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앰퍼샌드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현지 팬 사로잡을 글로벌 행보

2024-11-05 13:00:00

앰퍼샌드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현지 팬 사로잡을 글로벌 행보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단독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앰퍼샌드원은 내년 1월 10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월 11일 마카오, 1월 18일 타이베이까지 총 3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 ‘2025 AMPERS&ONE FAN MEETING ‘&Dear. My First _’ in ASIA’(2025 앰퍼샌드원 팬미팅 ‘앤디어. 마이 퍼스트 _’ 인 아시아)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앰퍼샌드원이 처음 단독으로 진행하는 투어로, 오는 11월 23일 서울에서 진행하는 첫 팬미팅 개최 소식에 이어 글로벌 팬들에게도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Dear. My First _’에 담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과 ‘앤디어(팬덤명)에게 전하는 첫 번째 메시지’라는 의미처럼 서로에게 특별한 처음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0월 22일 첫 번째 미니 앨범 ‘ONE QUESTION’을 발매하고 각종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로 청량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투어에서 글로벌 현지 팬들에게도 앰퍼샌드원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까이서 전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