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미후루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러닝 열풍 속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의 매력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 부스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자사몰 팔로우를 인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대표 가공식품인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과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제품 시식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주자 전원에게는 달콤한 맛과 찰진 식감이 특징인 ‘감숙왕’ 슈퍼사이즈 바나나가 제공됐다.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마라톤 행사에는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팬은 물론, 러닝을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무한도전에 대한 애정과 러닝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현장에서 스미후루코리아 바나나의 맛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바나나를 통해 일상 속에서 즐거움과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활동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