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의정부시, '미래가치 공유플러스+의 날' 개최

직원‧시민들과 ‘걷고 싶은 도시, 의정부’ 비전 공유

2025-07-12 06:52:34

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미래가치 공유플러스+의 날’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미래가치 공유플러스+의 날’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의정부시가 시민과 직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미래가치 공유플러스+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7월 11일 시청 태조홀(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걷고 싶은 도시, 의정부’를 주제로 민선 8기 시정 3주년을 맞아 지난 3년간의 변화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그동안 시는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앞 맨발길 ▲중랑천 발물쉼터 ▲민락2지구 상가 뒤 오솔길 ▲신곡새빛정원 ▲직동공원 진입광장 등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보행공간 개선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시민, 재난안전관리 유공자 등 시민 및 직원 38명에 대한 시상식도 개최됐는데 수상자에게는 의정부시 시화(市花)인 능소화를 형상화한 수공예품도 함께 전달됐다. 해당 수공예품은 의정부 시민이 재능기부로 제작한 것으로, 수상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또한 식전공연에서는 시 소속 청원경찰 최석봉 직원이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동근 시장은 “우리가 바꾸고자 하는 것은 도시의 겉모습이 아니라,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시민의 삶”이라며 “앞으로도 ‘걷고 싶은 도시’를 실현하기 위해 일상 속 변화로 이어가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