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첫 DJ 도전’ 효정, KBS ‘볼륨을 높여요’ 25일 첫 방송…오마이걸 전원 게스트 출격

2024-11-25 08:20:00

‘첫 DJ 도전’ 효정, KBS ‘볼륨을 높여요’ 25일 첫 방송…오마이걸 전원 게스트 출격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이 ‘볼륨을 높여요’ DJ로 첫 진행에 나선다.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효정은 25일 첫 진행에 나설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첫 게스트로는 오마이걸 멤버 전원이 출격해 효정의 DJ 도전을 축하하고 지원사격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팬들과 청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디오 DJ로 첫 도전에 나선 효정은 그동안 오마이걸 활동을 비롯해 올해 여러 예능과 뮤지컬, 웹 예능까지 만능캐로 활약을 펼친데 이어 DJ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한 면모와 함께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출연하는 방송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정이 이번에는 라디오를 통해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륨을 높여요’의 첫 방송을 앞둔 효정은 “기다려왔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간 것 같다. 첫 방송에 오마이걸 멤버들의 에너지를 받으며 시작하게 되어서 더욱 기쁘고, 오늘을 시작으로 매일 밤 여덟 시에 에너지를 드리고 또 편안함을 드리는 디제이가 되겠다“고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KBS 쿨FM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 ‘KBS 플러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