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김현진,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출연 확정…대체 불가 설렘 유발 예고

2024-11-04 11:20:00

김현진,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출연 확정…대체 불가 설렘 유발 예고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김현진이 핫한 조각가로 변신한다.

소속사 측은 4일 “김현진이 2025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MBC 새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조아랑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

극 중 김현진은 깊은 눈망울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겸비한 그림 같은 비주얼로 '예술계의 아이돌' 조아랑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바니 반희진(노정의 분)은 물론, 시청자의 마음을 설렘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김현진은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진선호 역을 맡아 도해이(한지현 분)를 향한 직진 멘트와 변함없는 애정 공세로 설렘을 유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8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는 주일영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댕댕미, 남다른 슈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받는 것이 일상인 일영이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차세대 멜로 장인의 가능성을 입증한 김현진이 '바니와 오빠들'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현진은 지난 11월 2일 열린 '2024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연기자 부문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며, '2022 SBS 연기대상' 남자 신인 연기상과 베스트 팀워크상에 이어 또 하나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