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 중 첫 번째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는 6월 15일까지 대학로 예스24아트원 1관에서 공연된다.
‘니진스키’는 절망 속에서도 영원을 꿈꿨던 비운의 천재 발레리노, 20세기 최고의 무용수 니진스키의 삶을 재조명함과 동시에 그가 추구한 예술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주인공 니진스키 역의 정휘, 박준휘, 신주협, 디아길레프 역의 김종구, 조성윤, 안재영, 스트라빈스키 역의 김도하, 박선영, 김재한, 로몰라 역의 이다경, 남가현, 분신 역의 이지명, 박준형 등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니진스키’에서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노래는 물론,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악, 아름다운 영상미로 전 시즌에 이은 재관람 열풍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2022년 재연 이후 3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제작사 쇼플레이는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니진스키와 분신 역 배우들의 실제 안무 연습 과정을 비롯해 배우들의 일상을 담은 ‘연습실 브이로그’는 개막 직전 공개된 연습실 영상들과 함께 새로운 캐스트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극 중 주인공이자 실존 인물인 ‘바슬라프 니진스키’의 생일을 기념해 제작사 쇼플레이가 준비한 특별 이벤트 ‘바슬라프 니진스키 생일카페’도 열렸다.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페셜 특전이 제공되었으며, 미공개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전시품과 방명록을 마련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했다. 이 이벤트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