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푸드올로지, 빨간통·빨간물·파란통 등 대표제품 3종 리뉴얼 출시

2024-04-04 14:57:00

사진=푸드올로지가 자사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파란통’ 다이어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어댑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푸드올로지가 자사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파란통’ 다이어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어댑트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자사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파란통’ 다이어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 밸런스까지 함께 챙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명에도 ‘PRO’를 덧붙여 한 단계 진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푸드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 PRO’는 현직 심현진 약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콜레올로지 컷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제품은 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가진 바나바잎추출물과 면역력에 필요한 아연 등을 추가 함유한 9가지 주원료로 만들어 체지방 감소와 혈당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빨간물 다이어트인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도 바나바잎추출물이 추가 함유돼 ‘콜레올로지 티 PRO 하비탈출’로 업그레이드됐다. 바나바잎추출물은 전세계적으로 식후혈당을 조절하는 100% 식물성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식후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등 기능성과 안정성이 검증됐다.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 PRO’는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제품에 기능성 원료인 풋사과추출물이 추가 함유됐다. 풋사과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 복부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울퉁불퉁 튀어나온 뱃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6정에서 4정으로 1일 섭취량과 정제 크기를 줄여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현대인의 높은 당 섭취량을 분석해 최근 트렌드의 다이어트 라인업인 콜레올로지 컷 PRO, 콜레올로지 티 PRO 하비탈출, 맨올로지 컷 PRO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푸드올로지는 앞으로도 건강하게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연구와 제품 개발을 지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구미 젤리 ‘헤이!구미’와 고함량 발포 비타민 ‘헤이!비타’ 1+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헤이!구미’와 ‘헤이!비타’의 판매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된 바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