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4일 “김혜연이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30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데뷔 35주년 기념 디너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디너쇼에서 김혜연은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은 다수의 히트곡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원조 트로트 아이돌'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직접 준비한 난타 퍼포먼스와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 마술쇼 등 오직 김혜연 표 디너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더해 눈, 귀, 입까지 모두 호강할 고퀄리티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모두를 놀라게 만들 초특급 게스트가 출격해 공연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 그 정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1993년 '바보같은 여자'로 트로트계에 입성한 김혜연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큰 남자', '서울 공화국', '참아주세요(뱀이다)', '예쁜 여우', '최고다 당신', '유일한 사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 '원조 트롯퀸', '원조 군통령' 등 수식어로 불리며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음악 외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증명,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혜연의 데뷔 35주년 기념 디너쇼는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30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