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록스, Inc.는 2024년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2분기 동안 크록스의 총 매출은 11억 1,150만 2,000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3.6% 증가했다.
이 증가의 주요 요소는 높은 평균 판매 가격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는 5.5% 증가에 해당하는 5,950만 달러의 매출 기여로 이어졌다.
그러나 HEYDUDE 브랜드의 유닛 판매량 감소로 인해 매출은 7,500만 달러 감소하였고, 펀드 금액이 환율 변화로 인해 1,280만 달러 감소했다.
크록스 브랜드의 매출은 9.7% 증가했으며, 이는 같은 기간 대비 3억 5,530만 2,000달러에 해당한다.
2024년 2분기 크록스의 총 매출은 9억 13,989만 2,000달러로, 이는 2023년 2분기와 비교하여 증가했으며, 판매 일반관리비는 3억 5,617만 8,000달러로, 작년 대비 17.6% 증가했다.
2024년 2분기 운영 소득은 3억 2,573만 8,000달러로, 2023년 2분기 보다 2.3% 증가했다.
순이익은 2억 2,890만 7,000달러로, 주당 희석 주당 이익(EPS)은 3.77달러로 보고됐다.
앞으로도 크록스는 브랜드 성장과 글로벌 마켓 내에서의 확장을 위해 투자할 계획이며, HEYDUDE 브랜드 전환과 함께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 향상에 힘쓰겠다.밝혔다.
자본적인 측면에서 크록스는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총 1억 6,773만 4,000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5억 7,368만 9,000달러의 사용 가능한 대출 여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실적 발표에 따라 최고 경영자는 본인의 지침 아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기업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임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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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334036/000133403624000140/0001334036-24-000140-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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