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최유리, 데뷔 4년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티켓 오픈 즉시 매진

2024-09-25 11:30:00

최유리, 데뷔 4년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티켓 오픈 즉시 매진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의 단독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앞서 최유리는 2024 단독 콘서트 '우리의 언어'의 개최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데뷔 4년 만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우리의 언어'는 지난 24일 오후 5시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시작과 동시에 티켓을 단숨에 매진시켰다.

'우리의 언어'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후 최유리가 1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을 위한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유리는 지난 22일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선공개 트랙 '메아리 (feat. 적재)'를 발표하며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어 오는 10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11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최유리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언어'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