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박현규, 4월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 개최 확정

2025-03-10 13:00:00

박현규, 4월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 개최 확정
가수 박현규가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박현규가 오는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홍대 벨로주에서 ’박현규의 LIVEary(라이브러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현규의 첫 단독 콘서트 ’LIVErary‘는 ’라이브(Live)‘와 ’도서관(Library)‘을 결합한 의미로, 마치 도서관에서 한 권의 책을 꺼내 읽듯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2월 발표한 신곡 ’아이‘를 비롯해 그간 박현규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담은 다양한 곡을 명품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박현규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탄탄한 셋리스트와 풍성한 무대 구성을 통해 박현규 표 콘서트의 브랜드 화를 이룰 예정. 믿고 듣는 보컬과 짙은 감성, 화수분 매력으로 공연장을 꽉 채울 ‘박현규의 LIVErary’에 이유 있는 기대감이 쏠린다.

최근 플랜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박현규는 지난 2월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신곡 ‘아이’로 한층 깊어진 음악적 감각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