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1일 “린이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 프로젝트 앨범 'FRIENDLY+n page1. (프렌들린 페이지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린은 'FRIENDLY+n page1.'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하모니로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과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짙은 감성에 린과 이수의 첫 번째 듀엣 앨범이라는 점에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FRIENDLY+n page1.'이 기대되는 이유를 짚어봤다.
하나. 지속적 듀엣 프로젝트 'FRIENDLY+n'
'FRIENDLY+n page1.'은 린이 음악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갈 노래를 담은 듀엣 프로젝트 'FRIENDLY+n'의 첫 번째 앨범이다.
린은 첫 번째 가창자 이수와의 듀엣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 듀엣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둘. '감성 장인'들의 만남…고퀄리티 앨범 완성
린은 지난 7일 선공개 음원 '음 (Umm)'을 발매하며 듀엣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음'은 이수와 린의 첫 듀엣곡으로, 린의 단독 콘서트에서 '음'을 최초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셋. 리스너 마음 적시는 '가을 감성'
선공개곡과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선보였듯 린은 'FRIENDLY+n page1.'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포근하고 달달한 응원과 공감, 위로를 전한다. 또 린과 이수 두 사람이 펼쳐내는 감미로우면서도 독보적인 하모니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린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FRIENDLY+n page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 325E&C]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