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손우현, 연극 ‘테베랜드’ 출연…초연 이어 재연도 함께

2024-09-27 12:40:00

손우현, 연극 ‘테베랜드’ 출연…초연 이어 재연도 함께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손우현이 ‘테베랜드’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손우현이 ‘테베랜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테베랜드’는 아버지를 죽이고 무기징역을 선고받아 수감 중인 마르틴, 마르틴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을 준비하는 극작가 S, 마르틴을 대신해 무대에 오르는 배우 페데리코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2023년 ‘테베랜드’ 초연 때 함께한 배우들이 그대로 재회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는 상황.

손우현은 마르틴과 페데리코 1인 2역을 맡아 기존 캐스트들과는 더 깊어진 호흡을, 새로 합류한 캐스트들과는 색다른 시너지를 빚어낼 예정이다.

손우현은 뮤지컬에 이어 연극까지 합류, 무대 연기 내공을 탄탄하게 쌓아 올리고 있다. 그는 지난 ‘테베랜드’ 초연에서 또렷한 발성과 탁월한 완급 조절로 극을 몰입도 있게 이끌며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또한, 그는 ‘젠틀맨스 가이드’로 뮤지컬에 첫 도전해 인물의 입체적인 서사와 코믹 연기를 유쾌하게 선보이기도. 이에 ‘테베랜드’로 다시 돌아온 손우현이 또 어떻게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손우현이 출연하는 ‘테베랜드’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025년 2월 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킹콩 by 스타쉽]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