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젠블루, 국내 첫 팬사인회 성료…차세대 대세 행보ing

2025-03-17 15:20:00

젠블루, 국내 첫 팬사인회 성료…차세대 대세 행보ing
신인 걸그룹 젠블루(GENBLUE)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젠블루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에버라인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남을 가졌다.

젠블루의 첫 번째 미니앨범 ‘ACT LIKE THAT’ 발매 기념으로 이뤄진 이번 팬사인회에서 멤버들은 국내 팬들과의 만남에 시종일관 설레고 행복한 미소로 화답했다.

특히 추첨을 통해 모인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그간 나누지 못했던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팬들이 준비한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팬 사랑을 폭발 시켰다는 후문이다.
젠블루는 대만의 국민적인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미래소녀(NEXT GIRLZ)’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후 K-POP 씬에 진출해 차세대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첫 번째 미니앨범 ‘ACT LIKE THAT’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 등 국내 음악방송을 섭렵한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인기 급부상했다.

무엇보다 지난 11일에 방송된 ‘더쇼’에서는 컴백 6일 만에 차세대 그룹들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NouerA(누에라)와 함께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오르며 K-POP 루키임을 증명했다. 또 지난 6일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꾸준히 인기를 모으며 현재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에 가요계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활동에 스타트를 끊은 ‘뉴 제너레이션’ 신인 젠블루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