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MORE VISION은 19일 “박재범이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5 Jay Park World Tour 'Serenades & Body Rolls' In Seoul (2025 제이팍 월드투어 '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1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서울 콘서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레드 컬러의 배경 속 박재범의 잔상을 비춘 강렬한 디자인과 신비로운 무드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과감한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재범은 이와 함께 소속사를 통해 "박재범의 이름을 건 공연이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개최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Serenades & Body Rolls'는 지난 2019년 진행된 'SEXY 4EVA (섹시 포에버)' 이후 약 6년 만에 진행되는 월드투어다. 박재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감미로운 감성을 나타내는 'Serenades', 그루브와 리듬 타는 동작을 뜻하는 'Body Rolls'를 결합한 타이틀로, 무대 위 박재범의 다양한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박재범은 이번 서울 공연을 통해 최근 발매된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 (더 원 유 원티드)'와 발매 10주년을 맞이한 '몸매 (MOMMAE)' 등 대중의 사랑을 받은 명곡들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 또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라이브 밴드 셋으로 새롭게 편곡된 무대들과 다 같이 즐기고 교감하는 파티 같은 분위기로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공연을 예고하고 있는 박재범이 서울에 이어 또 어떤 지역에서 환상적인 공연을 펼칠치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박재범의 2025 Jay Park World Tour 'Serenades & Body Rolls' In Seoul은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