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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 발대식 진행

2024-04-03 17:56:43

사진=3일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KB국민카드 5기 고객 패널 오리엔테이션'에서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이은경 상무(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고객 패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3일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KB국민카드 5기 고객 패널 오리엔테이션'에서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이은경 상무(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고객 패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3일 광화문 본사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올해 ‘이지 토커’는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고객 패널들 중 11명을 선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0)가 참석해 고객 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이지 토커’와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고객 패널‘이지 토커’가 현장에서 금융거래 및 이용을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교환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고객 패널이 제안한 안건 중, 상품추천, 이벤트, 앱 화면구성 및 검색기능 개선의견 등 총 32건을 채택해 개선했으며,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 역시 검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반영하고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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