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건강의료지원단 과 닥터디자이너의원 송도점 이승윤 원장은 지난5일 송도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필수의료서비스인 환자안전, 감염관리를 통한 안전한 의료문화 확산을 위해 “건강한 생활공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산하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보다 안전한 병원 환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의료기관과 단체와 함께 참여하는 병원들을 각 지역담당자들이 선별해서 진행하고 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송도점 이승윤 원장이 최근 참여한 캠페인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모든 시술과 서비스에서 환자의 안전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을 것을 약속한다"며, 환자에게 시술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원장은 환자의 건강과 안전이 의료 서비스의 기본이자 중요한 원칙이라고 설명하며, 이를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환자와의 신뢰 관계를 강화하고, 보다 투명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송도점은 앞으로도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제 사례를 통해 개선점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