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정년이’ 김태리,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 ‘기대 UP’

2024-10-08 11:20:00

‘정년이’ 김태리,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 ‘기대 UP’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정년이’ 김태리가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태리는 국극 배우가 되기 위해 목포에서 올라온 정년이로 분해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드라마 속 정년이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김태리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김태리는 한복 저고리를 입고 반짝이는 눈빛을 보이는가 하면, 국극 분장을 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선보이고 있어 극과 극의 매력으로 그녀가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세심한 모니터링은 물론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완벽한 결과물을 완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김태리는 그간 장르 불문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왔다. 이에 그녀가 ‘정년이’를 통해 또 어떤 인생 캐릭터를 새롭게 탄생시킬지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오는 12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매니지먼트mmm]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