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EVNNE)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서 이븐(EVNNE)은 무대 위에서 한층 더 자유롭고 힙한 매력을 선보이며, 기존과는 색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두 차례 공개된 ‘HOT MES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들을 통해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감각적인 가사로 팬들의 기대감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어 컴백 기대 포인트들을 짚어봤다.
하나. 무대에서 놀 줄 아는 이븐
올해로 데뷔 2년차에 접어든 이븐(EVNNE)은 네 번째 미니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HOT MESS’를 통해 무대를 마음껏 즐기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안무를 선보인다. 앨범에도 전반적으로 밝고 비비드한 톤의 컬러를 사용해 자유롭게 즐기는 위트 넘치는 모습에 포커싱을 뒀다. 이븐(EVNNE)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무대 위에서도 전파되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둘. 데뷔 이래 최초 팝락 장르 도전
지난 2023년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 데뷔 타이틀곡 ‘TROUBLE’을 통해 베이스 뮤직 기반으로 한 볼티모어 클럽 장르로 시작해 다양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해온 이븐(EVNNE)은 이번 컴백 타이틀곡 ‘HOT MESS’에서는 팝락 장르에 첫 도전해 색다른 음악 컬러를 선보인다. 특히 크런치한 기타가 어우러진 팝락 장르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들은 이븐(EVNNE)만의 퍼포먼스와 분위기로 녹여져 노래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셋. 멤버들의 적극적 참여로 완성도 높인 앨범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로 화려하게 돌아오는 이븐(EVNNE)은 각종 음악 방송에서 활약할 예정이며,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인기 질주를 이어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