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TWS, 미니 3집 콘셉트 필름 첫 공개…자유롭고 유쾌한 스무 살 일상 표현

2025-04-01 07:03:36

TWS, 미니 3집 콘셉트 필름 첫 공개…자유롭고 유쾌한 스무 살 일상 표현
그룹 TWS(투어스)가 ‘요즘 청춘’ 그 자체를 떠올리게 하는 유쾌하고 자유로운 면모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1일 “TWS가 지난달 31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TRY WITH US’의 Try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대를 맞이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여섯 멤버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다.

TWS 멤버들의 실제 성향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팀 내 ‘MZ킹’이라 불리는 도훈은 빈티지 샵에 방문해 거침없이 옷을 고르고, 차분한 성격의 영재는 스케이드 보드를 타며 자신만의 숨은 취향을 탐색해 본다. 신유는 혼자서도 지루해할 틈 없는 하루를 꾸려가고, 경민은 공터에서 휴대폰 한 대를 두고 숏폼을 촬영하며 귀여운 열정을 뽐낸다. 항상 에너지 넘치는 지훈은 내면의 고민을 남몰래 텍스트로 기록하고, 한진은 좋아하는 것들에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애정을 표현한다.

이어 영상은 함께 있을 때 가장 환하게 웃는 여섯 멤버의 자유 시간을 비춘다. 다같이 오락을 즐기고, 둥글게 모여 앉아 노래를 듣는 장면은 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한다. 속도감 있는 편집과 개성 넘치는 그래픽 효과는 ‘Z세대’ TWS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것들을 우리 함께 해보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처음 겪는 일에도 당차게 뛰어드는 스무 살의 뜨거운 에너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TWS는 1일 Try 버전 오피셜 포토를 추가 대방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지난해 학창 시절을 노래한 TWS가 학교를 벗어나 새롭게 성장한 모습을 예고하면서, 이들이 신보에서 들려줄 음악을 향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