 도매시장,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