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박현규가 오는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홍대 벨로주에서 ’박현규의 LIVEary(라이브러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현규의 첫 단독 콘서트 ’LIVErary‘는 ’라이브(Live)‘와 ’도서관(Library)‘을 결합한 의미로, 마치 도서관에서 한 권의 책을 꺼내 읽듯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2월 발표한 신곡 ’아이‘를 비롯해 그간 박현규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담은 다양한 곡을 명품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박현규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탄탄한 셋리스트와 풍성한 무대 구성을 통해 박현규 표 콘서트의 브랜드 화를 이룰 예정. 믿고 듣는 보컬과 짙은 감성, 화수분 매력으로 공연장을 꽉 채울 ‘박현규의 LIVErary’에 이유 있는 기대감이 쏠린다.
최근 플랜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박현규는 지난 2월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신곡 ‘아이’로 한층 깊어진 음악적 감각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